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공포증

232 posts

TOP POSTS

부산의 밤은 깊어만 가고,

.
백현이가 좋다면야 #심해공포증 따위👊👊
이모는 백현이가 좋으면 다 좋아💕
.
#아쿠아리움 #심해공포증 #극복 #사랑해우백현

나의결론은 #스쿠버다이빙#심해공포증 은 큰 상관이없다. 🤔
그리고 여긴 너무 좋으다 *-* #非常好 #여행

#민나섬 #오키나와 #노필터 맑은물
오늘은 물고기데이 #스노쿨링 입문인데 넘나 깊은 바다인것 #심해공포증 ㅋㅋㅋㅋㅋㅋㅋ

또 추억이 되었다. 운좋게도 비가 그쳐 배를 탈수있었고 내 머릿속에선 배사고가 나서 바다에 빠져버리는 장면이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억지로 계속 상상이 되었다.
짜증.
#selfie #심해공포증

심해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이런거 보면 엄청 소름돋는다지만.. 다이빙 할려는 목적은 이런거 볼려고 하는거겠지헿ㅎ히히히헿ㅎㅎ그런의미로 내일도 다이빙하러 간당😏
기관장회의도 잘 끝났당💃

#다이빙 #스쿠버 #심해공포증 #심해

ฅ՞•ﻌ•՞ฅ
수영복 사는게 취미인데 수영 못하는 애👆🏻👆🏻
나도 멋있게 레인에서 왔다갔다하고싶은데 현실은 #개헤엄 ㅋㅋ #수영복#수영#맥주병#심해공포증#모노키니#swimsuit#monokini#bikini#거셀#거울셀카#mirrorselfie

심해공포증이라해놓고 제일신남 😁

#제주도 #Jeju #아쿠아플라넷
#심해공포증 은 무슨

딱 요만큼만.. 더 들어가면 무서워ㅎㅎ
#바다 #심해공포증

MOST RECENT

부산의 밤은 깊어만 가고,

#이사진 .. 왜케 끌리는거죠
오묘하다.
계속 보고있으면 HR 상승함
#심해공포증 인가여
기분좋은 두근두근일까 기분나쁜 두근거림일깤ㅋㅋㅋㅋ 근데 계속보게됨;;
저장해놔야딤

#심해공포증 을 이겨내보려고 시작한 게임인데 저 돌이 말도 이쁘게 건네주고 색감이 참 예쁘다.
마음이 평온해져...ㅎㅎ몸이 안좋아서 누워서 내내 이것만 하는중
우리아가 태어나면 아쿠아리움도 데려가야 하는데~~ㅠㅠ엄마가 꼭 극복해낼께!!! #폰게임 #taptapfish #예비맘 #예비맘스타그램 #아쿠아리움 꼭가자

#롬프라야
이제 다이빙을 위해 심야버스 타고 #꼬따오섬 으로 들어가야한다
#오픈워터 따자마자 #어드벤스 로 업그레이드!
#심해공포증 있지만 침착하게 #잘해보자
#아들아#보고싶다
#PADI#스쿠버다이빙#취미스타그램#그리움스타그램

시밀란섬에서 다이버체험
40불에 사진과 동영상 찍어준다더니...
왜 우리껏만 카메라 불량이냐고오오오오
동영상 나올거 믿고 30불로 깍아서 샀는데
동영상 3초짜리만 있음 ..
제대로 불량남...젠장
심해공포증에 물공포증까지 견디고 했던건데 ㅜㅜ
내가 초반에 공포증 극복 못해서 울오빠 내걱정에 다이버 체험 취소할뻔 했다며 ㅜㅜㅜ
#이긍정씨 #🐯 #💕 #사랑받는여자 #신혼여행 #태국 #푸켓 #카오락 #시밀란섬 #배멀미 #물공포증 #이것도추억이려니 #그러려니 #참아야지 #오빠랑아쉬워하는중 #에휴 #다이버체험 #폭망 #심해공포증 #후덜덜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