[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쌔우

312 posts

TOP POSTS

가까워서 쌈바 춤 추는 중... ㅠ^ㅠ #이데일리 #엑소 #쌔우 #혼자

온니들이랑 생일파티
새우씨 미안해요
근데 생 새우는 내스타일이 아니에요, 🍤🍤 #새우 #대하 #장백왕새우 #쌔우 #장백왕새우 나는대하구이가좋아

크으 #쌔우

냠냠♥️
#새우 #쌔우~
팔딱팔딱 회는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었네;;

오늘 점심은 쌀국수💓
다먹고 나오는길에 눈내린것도 보고 어떤 아저씨 맨손으로 코푸는것도 봤당 신기하고지지..
.
.
.
#점심 #쌀국수 #쌔우🧡
#먹방 #먹스타그램

MOST RECENT

오늘 점심은 쌀국수💓
다먹고 나오는길에 눈내린것도 보고 어떤 아저씨 맨손으로 코푸는것도 봤당 신기하고지지..
.
.
.
#점심 #쌀국수 #쌔우🧡
#먹방 #먹스타그램

크으 #쌔우

.
.
스물 여섯의 마지막 겨울,
쭈꾸미는 여전히 맛있고,
패딩은 거꾸로 입어야 따뜻하다.

#데상트롱패딩 #따숩다 #천호쭈꾸미골목🐙 #쭈삼새 #쌔우 #주말이여오라 #스물여섯 #겨울 #퇴근스타그램 #쌔우스타그램 #먹스타그램

OC-PU-TUS |

I usually make savory stir-fried rice cake with beef or chicken but decided to do a seafood version. Lots of shrimps and “ocputus”🐙(as little T man calls them) with Chinese chive flower, onions, baby corn, water chestnut, and king oyster mushrooms. Finished it with a dash of fresh lime juice to cut through the richness of all that seafood. This dish was a little more labor-intensive as I had to cook everything separately due to their various optimum cooking lengths. It was well worth it in the end, a yummy dish for a chill Saturday night dinner. .
.
#toddlerfood #toddlerapproved #toddlerfoodideas #familymeals #familymealideas #seafood #octopus #shrimp #veggies #stirfry #떡 #해물 #해물 #낙지 #쌔우 #炒年糕 #私房菜 #家常便飯

커피숍이 술집으로
이제 동네서 먹는걸루 ㅎ
맘에들어 수욜엘 소주가 무료 다음엔 수욜에 오는걸루
#효창동 #작당 #소주 #보쌈 #쌔우 #새우아히죠가 #타코와사비 #한라산 #술술 #넘실넘실

🍤♥️

또링이😖 시간아가지마아라 ㅠㅠㅠㅠ
.
.
#익산 #연휴 #🍤 #대하 #쌔우

#쌔우 #쌔우🦐 #새우구이 #핵맛😱😱 이닼ㅋㅋㅋㅋㅋㅋ
#짭짤 하고 #꼬소 하고 #레알 자연이 준 #단짠단짠 인 듯 ㅋㅋㅋㅋㅋㅋ #소주순삭
@gs0104 하나 까주고 나도 하나 까주곸ㅋㅋㅋ 크악😚

맥주1도모르는데 수제맥주 먹는다고 #성수동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감바스 #쌔우 #🍤

#_
#쌔우#대하구이#웰빙포차#마산#삼계
-
-
연휴 1일차
새우머리튀김은 처음..
새우깡맛🙈🙉🙊

안녕하#쌔우 🍤#수영 끝나고 오빠야랑 냠냠
#새우 까는 솜씨가 점점는당😁언제먹어도 맛있는 #쌔우

#대하#쌔우
#제철음식은 늘 진리
다음주는 전어를 먹을까

#럽스타그램💕
어제먹으려다 포기한 새우를 오늘에서야..
내가너희들을 다먹어주겟다 #호이쨔호이쨔
오빠는새우가별로라고햇다. 그런데난너무맛잇엇다.
그리고말도안햇는데자연스럽게소주를외쳤다.
이렇게다이어트는끝이났다..
.
.
.
.
.
#맛있는건0칼로리
#새우#쌔우#동작그만

생새우!!!!!!
새우밀당하기 이뻐하면서 내가 다죽엿다ㅜㅜ🍤
#쌔우#까만안경

백만원짜리 쌔우😑

#간만 #요리 #쏘야 #소세지야채볶음
#쿡 #요리다그램 ㅋㅋㅋㅋ
남는것들다넣고 샥샥
굴쒀스를 그냥부엇더니...조금오바됬지만 ㅋ
그래도 #존맛 ㅋㅋㅋ
#밥반찬 #맥주 #소주 #안주
#술스타그램 입니다아

아 대하철인데 #쌔우 는언제먹나 ㅋ

🍕🍻.
-
지코바가 배달되지 않는 위치😫
넘나 사치스러운 룸서비스핏짜.
-
#쌔우 #관자 #바질 #토매이러우 #클라우드👍🏻

냉장고에서 곧 죽어갈 애들 넣었을 뿐인데 너무 사치 부리는 느낌이다 #쌔우 #냉장고청소 #처묵 #골레골레

합격 후 첫 여행. 너무나 편한 마음으로 온 첫 여행. 첫날 성공적.
친한 친구들과 함께한 다른 친한 친구에게 추천받은 횟집은 넘나 쩌는 조합.
여윾시 제주도에 왔으면 한라산을 먹어줘야지.
내일은 어떤 풍경이 기다리려나ㅋㅋ
#여행 #여행스타그램 #제주도 #티케팅 #제주에어 #모살물 #모듬회 #고등어회 #갈치회 #한라산 #흑규 #쌔우 #윤기사 #음주운전 #안돼요 #대리운전 #소방공무원 #임용대기중

나는 음식사진 진쨔 못 찍는거같아,,
암튼 마이땅 😛
.
.
#블리스옆집 #두류철판 #마이찌롱 #삼겹살 #목살 #쏘세지 #쌔우 #이혜니맛집

냠냠♥️
#새우 #쌔우~
팔딱팔딱 회는 사진 찍기 전에 다 먹었네;;

어제 닭발에 맥쥬를 마셔서 오늘은 조용히 독서하며 토요일 밤을 보내려고 했는데....흐흐 실패.
빛나는 사시미 사진을 보는 순간부터 머릿속에서
맥주주세요 사시미주세요 맥주주세요 사시미주세요 맥주주세요 사시미주세요...간절히 외친다. 때마침 쑥이언니 전화 와주고,타이밍 정말😆
.
아 진짜...민어 뱃살 말도 안되게 맛있잖아😭
술이 술술술술술술술술술술 들어간다ㅋㅋ
술도둑 세이지 모듬 사시미 스페셜💕
동네친구가 없어서 자주 올 수 없는게 넘 아쉽...다.
@isabella_hj_ 덕분에 저도 오늘 사시미를 먹고말았어요😉
#세이지#연신내#이자까야#민어#청어#참치#생연어#쌔우#刺身#居酒屋#불토

닭꼬치는 못먹었지만. 그나저나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안동 #월영야행 #월영교 #쌔우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