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1742076 posts

TOP POSTS

.
#다시가고픈_보라카이_다가보라❤ 페이스북OPEN
.
하루 빨리 휴가를 떠나고 싶은 요즘😭
그곳이 보라카이면 얼마나 좋으리요👒
.
한국인 1위 여행지 보라카이🏖
보라카이 1위 자유여행사 다가보라🏝
. 
앞으로 보라카이 소식은 계속 업로드 됩니다😝
'좋아요' 하고 보라카이 소식받아보세요🤗
. 💌 보라카이 여행 문의는 ‼
카톡 : sbclover01
& 페이스북 메세지 주세요❤
. 
다가보라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dagabora
.
#보라카이여행사 #보라카이현지여행사 #boracay #보라카이여행 #여행 #여행스타그램 #건대 #인천 #픽업샌딩 #픽업 #일상 #데일리 #daily #화이트비치 #디니위드비치 #다가보라 #크리스탈코브 #호핑투어 #여행에미치다 #해외여행 #도쿄 #워터파크 #강남 #대학생 #럽스타그램 #헤난가든 #강남 #신혼 #보라카이 #크리스탈코브

-
.
.
더워도 이건 포기할수 없어요/
샤브샤브+월남쌈♡
칼국수로 야무지게 마무리 할거에요.
오늘도 배뻥 예상되구요😆
.
.
날은 덥고 기운은 없는데
왜 입맛은 그대로인지...😂
모두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
.

.
전국민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머니의 성공기"
제대로 시작해 봅니다.
종자돈이 있냐 없냐에 따라서 부자가 되는 길에 들어갈수 있냐 없냐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모집합니다.
-
*종자돈 만들기 프로젝트. .
13기 모집합니다.
하나하나 관리해드립니다.
-
부자가 되기 힘든 이유
1. 불규칙적인 소비
2. 벼락치기, 목적없는 저축
3. 자기 위안식 투자
4. 비관적인 마인드
5. 부모님만 믿는 저축방식(구시대적 저축방식)
.
A조
저축여력 약 200만원(종자돈 1억 이상)
B조
저축여력 약 100만원(종자돈5000만원 이상)
C조
저축여력 약 50만원(종자돈 2500만원 이상)
D조
저축여록 약 25만원(종자돈 1000만원 이상)
.
*본인에 따라서 저축여력 설정(팀안에서 비공개)
.
진정으로 인생을 바꿔보고 싶다, 진정으로 돈을 모아보고싶다, 부자가되고싶다.
.
용기 있게 연락하세요!
.
신청기간 7월20일~7월 31일
.
"머니의 성공기 13기에 참여하고싶은 ()()()입니다. 종자돈 만들기 ()조에 참여하고싶습니다."
라고 보내주시면 답변 심사후 조 배정 해드리겠습니다.
.
.
.
#자산관리사한재덕
📞 phone 010.2716.1906
.
.

❄️
ᴴᴼᴹᴱᴹᴬᴰᴱ ᴸᴱᴹᴼᴺᴬᴰᴱ 🍋
슬슬 나도 누진세가 걱정이 된다☃️
시원하고 맑은 공기를 마셔본게 언제였지🌿
잠깐 에어컨은 끄고 선풍기 바람이랑 자매님이 토스해준 레몬청으로 #홈메이드 #레몬에이드 로 더위를 식혀본다
예조미가 알려준대로 없는거뻬고 다 있는 다이소 대왕구슬 얼음틀로💋
.
#여름 #홈카페 #집스타그램 #더워 #lemonade #onthetable

덥네요 덥고요 덥습니다 😫😫
친구랑 8시반 약속인데 일찍 기어나와서
시원한 카페서 #인스타질 중 입니다ㅋㅋ
밥 차려놓고 나가는 나는야 #착한마누라
식신님아 나 없다고 1인1치킨 먹을 생각에
신났을텐데 실망이 크겠소ㅋㅋㅋㅋㅋ
내 치킨대신 #닭가슴살 준비했소 😃😃
부디 맛나게먹길🙏 모두 시원한밤 되세요 .
.
#구찌테이블 #신혼밥상 #식단일기 #집밥
#혼밥 #혼밥트레이

어머님,뭐 이런걸찍고 난리십니까😫
빨리 안기나 하시지요!!!🔥.🔥
-
우리네오👶🏻 #생후한달 🌱
성질 좀 죽이자...🙄
#ageblocks #에이지블록 #맘스하비 #momshobby #성장앨범 #생후30일 #신생아 바이✋🏻✋🏻✋🏻

뽀득뽀득🌿 과일을닦아도되는 몽디에스💟

저....잘하면 주방도 리모델링 하게될지도 모르겟어요💃ㅋㅋㅋ
꿈의주방실현하나요~~~😘
#신혼#신혼집#일상#데일리#주방#키친#부엌#홈스타그램#집스타그램#집꾸미기#하우스그램#몽디에스#천연세제#집들이선물#주방세제#유아세제#믿고쓰는몽디에스#과일세척제


Blue day에는
#솜떡드립 하고 힐링!
식어도 맛있어요.
양념이 쫙베어있거든요.
쬽쬽 양념만 먹고싶네요.
솜떡먹고 다들 힘내세요.
힘을주는 솜떡!
화이팅🙌

#내가먹어보겠솜떡
@flower_1981님의 매콤샷. 스트레스야 날라가랏!
매콤함에 우울함 확 !
자고로 매운맛이란 식을수록 더 맛나는것.
요고요고 밥 비벼먹고 싶은 맛이로구나 😋

✔구입은 프로필 링크클릭!네이버 솜씨떡볶이
☝첫구매는 스토어팜 쿠폰으로 2000원할인!

#솜씨로운#솜씨떡볶이

MOST RECENT

내사진..죄송합니더🙇🏻‍♀️
30분도 얘기못나누고 잠드는 신랑..
부글부글하다가도 녹초가 되어 잠들어버린 남편 모습에 괜히 쨘해지는 밤- 당신에게 항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
.
.
.

#괌 #괌여행 #신혼여행 #여행에미치다 #투몬비치 #맛집 #괌맛집 #카페 #여행 #스냅 #travel #photo #결혼 #신혼 #새댁 #응새댁 #새댁일기 #새댁라이프 #새댁일상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받는여자 #f4f #follow #선팔 #맞팔 #일상 #소통 #응스타그램

요즘 간만에 카페를 다님.
가는 이유는 더워서😤
가서 주문. 음료나오는시간. 마시고.
사진찍고까지의 시간은 30준쯤😂
여보 우리 바쁘니??휴무날인데??? 오늘의 카페는 #그대때문에늘봄날
연애때 겨울에 갔었는데.
평일 낮에가니 사람들이 꽤 있구려.
담에는 어디갈까??담에는 40분 있자.

#왜관 #왜관카페 #신혼 #신혼부부그램
#휴무 #비번 #휴무날겹치기힘든부부
#남편아 #사진쫌 #안되겠니
#오늘낮대구온도40도로찍힘

애정하는 나의 공간에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누리는 이 시간이 행복이지 별게 행복인가요💛
·
·
·
#신혼 #신혼집 #신혼집인테리어 #맥주는사랑입니다 #맥주스타그램 #빅웨이브 #일상 #소소한행복 #기분좋은날

.
✔️신상 구찌삼선파우치
.
구찌명품 삼선파우치 소개드려요^^
스트랩 끈이추가되어 실용성을 더욱더높이고 고급스러운 재질과 퀄리티가 타의추종을불허합니다
.
자세한내용은 인스타상단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가격/빠른문의. 카톡문의주세요
📍kakao talk ID. 그레이먼트 (인스타 홈상단 네이버쇼핑클릭 또는 플러스친구로검색)
.
-
#일상 #키카 #셀피 #육아 #새댁 #결혼 #신혼 #이벤트 #데일리그램 #차스타그램 #소통 #맞팔 #f4f #충동구매 #셀스타그램 #오늘 #주말 #ootd #카페 #휴게소 #아이폰6s #팔로우 #블랙 #여행스타그램 #홈쿡 #바다 #맛집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7 #집순이

내가 생각하기에도 정말 성공적이었던 폭립💕 남편에게 무한 칭찬 받으니 열 아웃백 안부럽다!ㅋㅋ
.
.
.
.
.
#집밥 #저녁메뉴 #신혼 #일상 #데이트 #폭립 #안주 #맥주안주 #1664 #1664블랑 #주말 #주말데이트 #주말메뉴 #스냅 #새댁 #반찬 #저녁밥 #신혼부부 #맥주 #신혼생활 #남편 #남편생일

.
<속보>
50만뷰 돌파기념
미녀 개그우먼 숙 언니
TR90쉐이크 녹차맛 90명에게 쏘다 .
https://youtu.be/SL3Exm9CHGw
.
대박사건 🙏🤘
#나도🙆
.
.
수많은 뉴스키너들중,
↪ɴᴇᴛᴡᴏʀᴋᴇʀ 이유나를 선택하는이유
구매 체험 비지니스 💰문의 카톡💌
선한영향력, sunyoung8023
------------------------------------------
#뉴스킨
#신혼
#부부
#애정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건강
#다이어트
#갓숙
#김숙
#일상
#소통
#공유
#맞팔

은근슬쩍 작업거시려는ㅋㅋ 귀요미 우리그녀💕
그 손 넣으려는거ㅋㅋ 마미가 모를줄 알았던거지?ㅋㅋ

아무렇지 않은척 한자리 차지하더니_살포시 콩국수 옆에 손을 얹던_너님🙈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
#모른척해줄께#오늘도_너님의귀여움에쓰러지는💕

#신혼 #새댁 #22개월차 #신혼부부 #육아 #10개월차 #아기 #내사랑 #둘 #사랑해 #딸 #베이비 #원숭이띠맘 #딸맘 #맘스타그램 #mommy #딸바보 #부부스타그램 #연인스타그램 #추억 #먹방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일상 #행복 #공감 #소통 #좋아요

입대하는 군인인줄🤣 .
.
.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어느여름날☺️ #부부 #부부코디 #ootd #daily #남편코디 #신혼 #신혼부부 #일상

여름휴가 오키나와
둘째날
국제거리 야키니쿠
아홉부위 15인분 넘게
시켰는데 사진을
다 못찍었다
일본 특유의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 고기도
최고였다👍

와이프는 우설홀릭
나는 살치살
근데 내표정 어쩔ㅋㅋ
#yakiniku@yakinikubakaichidai
#야끼니꾸#국제거리#오키나와
#여름휴가#둘째날#와규
#살치살#상급갈비#시모후리#꽃살
#모듬곱창#염통#볼기살#부채살
#타래니쿠#다기억이안나#냠냠냠
#먹방#신혼#일상

#다원스타그램👶🏻
이제 베이비룸 문도 열어버린닼ㅋㅋㅋㅋ하핫
저렇게 계속 문에서 손잡이 만지작 거리더니
딸깍 열어버려따 오빠랑 내가 여는거 유심히
보더라니..역시 애들은 똑똑해😂
#문딸깍 #집중력칭찬해 #뒷모습심쿵

사고는 내가 쳤는데... 괜찮다고 마음 안정하라고 사주신 저녁... 아버님 어머님 감사합니다💕 #사고 #김여사 #주부 #한량 #새댁 #결혼 #웨딩 #한정식 #물왕리 #청산별곡 #신혼 #호매실 #수원댁 #일상 #인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