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쌀튀밥

7861 posts

TOP POSTS

곧 집이 엉망될거같은 예감.
집어먹어볼려고 노력중인데 잘안됨..ㅋㅋ
시안이힘내ㅎ 엄마는안도와준다~~ #쌀튀밥 그와중에#양말짝짝이 ㅋㅋㅋ

튀밥을 먹으라고 줬더니 얼굴로먹고 식판을 먹고있네😰고..고마워 청소하게 만들어줘서😵
#쌀튀밥#얼굴로먹는중#난리부르스#저지리중

손으로 줍다가 힘들었던지 바로 입으로 와악~~~너무 귀여븐거 아니가!!!ㅋㅋㅋ
#먹방아기👶 #2살아들 #쌀튀밥 #야식 ㅋㅋㅋ

_
아린쓰 첫 과자 #쌀튀밥
이유식은 꿀떡꿀떡 넘기는데 이거 주니까 오물오물 너무 귀여움 '-' 표정은 너무 웃기다
진쫘 열띠미 검색해서 찾은 #유기농과자#질마재농장유기농과자
아린이는 튀밥먹고 엄마는 떡뻥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이덕에 항상 호강하네 고마워 여보도🖤
앞으로도 많이맪이 택배시켜야겠다 오빠가 젤시러하는 쿠팡ㅋㅋㅋㅋㅋㅋ택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쎈 #쌀튀밥 내눈엔 이쁜미소

애미는 #육개장 먹을테니
너는 #쌀튀밥 먹거라ㅎㅎㅎㅎㅎ
#먹방 #태양🌞

.
💣대폭탄💣
소리가 대박이라서 앞부분은 뿌슉하는것만😉
거짓말 조금 보태서 톡 건들기만해도 소리가..👍🏻👍🏻
쌀튀밥처럼 생긴것이 톡톡 팡팡 펑펑 승질을 승질을😆
진짜 스트레스받을때 이만한 화풀이가 없음!
대용량으로 만지면 쾌감x2838282배♥️
피규어는 개인소장☺️
.
.
@linda_j__slime 💖
.
.
#린다제이슬라임
#린다제이
#슬라임
#액체괴물
#버터슬라임
#asmr
#귀르가즘
#어른장난감
#일상
#slime
#볼륨업
#취미생활
#슬라임영상
#슬라임놀이
#스트레스해소
#촉감놀이
#클리어슬라임
#진주슬라임
#대폭탄
#크런치슬라임
#쌀튀밥

.
.
.
아기도깨비
.
.
.
#최단비 #쌀튀밥 #단비깨비

이봄씨...
튀밥으로 식사는 하지마세요...
촉감놀이하라고 튀밥깔아줫더니
노는건 뒷전...드시고만계신다...😥😥😏
.
.
#촉감놀이 #쌀튀밥 #튀밥 #7개월

MOST RECENT

.
💣대폭탄💣
소리가 대박이라서 앞부분은 뿌슉하는것만😉
거짓말 조금 보태서 톡 건들기만해도 소리가..👍🏻👍🏻
쌀튀밥처럼 생긴것이 톡톡 팡팡 펑펑 승질을 승질을😆
진짜 스트레스받을때 이만한 화풀이가 없음!
대용량으로 만지면 쾌감x2838282배♥️
피규어는 개인소장☺️
.
.
@linda_j__slime 💖
.
.
#린다제이슬라임
#린다제이
#슬라임
#액체괴물
#버터슬라임
#asmr
#귀르가즘
#어른장난감
#일상
#slime
#볼륨업
#취미생활
#슬라임영상
#슬라임놀이
#스트레스해소
#촉감놀이
#클리어슬라임
#진주슬라임
#대폭탄
#크런치슬라임
#쌀튀밥

손으로 줍다가 힘들었던지 바로 입으로 와악~~~너무 귀여븐거 아니가!!!ㅋㅋㅋ
#먹방아기👶 #2살아들 #쌀튀밥 #야식 ㅋㅋㅋ

곧 집이 엉망될거같은 예감.
집어먹어볼려고 노력중인데 잘안됨..ㅋㅋ
시안이힘내ㅎ 엄마는안도와준다~~ #쌀튀밥 그와중에#양말짝짝이 ㅋㅋㅋ

튀밥을 먹으라고 줬더니 얼굴로먹고 식판을 먹고있네😰고..고마워 청소하게 만들어줘서😵
#쌀튀밥#얼굴로먹는중#난리부르스#저지리중

.
울집 강아지 쌀튀밥 먹이기🌝
넘 귀여운 것!🤩
.
#둘째는사랑 #7개월아기 #쌀튀밥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육아 #baby #daughter

병원-재완이 닮은. 붕붕카타고 신나게🚗🚗🚗 오늘ㅎㅏ루도 집 치운다고 고생한 여보님 사랑합니다💑

#10개월아기#닭띠아기🐥#아프지마#아들아#붕붕카#쌀튀밥 #개망#개판#고생했어#여보#아들바보#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오늘은 오빠랑 하은이랑 사이가좋아요~
싸우지않고 서로 쌀튀밥도 나누어먹는
두남매 .
#오빠랑여동생 #두살차이
#말띠오빠 #원숭이띠동생
#36개월 #12개월
#서로먹여주기 #쌀튀밥

쌀튀밥 전쟁
열심히 먹는데
버리는게 반 이상 😓

D+332 😊
낮잠 자길래 전속력으로 뛰어 가서 커피 사왔는데.. 깨다니 💦
윤채야 엄마 커피 한잔만 마시자 #쌀튀밥 #냠냠 #서로윈윈하자
#엄마껌딱지 #딸바보 #육아스타그램 #독박육아 #11개월아기

.
.
.
아기도깨비
.
.
.
#최단비 #쌀튀밥 #단비깨비

#쌀튀밥
승빈군 보러 요즘 이틀에 한번꼴로 시댁행
내 집처럼 드나들여요🤣 히힣 넘나 좋아유❣
아침마다 엄마가 맛있는 밥 진수성찬으로 차려주시고♡
과일도 깍아 주시고♡ 내 도시락도 싸주시고ㅠㅠ♡
내 간식까지 싸주심♡♡♡
으앙.. 감사합니다 어무님아부님❤❤❤
호강시켜드릴게욧!!
.
.
#전주 #눈보라 이와중에 #쌀튀밥
맛나당!!
우유랑 먹어야 제맛!!
.
.
#전주서신점모이몰른컬리수 #전주모이몰른 #컬리수 #모이몰른 #눈 #시댁사랑 #좋아좋아 난 뭐이리 좋은 복을 타고났는가❤

:
#사천커피숍 #카페정미소쌀 #카페라떼 #아이스초코 #쌀튀밥
오랫만에 찾아간 카페정미소는 가끔씩 오기에 괜찮은곳! 커피가 맛있다는걸 두번째 방문때 알았다.❤️ 아이스초코만 먹는 신랑이 말하길 여기 아이스초코도 맛있다고 한다.
인테리어 하나는 정말 특이하고 멋진 곳!!!
연주회할때 한번 와보고싶다.😀

#귀요미
그릇따윈 필요없지.😎
주워먹는게 재미지.😋
애벌레들고 돌고래소리내며
가속도붙은 걸음으로 돌아다니기.
조만간 아래층에 과일들고 찾아뵈야겠당..🙁
#쌀튀밥 #아기먹방 #애벌레인형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육아스타 #daily

점심 짜장면 먹으러 나가는길에 아들이랑♥
졸려서 눈이 엄~청 작아짐😂ㅋㅋ

이젠 튀밥은 거부하는 시윤이😭
의사표현도 확실해져서 고개를 단호하게 도리도리치고 입을 꾹 닫음😒 이런 단호박같으니라구..ㅋㅋ
요거트과자는 맛있어서 박수도 친다ㅋ
맛있는건 알아가지구😌😌 #짜장면#탕수육#마시따마시따#쌀튀밥#노노😒#베베핑거요거트#오~예쓰😳#세상에맛난게넘많아😘#8개월아들#닭띠아들

#맘엔베베 베이비 카페에서 쌀튀밥 촉감놀이
#먹방아기 #쌀튀밥 #까까제일조아

246일
.
5분도 안놀고 그럼 엄마 뒷처리 고생하는 보람이 없지아느니
.
#촉감놀이 #쌀튀밥 #첫경험 #노는건5분
놀고 목욕하고 치우고 뒷정리하는건 1시간30분
흘리느라 바쁜 너. 잡힐까 눈치보며 주워먹는 개똥이ㅋㅋ
개똥아 뒷처리를 부탁해
#괜찮아 2000원치고 5분이면 많이 놀앗네😂
#또뭐하고놀아줄까 #다음엔국수놀이하자 #되도록빨리해줘볼께 #엄마좀재워주면
#8개월아기 #아들 #이제는아들냄새뿜뿜
.

어제 오늘 먹방 모음♡

아무거나 잘먹어줘서 고마웡 ㅋㅋ

계란노른자연두부찜, 과자먹방, 쌀튀밥,식빵치즈 ㅋㅋ

알러지없어서 다행이다 내새꾸😍

나는 딸기빙수♡

#임도겸 #생후286일 #9개월아기 #9개월아기먹방 #9개월아기간식 #연두부계란찜 #거버퍼프 #쌀튀밥 #설빙 #딸기빙수 #존맛 #아기식빵 #잘먹네 #내새끼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먹방스타그램 #성장동영상 #도치맘 #아기일상 #불토 #주말조하 #육아는체력 #육아소통환영 #노트8 #노트8카메라

리안이는 떡뻥보다 더욱사랑하는 #튀밥
오물오물너무 귀엽자나..❤️

쌀튀밥에 꿀을 큰숟가락으로 세번 푸욱떠서,
마구 비벼서 먹다가 엄마한테 혼남 ㅜㅜ
덜어먹지않고 욕심 부린다고 😱🤣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꿀맛👍🏽👍🏽 #금요일#불금#치킨#먹고#쌀튀밥#쌀강냉이#꿀#휘휘저어#마구비벼#먹으면#넘나#맛있는것#에피타이저#디저트#야식#간식#굿나잇#⭐️#🌙#주말#일상#데일리#💜

분명그릇에줫는대
바닥에던지고 뿌리고
손으로 안되니 입으로먹는 신공까지
역시 우리딸👍
@allove_mil 언니를 향해 웃어줌💕
예쁨,귀염돋는 우리딸👧🏻
.
#생후255일 #닭띠아기 #8갤아기 #쌀튀밥 #입으로먹기 #손은잘안되요 #이모한테웃음작렬 #이쁜짓 #다솜홀릭 #베페 #돈쓰는게제일쉬웠어요 #둘다 #돈펑펑 #이맛에살지요 #오랜만에즐거운시간 #육아스타그램 #광주맘 #육아소통

.
오랜만에 튀밥놀이.
발바닥에 붙은 튀밥도 다시보자.
하나 떼서 하임이 먹고 또 하나 떼어서 엄마 주려다가 떨어뜨린게 천만다행. ㅎㅎㅎ
.
#쌀튀밥#튀밥놀이#발바닥에붙은거떼어먹기#아들#육아#407days#만13개월#만1살#아기#사랑해#이쁜내새끼

_
아린쓰 첫 과자 #쌀튀밥
이유식은 꿀떡꿀떡 넘기는데 이거 주니까 오물오물 너무 귀여움 '-' 표정은 너무 웃기다
진쫘 열띠미 검색해서 찾은 #유기농과자#질마재농장유기농과자
아린이는 튀밥먹고 엄마는 떡뻥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린이덕에 항상 호강하네 고마워 여보도🖤
앞으로도 많이맪이 택배시켜야겠다 오빠가 젤시러하는 쿠팡ㅋㅋㅋㅋㅋㅋ택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니야 얼른줘. 현기증 난단 말이야!
쌀튀밥 받아먹는 아기새 하윤
오늘도 열일하는 언니
.
20171207

똥꼬가 헐어도 이리 먹으믄
안 줄 수가 없다
손으로 안잡힐땐 침으로 묻혀 먹는 스킬
넌 역시 고수
이제 당분간 쌀 튀밥만 주겠어
열개정도에 십분이 넘는 시간을
허락해 주는 적게먹고 자유시간도
늘려주는 너는야 그뤠잇

#첫줄안녕
쌀튀밥으로 촉감놀이 해보려고
쟁반에 조금 줬더니!!!!
신기한지 바라만 보다 만져보고 입으로 가져가 👄
그것도 싫어서 입이 바로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결국 전쟁이다🤦‍♀️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6개월아기 #촉감놀이 #쌀튀밥 #쌀튀밥촉감놀이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닭띠아기 #인스타베이비 #사과머리 #니유니일상

튀밥 놀이 겸 간식 시간-
냄비 큰 데다 담아놓으니까
휘저어도 덜 튀어나가 좋구나.
심지어 90도 기울여도 그대로.
ㅎㅎ

#아들아 #맛나? #쌀튀밥 #오감놀이 #11개월 #345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