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훈남

MOST RECENT

퇴근하기전 선물인걸까🤳

#구자철 #화이팅 #실물훈남

6월 13일 한국민속촌 다녀옴

#한국민속촌 #한복체험 #이리데한복 #한복대여 #학동 #실물훈남 #갑툭튀 #깜놀 ㅋㅋㅋ #사또 #잘생김 #초랭이 #귀욤욤 #조선시대 #타임in조선
초3 이후로 한복은 처음 입어보았다. 다음엔 빨간색 치마랑 검정색 저고리 입어봐야지ㅎㅎ
걍 머리도 땋을걸 네모턱 가리느라 머리 풀었더니
#처녀귀신 같았다....ㅠ.ㅠ

#부산 #남구 #준혁이네 #8개월아기 #2틀후면 #9개월아기 #닭띠아기🐥 #닭띠아들 #도치맘그램 #기요미 #실물훈남 #도치맘그램 #도치맘🙊 #모기물리고 #간질간질해 #이마긁는중 #모기이놈👊 #다잡아버리겠다 #이와중에도 #기염댕이 #사랑해💕
모기잡았는데 또 물리신 혁이ㅜㅜ
이제 지도 컷다고 간지러운지 간지르신~~ 내바지에 이마긁는데 불쌍한데 기염ㅋㅋㅋ 미안
엄마가 모기장 주문할게♡

_
제 또래라고 하면
이친구들이 기분나쁠수 있겠지만
같은 청년의 마음으로
3번 정경원을 지지하기로
신평 가마치통닭앞에서 약속했습니다.

오늘 하루가 정말 너무 힘들고 지쳐갔는데
열두시가 다된시간에 길에서 제 이름을
외쳐주는 동생들을 만나니 피로가 싹 가시고
아주아주 기운났습니다!

이런 손가락약속 생소한데 재밌었어요
자주써먹겠습니다~ㅋㅋㅋ
게시물도 바로올려주시고
아주아주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칭찬을 아주 많이들었네요
당선의 기운 가득안고 내일을 맞이하겠습니다!

#사하구 #구의원 #구의원후보 #바른미래당 #젊은후보 #정경원 #바른소리 #신평 #구평 #감천 #신평골목시장 #감천문화마을 #실물훈남 #칭찬감사합니다 #거짓말이라도감사합니다

#코타키나발루🌴#kkb #bki #kotakinabalu #selfie #공항 #마지막 #인증샷 #내귀요미 #6살 #사랑스러운 #껌딱지 (?)♡ #귀한남의집아드님 #실물훈남 #눈웃음천사 #대구 사는 #잘생긴아기 (?) #여행 내내 쳐다보구 장난치러 오더니 마지막 날 끝까지 누나한테 #심쿵 #대쉬 엄청 해주셔서 더 가기 싫었잖아~ 😍 엄마는 엄청 웃으심ㅋㅋㅋ 받을데 없어서 실속없는 대쉬 받는다고...😒 귓속말로 '예뻐요' 하고 폭 안기는 애교에 누나라 부르는 너에게 이모는 녹아내렸단다😘 사진 찍자고 먼저 얘기해줘서 고마워😆 왕자 부모님께 괜히 민망했지만 사실 저는 좋았어요....#하트뿅뿅 👼💓

#살롱드뮤사이
#개그맨
#김태현
용감한기자들부터 이어온 인연 😄
오늘 하루도 알차게 화이팅하세요👍🏻
#메이크업
#수지실장님
#헤어
#소라실장님
#실물훈남
#젠틀맨
#SM

#살롱드뮤사이
#개그맨
#김태현
#용감한기자들 때 부터 이어온 인연 😄
날씨도 좋고 🌸
오늘 하루도 알차게 화이팅하세요오👍🏻
#메이크업
#수지실장님
#헤어
#소라실장님
#실물훈남
#젠틀맨
#SM

.
115일의 믿음이가 100일을 기념하기위해
전통사진을 찍었어요~벌써 100일인 우리아가~~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집으로 와서촬영하는거라
내맘에 쏘옥들었어요 ~~!! 우리아들 앉아도 잘있었고
작가님 케어도 킹왕짱짱맨 이셨음.

촬영은 20분만에 끝냇는데 우리아들ㅎㅎㅎ
근엄하고 싶었는지 "나는 절때웃지않겠다"를
몸소 보여주셔서 눈똥글한 사진들만ㅎㅎㅎ

아들 그어떤모습이든 엄마눈에는 세상젤이뻐♥

100일셀프촬영을 완성한 엄마가 선택한 스냅사진
집으로 직접찾아와서 스튜디오촬영이 가능한
아기사진으로는 딱인 다오스냅~!!돌촬영도 여기다!

작가님~다음 돌스냅사진도 잘부탁할께요~~^^
.
#다오스냅 #1인작가돌스냅 #돌스냅추천 #홈스냅 #홈스냅추천 #집에서찍었어요 #백일스냅 #100일기념사진 #전통백일사진 #포즈가 #포즈가남달라 #막찍어도화보 #베이비모델 #인스타베이비 #나잘나오게 #이쁘게 #찍어라 #훈남작가님#멋진촬영 #요즘대세 #전통사진 #완전이뻐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아들맘 #믿음이맘 #방금일어난얼굴 #감기 #콧물찍 #실물훈남 #머리부시시 #두턱 #선명한턱두개 #꿀벅지 #미쉘린 #아기모델

#김원효#포항#매장방문#실물훈남#
해택팡팡한 룰루랄라 휴대폰판매점
모나리자보며 맛있는커피마시러오세요^^
카톡 rulrulallagood
포항시 남구 중흥로101번길 7(상도동,삼도뷰엔빌미니)1층 룰루랄라

엄마배가쿠션인줄아는애#실물훈남#밀바라기#집착남#닥스사랑

#뽀너스영상

ㅋㅋㅋㅋㅋㅋ상공에서 거미한테 도넛? 주는건데 옆에서볼땐 아 정말재미있고 웃기던데 내가하니까 세상에 그런창피함이 없다 ㅋㅋㅋ 언니가 마지막에 저기서 밀어서 떨어뜨림 😑 놀래서 옆에서 겁주능언니 칠뻔ㅋㅋㅋ 나 소리 넘질러서 다끝나니 사람들 되게 몰려 있더라능.. 아 놔😣
.
.
.
.
.
#일상 #소통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초보맘 #닭띠맘 #철없는아부지
#베이비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러블리 #세젤예 #졸귀탱 #세젤귀 #지못미 #남포동 #VR게임 #지름신 #실물훈남 #개그맨 #장동민
#데이트 #재훈is뭔들

우와 연예인이다~~~ ㅎㅎ
시내구경하다 들어간 #VR게임방 에 장동민이 홍보차, 포스터(?) 촬영차 방문해 있었다 티비보다 서글서글하이 성격이 좋네
사람들이 아는척하면 인사해주궁 사진도 다 찍어주궁 우리와서 5분있다 사진찍고 바로갔다 캬~~ 우리 타이밍 쩔어ㅎ ㅎ
얼떨결에 자유이용권 끈고 2시간을 놀았네
아 신기하고 넘 잼써따 결국... 남편... 자기가 쓰고 게임 하던거, 같은거로..지름..
ㅡ,,ㅡ^ 충동구매가 아니길.., 그와중에 넘 잘있어준 울 순딩이 아들 고마워😂
.
.
.
.
.
#일상 #소통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초보맘 #닭띠맘 #철없는아부지
#베이비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러블리 #세젤예 #졸귀탱 #세젤귀 #지못미 #남포동 #VR게임 #지름신 #실물훈남 #개그맨 #장동민
#데이트 #재훈is뭔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