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

MOST RECENT

_
Secret of the cap 🧢
The korean letter 싸가지 at the front means “arsehole” 🤣
It was actually a gift for one of our close British friends but we missed the chance to give one day 🤣
So, i just took it myself! It’s mine now 😉
_
내 모자의 비밀 🤐
한국 아닌 곳에서만 쓰지요 ❣️
(최근 피부 레이저 시술후 자외선 쬐기가 두려움 ㅎㅎ 머릿결 상하는 이유도 강한 자외선 때문이라고.... 🧢 ☀️)
#모자가필요해 #nofilter
_
_
_
#instanature #naturelover #seashore #beach #england #britain #europe #instastyle #kent #ootd #uklife #dailygram #런던댁 #싸가지 #나들이 #나들이룩 #아주미 #일상 #부부여행 #여행 #영국 #유럽여행 #바다 #오오티디 #모자 #자연인

여주야ㅜㅠㅜ 대상 축하해 우리 이쁜이들 사진 잘 찍어줘서 고마워ㅠㅠ 진짜 지구를 뿌숴버릴 애들이야ㅜㅠ

#월간대학 #Day7 #day7 #데이세븐 #음대 #싸가지 #차율 #경영대 #천사 #임태빈 #공대 #유니콘 #류태영 #체대 #꽃관종 #이시준 #잡지 #공모전 #대상 #특전 #애들 #이쁘다 #예쁘다 #사랑스럽다 #대학교

느낌이 이렇게 다를수 있다고?
웃고 다녀야지...내 첫인상이 싸가지라던데 맞긴 맞네😭
#압구정 #싸가지

옛날 생각하면 좋은 것 만 생각나서
그때의 내가 그리운 것 같아
우울할 필요 없네 ㅋㅋㅋ ㅋㅋ ㅋ
과거에 머물지 않도록 🙏🏻
-
#과거 #감성 #사진 #투척
#그나저나 #싸가지 #엄청 #없게생김

_
윗집년(bhm년)이 #발망치 인 이유.

저년이 걸어가는걸 봤는데
걸음걸이가 역시나 엄청나게 빠름.

나도 보통보다는 빠른 편인거같은데
저년 따라갈려면 좀 뛰듯이 걸어야 따라잡을 수 있을정도.

그런 걸음으로 마룻바닥을 꽝꽝꽝꽝 찍으며 다니니 그 지랄로 쿵쾅거리지.

게다가 보통은 웬만하면 덜 걷고 싶어서 횡단보도로(위로) 다니는데 저년은 굳이 지하계단으로 내려가 다시 굳이 계단으로 올라오는 루트를 선택함. 심지어 계단을 오르내려갈때도 빠름.

그러니 집구석에 있을때도 가만 못있고 쉴새없이 돌아다니고 그랬던가봄.
_
_
그리고
저년은 몸뚱아리에 돈 들일수 있는건 아주 다 하는듯.
성형부터해서 00까지.
;;;;;;;;;
더러운 마음이나 가꿔봐라 또라이년아.
_
지금도 개새끼랑 지속적으로 쿵쾅대며 귀신처럼 웃어대고 있다.
저년 웃음소리 듣기싫어 죽겠는데 자기는 뭐? 윗집아저씨 기침소리도 참고산다고?
야 이년아.
나는 그런건 기본으로 참아.
자기는 안 그런데 왜 예민하게 구냐고 예를 드는게, 그거니?

저런 #싸가지#또라이 어디서 일부러 찾기도 힘들텐데
#윗집이라니ㅡㅡㅠ
내 재수없음을 탓해야 하나?
내가 전생에 죄를 많이 진건가?
_
_
덧붙여
저년 낮에도 집에 있었는데도
굳이 이제(밤9시반) 청소기를 돌리기 시작한다.
(어젠 밤11시에 돌림.)
저런데도 #개념있는척 #아랫집이예민한척.
저년 주위에 있는 것들이 다들 지같은것들이라 본인이 못배워먹은 또라이인걸 인지를 못하나봄.
#저런년은그냥뒈져야되는데
저년들 이사갈때 대체 어떤 청소기를 쓰는지 내가 보고만다.#공사수준소음
(한번 녹음을 해봤는데 잡음이 많이 잡혀 잘 안들리네ㅠ.)

예의범절은 찾아볼수도없는놈

2018.04.21 💙
#조은성 #879일 💙

은유50일촬영하는날
은성이 사진도 찍어주심ㅎㅎ
오늘 너가 주인공같드라😆😆
.
.
.
.
.
.
.
#오늘도사랑해
#웃는게이쁘다

용문 도덕재 황재 둔내 태기산 장평 속사재 싸리재 횡계 대관령 강릉까지 160키로 w 싸이클을가진지구인.
마지막 두고개 남겨 놨을 때가 힘들었음~~^^ #용문산#도덕재#황재#태기산#속사재#싸리재##횡계#대관령#강릉#싸가지#싸이클을가진지구인

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없어보이냐
.
.
.
.
.
.
.
#싸가지 #반항 #애견미용 #내머리하는것보다비싸냐😡 #애견 #말티즈

임모군꺼까지 충동구매 오졋져 근데 임모군은 꺼지라고 함 인성 갑 #임모군 #쓰레기 #터프남 #인성갑 #카톡도 #안함 #싸가지 #내가 #더 #아까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