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네거리역

1901 posts

TOP POSTS

봉평메밀 칼국수~ 오늘 점심! 언니랑
#봉평메밀막국수 #양천구맛집 #신정네거리역 #칼국수 #아점

#퍼트리오
#pertrio
#공간대여
#신정역
#목동
#신정네거리역
#제이미스톤즈
#김인섭
#신중한콘서트
#송현기대표
#정기공연
#보통의날들
#라이브

보통의날들
(작사-제이미스톤즈, 작곡-제이미스톤즈,박수완)
(기타연주-김인섭)
(장소협찬-Pertrio퍼트리오)

대학만 가면 취업만 하면
하고 싶은 모든 걸 할 수 있다 했는데
나를 버려야 했고 참아내야만 했어
그렇게 내 청춘은 저멀리 흘러가고 있어

세상은 너무나 변했고 우리는 여전히 꿈꾸고
서로가 부딛히며 수 없이 부셔져만 가고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보통의 날들 보내며
흔적만 남은 우리의 꿈들을 그리워 한다

뒷부분 꼭 보세요 ㅋㅋㅋ

#만화방데이트 ...★
더우니까 밖에 나가기 싫어.... 실내 데이트가 짱이야... #마녀의만화소굴 #신정네거리역 #데이트 #이토준지꿀잼

#신정네거리역 너무 더워서 집앞 #만화카페 #놀숲 으로 피신♡ 더운 낮동안 시원한 곳에 누워서 뒹굴뒹굴 만화도 좋지만 그냥 시원하니 꿀잠자고싶구나 계속 여기있고싶다😛

?무슨 스사를 5년동안 처음찍냐 우리ㅋㅋㅋㅋ

#신정네거리역 #코노 #스사

MOST RECENT

#퍼트리오
#pertrio
#공간대여
#신정역
#목동
#신정네거리역
#제이미스톤즈
#김인섭
#신중한콘서트
#송현기대표
#정기공연
#보통의날들
#라이브

보통의날들
(작사-제이미스톤즈, 작곡-제이미스톤즈,박수완)
(기타연주-김인섭)
(장소협찬-Pertrio퍼트리오)

대학만 가면 취업만 하면
하고 싶은 모든 걸 할 수 있다 했는데
나를 버려야 했고 참아내야만 했어
그렇게 내 청춘은 저멀리 흘러가고 있어

세상은 너무나 변했고 우리는 여전히 꿈꾸고
서로가 부딛히며 수 없이 부셔져만 가고
다시는 되돌릴 수 없는 보통의 날들 보내며
흔적만 남은 우리의 꿈들을 그리워 한다

뒷부분 꼭 보세요 ㅋㅋㅋ

봉평메밀 칼국수~ 오늘 점심! 언니랑
#봉평메밀막국수 #양천구맛집 #신정네거리역 #칼국수 #아점

#2017🌿0819

동생이랑 어제밤에
동네 포차에서 한잔..
여기 닭볶음탕이 동네에서
젤맛난거같음😙😙
.
.
오늘부터 휴가인데
오늘 내일..비가많이온댄다
난 진짜비가싫은데
무슨 여행만 가면비가와
날씨좋은적이 없는거같아 슬프다
내 남친은 비를몰보다니는거같음
여행가기 급 싫어짐
날씨처럼 내맘도 우울하다진짜 .
.
.
#닭도리탕 #닭볶음탕 #술그램 #food #먹스타그램 #yummy
#신정네거리 #신정동 #신정네거리역 #신정네거리맛집 #형배네포차

카톡ID : 📩detoxjjong💞
.
싸다고 무작정 하다
탈나고 요요오는 안스러운 분들…
주인 잘못만나 고생하는 몸!!
내 몸도 일 하려면 월급(영양)이 필요해요ㅎㅎ
.
단기간에 빨리 끝내도 좋은 이유
그동안 밀렸던 월급(영양)을
넣어 주기 때문에!
끝나고도 빠지는 거에요^^
당연히 몸을 인정하고
제대로 했을때 결과 입니다!!
.
다~ 아는척 제발요~
.
@detoxjjong👈
프로필하단 링크 꾸~욱!!
.
.
#월요일병 #보문동 #러블  #pomsky #도곡동
#앞머리  #후식 #신정네거리역 #가락시장역 #문학경기장역
#신가동 #일산동구 #주삼동 #태령동 #사호동
#통복동 #대청동 #부뚜막애순두부 #초코디저트 #허니버터칩
#돌답례품 #닭칼국수 #작은후진 #오봉산 #격포해수욕장

카톡ID : 📩detoxjjong💞
.
터질듯한 빵빵하고
무거워 보이던 배가..
출산을 한듯이!!
.
@detoxjjong👈
프로필하단 링크 꾸~욱!!
.
.
#염창동 #수표동 #비키니 #l4l
#귀요미그램 #신정네거리역 #미아역 #개화역
#삼산동 #예산읍 #야음동 #평안동
#녹산동 #조여사의순두부 #볶음밥 #거제
#집순이 #구영 #물안 #방죽포해수욕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