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신정중

211 posts

TOP POSTS

중딩 까꿍이들과 데이뚜😘
셤 끝나서 정줄놓고 노는 아가들과
셤 코앞에 두고 마음 급한 센세...😂
같이 교복 입자고 챙겨다줘서
오늘은 #신정중 학생으로 구월동 활보😆
집에 가자니까 절대 안 가고 결국 7시간만에 해방😂ㅎㅎㅎㅎ
그치만 누구보다 신나게 잘 놀아따....😎
4년 넘게 같은 반하면서 전화번호도 모르던 아이들이 오늘 많이 친해져서 참 감사💜
앞으로 더 친해져서 서로 사랑하며 중보하고 아끼고 섬겨주는 귀한 친구들 되길🙏💕
.
.
.
#이제 #나없어도 #친하게 😊 #예수님 #중심으로 #똘똘뭉쳐라 👊 #사랑하는제자들

#신정중 #직업체험 수업:)
#남승무원 들이 많아서
당황했지만-
실습 누구보다 재밌게 했어요ㅋㅋㅋ 승무원과 승객 연기 아직도 웃기당
#수욜 #날씨왜이럼

무슨벌써졸업이지.. 실감1도안난다ㅜㅜ
#졸업 #신정중 #모이자


교생실습이 끝난지 벌써 한달이 넘었다.. ㅠㅠ
너무너무 보고 싶은 아이들..♥️
#신정중#2학년#4반#교생실습

달밤운동🏃🏻‍♀️🏃🏻‍♀️🏃🏻‍♀️🏃🏻‍♀️
.
.
#실시간#신정중 @iiimsumiii

MOST RECENT

중딩 까꿍이들과 데이뚜😘
셤 끝나서 정줄놓고 노는 아가들과
셤 코앞에 두고 마음 급한 센세...😂
같이 교복 입자고 챙겨다줘서
오늘은 #신정중 학생으로 구월동 활보😆
집에 가자니까 절대 안 가고 결국 7시간만에 해방😂ㅎㅎㅎㅎ
그치만 누구보다 신나게 잘 놀아따....😎
4년 넘게 같은 반하면서 전화번호도 모르던 아이들이 오늘 많이 친해져서 참 감사💜
앞으로 더 친해져서 서로 사랑하며 중보하고 아끼고 섬겨주는 귀한 친구들 되길🙏💕
.
.
.
#이제 #나없어도 #친하게 😊 #예수님 #중심으로 #똘똘뭉쳐라 👊 #사랑하는제자들

내 인생 묵찌빠 레전드 ㅋㅋㅋ 술 뒷정리 몰아주기 최종전 #제주 @_d_in_ 서상욱 #학성고 #35회 #신정중 #울산 #제주 #대현중 #동평초 #동평중 #수원 #백합초 #대성학원 #창입시학원 #일중학원

#소록도#작은사슴의#신정중#2017 꿈 향기 글여행 문학기행#문학과 인문학의만남 #한센병 #효도여행 #2년참석

#정관왁싱#12월 크리스마스
#기장#양산#울산#해운대#12월 예약#브라질리언 예약DM➡✉ 학교도서관 우수이용자혜택으로
있는지도 몰랐던 "소록도"
역사를 되돌아보면 아프지 않은 역사가 있었겠냐만은
마이 아프다
마이 미안하다
마이 죄스럽다
마이 무식했다
나조차 편견과 선입견을 가졌던 "문둥병" "나병" 전염병이 아니란걸 오늘 알았네
편견과 선입견의 시선은 언제나그렇다
그냥 따뜻한 눈길만 보내면된다

일본의 지배욕!!!!!
일본은 "역시나~ " 역시다
모떼 처묵었으

독거노인 할머니할아버지께드릴
쿠키와 메세지 *캘리그라피수업; 일요일1시~

#캘리그라피 #캘리봉사 #메세지 #글귀 #봉사 #아산 #아산중 #온여중 #한올중 #온여고 #신정중 #용화중

독거노인 할머니할아버지께드릴
쿠키와 메세지 *캘리그라피수업; 일요일1시~

#캘리그라피 #캘리봉사 #메세지 #글귀 #봉사 #아산 #아산중 #온여중 #한올중 #온여고 #신정중 #용화중

새로 배우는것에 대해 즐거워하는아이들
오늘도 그모습이 이뻐 하나더
알려준다
거의 대부분아이들이 3-4개월차
욕심이 큰만큼 실력도 하루하루 늘어난다.
쉬는시간인데 힘다빼가
수업시간 운동하겠나😑
#부산#정관신도시#정관운동#정관합기도#정관체육관#정관초#신정초#정관고#신정중#중앙중#제일합기도#정관제일합기도#여관장#정원제수업#한민족합기도#국술원#합기도

오늘체육대회 기대한거에 비해 좀 아쉽다ㅠㅠ
친기들이랑 추억만든건 좋았다😜😜
.
.
.
.
.
#체육대회 #힘들다 #16살 #중3 #곧고딩 #하 #셀피#셀스타그램 #친기들 #신정중 #나이키
#헤어밴드 #미니언즈 #반티

중학교방과후수업.
티라미수케이크~
초코시트~커피시럽~마스카포네크림~코코아파우더장식~
눈썹휘날리며 케익수업마무으리^&^
#마스카포네티라미수 #방과후특기적성 #신정중#티라미수케이크

여성회관서 주관하는
신정중 진로 교육중~
캘리와 함께 ^^
#아산여성회관#진로교육#중학교#신정중#천안캘리#행복한글쟁이 #데일리 #천안맘육아소통

얼떨결에 쁴끄돼지??🐷ㅋㅋㅋ#배드민턴#떠돌이#pink#신정중#놀러#열턴#헛개수

특기적성수업 부추빵~
여름이니까 발효빵 수업하기 너무 조으다^^ #부추빵#신정중#아산아동요리 #발효빵수업 #특기적성수업

미트볼스파게티&마늘빵~
고기완자만들고.스파게티면삶고.마늘빵소스만들고. 야채다듬어 볶아주세요~~
미트볼스파게티 포장해가고 남은거 식빵마늘빵찍어 쓱~ 푸짐한 방학특강수업~
#미트볼스파게티#식빵마늘빵#방학특강#아산아동요리#신정중#방과후특기적성

목요일날 돌아오는 데 너무 여운이 남았다. 친구들이랑 여행가는게 이제 앞으로 더 남았을까 이 넘들이랑 같이 다녀와서 즐겁다~ 제주도 가세요~ 잘 다녀왔어요~
.
.
.
.
.
#제주여행 #제주도 #여행 #jejuisland #친구 #신정중 #Dongstagram #차꼭가져가시길 #뒷북

중학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이렇게 제주도 여행을 오다니.. 증말 지긋지긋하다 재밌는 제주도 1일차~
.
.
.
.
.
#제주도여행 #제주 #여행 #jeju #farm_villege #cameilahill #카멜리아힐 #수국 #신정중 #5명이서 #노답들 #친구 #f #f4f #소통

170617 해운대 넷볼대회❤️부산대회,전국대회 잘하자 #동백중 #부흥중 #신정중 #동아중 #재송여중 #동백넷볼부 #넷볼끝나고

살앙으로 크는 우리아이☺❤ #부산 #신정초 #넷볼부 #신정중 #77ㅣ#아악 #잘했숩

.
덕분에 힘이난다
이쁜이들아💕
.
.
#일광초 #신정중 #애기들 #쌤 #빨리쌤될께 #❤️ #다시 #집중

선희랑
근데 선희야 야구 져주면 안 되냐
#스크린야구#계모임#신정중#셀카

달밤운동🏃🏻‍♀️🏃🏻‍♀️🏃🏻‍♀️🏃🏻‍♀️
.
.
#실시간#신정중 @iiimsumiii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