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신체검사

3438 posts

TOP POSTS

우편 잘못 왔는데요
.
#신체검사 #병무청

서른은 인생의 전환점이였다.
너무나도 급작스럽고 퐝당한일
.
.
.
.
#신체검사#평일

나 왼쪽 눈 거의 몽골 사람 👀
#신체검사 #몽골리안

충성충성~~!
#군대 #신체검사 #여수

우리식구들이 코트맞춰입으라고 선물해줘서 칫수재는데... 왠지 미안햇다... 원단값이많이나올것같아... 일하시는분께도 죄송햇다... #맞춤정장 #코트 #신체검사 #미안해요 #돼지라서

#채용검진 받으러 왔는데
무슨 호텔 온 것 같은 기분

#채용 #신체검사 #건강검진
#분당서울대병원

#신체검사 #두번째

몸무게와 혈압이늘었다.

MOST RECENT

⠀⠀⠀⠀⠀⠀⠀⠀⠀⠀⠀⠀⠀⠀⠀⠀
어느 세월에 가나 👀⠀⠀⠀⠀⠀⠀⠀⠀⠀⠀⠀⠀⠀⠀⠀⠀
전역인데 술도 못 마시고 칼 복직 ⠀⠀⠀⠀⠀⠀⠀⠀⠀⠀⠀⠀⠀⠀⠀⠀
#신체검사 #인천공항 #복직 #일상 #소통

충성충성~~!
#군대 #신체검사 #여수

벌써 신검받으라네ㅠㅠ 수능끝난지 한달도안됬는데ㅠ #신체검사 #내년입대 #무섭네 #훈련병 현준 #99년생 #힘내자

우편 잘못 왔는데요
.
#신체검사 #병무청

군대라니....내가 군대라니....
무릎 두짝이 장애인데 3급 현역이라니...
의경 시험 합격인데 붙으면 의경을 가야겠지..?
#20 #21 #98 #97
#신체검사 #7급 #3급 #현역 #아깝다
#군인 #군대 #육군 #의경
#51사단 #꿀사단 #그래도 #가기싫어
#부천 #송내 #중동 #수원 #인천 #안산 #평택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독감 #출석정지 개꿀 ㅋㅋㅋㅋ 근데 오늘 #신체검사 우편날아옴..

서른은 인생의 전환점이였다.
너무나도 급작스럽고 퐝당한일
.
.
.
.
#신체검사#평일

나 왼쪽 눈 거의 몽골 사람 👀
#신체검사 #몽골리안

감사일기 2017.12.12
1.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마통 승인 문자 은행에서 받아서 서울로 신체검사 받으러 가는 김에 두가지일 모두 할 수 있게된 것 감사합니다
2. 바쁜 걸음에 동사무소에서 대기줄 없이 빠르게 등본 떼고 서울가는 M버스 놓치지 않고 탄 것 감사합니다
3. 고대하나은행에서 일 다 처리하고 강북삼성병원에서 신체검사까지 빠르게 마무리 한 것 감사합니다
4. 신체검사 전 저녁부터 금식인줄 몰랐지만 다행히 검사 받기 전까지 아침, 점심 거르고 와서 검사 받은것 감사합니다(재검사는 아니길...)
5. 저번 고대 놀숲에서 너무 즐거웠어서 이번엔 아주대 놀숲 처음 방문하여 4시간 동안 열심히 만화책 즐긴것 감사합니다

#감사일기 #신체검사 #입사날짜빨리좀 #여행가고싶어 #남미로 #제발2월

이러케 추운데!!!!!! 이 많은걸 하루만에 다함🤒
#입사전 #회사방문 #교수님뵙기 #방계약 #신체검사 #병문안 #증명사진찍기

아버지와 함께 정밀신체검사.. 마취에서 깨어나니 어질.. #세브란스체크업 #세브란스 #연세세브란스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신체검사 #정밀검사

차돌박이랑 그토록 먹고 싶었던
설빙 녹차 빙수 🌿 때려넣기😚❣️
그나저나 내일 신체검산데 망햇ㄷr...ㅋㅋㅋ
#차돌박이 #고기 #설빙 #그린티초코빙수
#녹차마시썽 #신체검사 #나는오늘도먹는다

뉴질랜드 비자 신체검사 하러 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고고씽~~ 아이들은 나 검사하는 동안 아빠랑 공연보고 합류~~~^^ 엄마는 재검 나올까 걱정이 ㅠㅠ #비자 #신체검사 #신촌 #세브란스병원 #남매스타그램 #앤서니브라운 #뮤지컬 #키즈스타그램

드디어끝난 #신체검사 ... 이게 뭐라고 이렇게 피곤한지.......😩 재검없이 결과 잘나와서 다행🤩🤩 건물 옮긴 줄 모르고 반팔에 져지만 입고 왔다갔다 거리다가 감기걸린듯..... #강남세브란스 #부들부들 잊지않겠다...🤬

호주로 취업이 되버려서 비자준비중인...
빠르면 다음주 출국이에요
1,2년뒤에 봐욥 신체검사 자꾸 재검뜨네 이렇게 못가는 것인가ㅋㅋㅋ
가기전에 타투하나만 더 하고싶다...
.
.
.
#호주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워홀러 #베이커리카페 #취업성공 #그런데 #신체검사 #재검3번째 #떨어지면 #어쩌지 #auatralia #oz #workingholiday #bakerycafe #byebye #seeyouall #nextyear #maybe

10월엔 무슨일이있었던거지?
#거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받고선 태경이랑 엄청웃었음😂
.
.
.
.
#일상#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아들#아들맘#육아맘#아들스타그램
#육아#기록#어린이집#신체검사

서류준비 다했다. #신체검사 완료. 마지막 관문 #resume .......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서류준비 .
오늘로써 마무우리리. 합격되든안되든 열심히 준비한 내가 자랑스럽다. 올해 #버켓리스트 달성

11월에있었던신체검사날이었나보다...ㅋㅋ보나마나1등일텐데...ㅋㅋ글자도모르면서체중계는왜내려다보는거뉘?
#귀요미아들#신체검사#의미없음#뱃살#답나옴#졸귀아들#아들사랑#3세아들#16킬로#몸무게실화냐#그래도사랑스러워

.
오늘은 어린이집 신체검사하는날
키 101 , 몸무게16.5 , 가슴둘레 54
쑥쑥잘크고있다 반에서도 젤 큰거같은...
형아누나반에도 자기랑 키비슷하면 다 친군줄안다...
계속 이렇게 커라!!쑥쑥
.
#태어난지#1260일#신체검사하는#아들
#애그램#아들그램#첫째그램#젊줌마#봉담맘
#쑥쑥잘큰다#이쁜아들#계속크자#180까지만크자
#어린이집#신체검사#키#몸무게#가슴둘레

이번에 키가 좀 큰듯
원래168.8이였다가
169.4 사실 나는
190 조금안됨
비밀이였능데 들팀
#비밀 #키 #장신 #단신 #루저 #신체검사
#결과 #허언 #비밀 #cm #장신

#DAYOFf #육아일기
#신난아들
오늘은 #짐슐레
주말엔 #찜질방

내일은 #신체검사 ㅜㅜ
전날은 왜그렇게 먹고싶은게많을까
#짬뽕 #치킨 #피자 #삼겹살 #곱창

참자참자~~

서른 넘어도 키크는거 실화냐,
해마다 자꾸 숫자가 바뀐다....

의경지원때매 오늘 창원에서 신검해버리기... ㅜㅜ벌써 군대갈 생각하다니 갓다와서 친구들과 고기
#19 #일상 #수능끝 #놀자 #신체검사 #의경 #친구들 #고기

아침에 또 뜨끈해서 보니 38도..
목도 안부엇고 귀도 괜찮다는데 왜!!!
오후에 39찍고 병원다시 갔는데
똑같다는데 왜!!!!!!!!
콧물이 주르륵 목소리는 이미 맛이갔는데 몸무게 재는데 뭣이 그리 신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개월딸 #16개월아기 #신체검사 #어린이집 #일상

울채니♥
얼집에서 신체검사하는날~♥
이제 드뎌 90대 진입~!!!! 요근래 갑자기 부쩍커버림~!!! 쑥쑥 크려무나😆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일상 #신체검사 #키재기 #쑥쑥잘크네 #야무지게자라라 #성격이점점 #엄마닮아간다 #큰일이다 #딸바보 #채니맘그램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