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타스텔론

MOST RECENT

【람보】가 돌아온다!!
.
“실베스타 스텔론”의 <람보 5> 첫 이미지 공개!
.
촬영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스틸 컷이 올라왔습니다.
.
2008년 <람보 4: 라스트 블러드> 이후 10년 만입니다.
.
멕시코 마약 카르텔 조직에 납치된 친구의 딸을 구하러 간다는 내용으로 실베스타 스텔론의 '원맨쇼'가 예상됩니다. :) 이번 5편에서는 『런던-불가리아-스페인령 카나리 군도』등지에서 촬영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
내년, 2019년 개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출처: 실베스타 스텔론 인스타그램
.
📌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키노라이츠'를 검색하시고 어플 다운 후 편하게 이벤트 응모 & 정보 받아보세요!
.
#람보 #람보5 #실버스타스텔론 #실베스타스텔론

ㅋㅋ 마블 정주행 이후로 계속 엄청난 뒷북을 때리고 있다.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우주울렁증# 을 극복하게 한 건 #80’s감성
.
.
이야 .. 이것 봐라?
영화엔 80년대 코드들이 장착 되어 있다. #실버스타스텔론 #커트러셀
이 분들의 시대에 헐리우드 영화는 아무도 넘보지 못할 철옹성 이다 보니 화법이 하고싶은 말 다하는 #미국쵝오👍 하는 화법인데 그래서 인지 시원시원했고 그런 시대를 억지로 견뎌 낸 나같은 씁쓸한 세대엔 원치 않는 따스함 같은 것을 느낄 수 밖에
그시절 영화는 물론이고 외화 하나까지 그들의 이야기는 그저 부러움의 대상 이었다. 지금이야 이야기가 다르지만 ㅋㅋ
#욘두의장례식
대단했다, 특히#fatherandson 같은 음악이 깔리면서 우주를 수 놓는 불꽃 이라니
그리고 이것이 #mcu 의 일부 세계관 으로서 더 큰 스토리에 포함 되는 것이라니.. 그 쏠쏠함이 엄청난 매력 ㅋㅋ
#아이엠그루트 #아기그루트 는 이 스토리에 귀여움까지 더한다. .
.
개인적으로 미블 정주행에 있어 가장 큰 걱정 거리 였던 가오겔을 통과했다 , 그것도 너무 재미있게🙂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가오겔2 #블랙팬서 (도 봤지롱)
#캡틴마블#어벤져스4 빨리 나오길
이제 남은건 #닥터스트레인지#인피니티워 다시보기!
마블 영화는 방대한 스토리 덕에 두세번 볼때의 또다른 재미가 있다. #쿠키영상 모아 놓은 것만 유튜브에 있던데, 것도 #쏠쏠 ㅋㅋ

믿기진 않겠지만 왼쪽은 취미로 경찰이십니다,,,,,

우리 또또 외국미남배우 닮았넹~ .근육 짱짱해😘 #실버스타스텔론 #옛날사람인증 ㅋㅋ #람보 ㅋㅋ

수환아 연습쫌 하고 온나잉ㅋㅋ
왼손은 형이 가짜팔이라 졌지만ㅋㅋ
오른손은 형이 봐주고 했지만 이겼다잉ㅋ
상재야 참고만해라
수환이 권투 아마챔피언인거알제?ㅋㅋ
@myjetlove
.
.
.
.
#팔씨름#실버스타스텔론#오버드탑#졸잼#주말의명화
#사상#사상맛집#고래#발렌시아가#트리플s
#데이리#데일리룩#오오티디#dailylook#daily#oodt#부산맛집#서면맛집#남포동맛집#사상맛집#광안리맛집#덕천맛집#해운대맛집

7월8일 정말 휴일다운휴일 보내기♥

어느날 이솜이 받아온 #올챙이 두마리.... 뒷다리 나온것까지 확인하고, 집앞 내천에 방생하기.

#토마토나무는죽였어도올챙이는살렸어

이건관씨가 나보고 #실버스타스텔론 닮았데...
#죽일까말까

#너무행복했던소풍
#그래도뽀로로키즈카페가고싶다던이솜
#엄마아빠랑셋
#친구들도같이오고싶다는이솜

동생이 빨리 완쾌하라고 보내준 재활영화
당장 체육관이라도 끈어야 하나
ㅋㅋㅋ @nextking_ 고맙다 재활하다 뒤질듯
#rocky #실버스타스텔론 #복싱 #복싱꿈나무 #챔피언 #boxing #권투 #재활 #꿈나무 #만신창이#허리디스크 #디스크수술
@nextking_ 긍데 후라이드 사온다며 언제 오는겨?

#록키#실버스타스텔론
영원한 내마음속의 1행님.
뭐든지 할수있게 만드는 o.s.t
#힘내라청춘

#맨발#달리기
오봉길 맨발로 달리기
유투브로 #내마음속의#1행님
#로키발보아#실버스타스텔론
I'm going my way

월요일 하루종일 잤더니 자연쌍수 🐕이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