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홈쇼핑

405 posts

TOP POSTS

여자플러스에서발견하고 깨끗한피부인생템이된#브리아스틱클렌저 #신세계홈쇼핑
6/9(금) am11:30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군요!!ㅎㅎㅎ정말정말 반가웠습니당 ㅎㅎ @2ssomin @garnet_im
#숀리 #ab코어 #죽음이다 #운동중 #신세계홈쇼핑

이제는 홈쇼핑에서 딸기도 팔아요.
산지직송, 아침에 따서 오후에 보내준다는데
24,900원에 4박스.
맛있다요!😋 #윗집
#신세계홈쇼핑

ㅋㅋㅋㅋㅋ우앙 아빠가 티비에 나온다🤡
딸기아저씨라고 옷도 딸기색으로 맞춘 센스쟁잉❣
지리산 #산청딸기 🍓🍓#신세계홈쇼핑 #SSG

. .
올만에 방문해주신 우리 이뿐근영언니 ❤️😊
너무피곤에 쩔어 (내가)
촉박한 시간에 많은얘기는 못나누고 헤어메이크업만받고 가셔서 아쉽.. 그래도 넘 반가웠어용 💕💕
고맙습니다 😊👋🏻
.
@leeky727
@onlbysori
#신세계홈쇼핑 #이근영쇼호스트 #쇼호스트메이크업
#오늘바이소리 #onlbysori

넘나 존경하는 @leeky727 선배님. #냉정과_열정사이를 넘나드는 진짜 멋진 선배님. 참 많이 감사하고 배우고 #사랑합니다 표현을 못하는 이 후배 용서하시옵소서.. #사랑해요_선배님❤️ #신세계홈쇼핑 #쇼호스트

#던킨도너츠 에서
#레몬티 를 마실 때

사진을 보고 새삼 느꼈다.
내 머리는 왜 #단발 이 되었나.
#주말 에는 머리 꼭 잘라야겠다.
#신세계홈쇼핑 직원들이 보고 있으니까.

MOST RECENT

계속되는 완판신화. 머든 틈새 선반!🙌🏻
그 어떤 빈 공간도 유용하게 만들어주는 우리집 만능 틈새선반! #머든 #modun #머든틈새선반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제품의 활용도와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쇼호스트 분들의 찰떡같은 설명으로 이번주 방송도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홈쇼핑 #신세계홈쇼핑 #공연홈쇼핑 #홈쇼핑틈새선반 #홈쇼핑매진 #홈쇼핑촬영 #생활용품 #인테리어소품 #선반 #수납박스 #수납장

#
TV를 전혀 보지않는데,비도오고..
코코볼먹는데 허전한게 무서워서 틀었는데..
이놈의...나쁜손!
주문해버렸다🙄
집에쓰던 글라스락..
너무좋은데 유리라서 무거운게 단점이라,
색안베이고,냄새안베이고,가벼운 스텐으로 ㅎ
요즘 스텐에 빠져서 집안살림이 온통 스텐 🤡
.
.
#포스코304 #백화점동일상품 #백화점As
#신세계홈쇼핑 #스텐용기 #스텐반찬통

#20170811

10시가 넘어도 안자고 있는 울 아모
이모테 티비나온다고 모니터 톡옴ㅋ

ㅎㅎ 다른 홈쇼핑들이 매번 순식간에 지나가니 티비를 켜놔도 못보고 지나치곤 했는데 이번엔 제대로 나와서 촌발날리는 상태로 인증샷ㅋ

9컷 화보샷이랑 넘 비교되네ㅋ
그래도 자기가 티비나온다고
신나하는 것 보니까 엄마도 조으다ㅋ

이렇게 촌발날리는데 엘사는 집에서만 입자!!.
.
.
.
#김시을 #키즈모델김시을 #아모 #아모쿠 #아모쿠소잉스토리 #엄마가만든옷 #시을스타그램 #흑룡딸 #홈쇼핑모델 #키즈모델 #신세계홈쇼핑 #디즈니캐리어 #촌발날림 #엘사 #잠좀자자 #koreankids #igkids #ootd #ootdkids #kids_ig #musume #kidsmodel #AmOcu #koreakidsmodel @caroline5506

#링클파워필링

눈아래 다크라인이라던지 팔자, 이마와 목주름 등
바르고난 뒤 채워지는건 확실히 느껴지는 제품.
하지만 바르고나서는 너~무 귀찮음요.
5분동안 아무것도 못바르고 그대로 있어야하는데
건조한 본인은 얼굴 찢어지겠네요.
5분후에는 스킨외의 다른 기초화장을 이 제품위에 하면 효과가 없어진다는..끙...
화장도 밀릴수 있으니 톡톡 살살해야하는..
에라이~ #반품결정

#반품처리매우느린 #신세계홈쇼핑 #솔직후기
#리뷰 #직접구매 #뷰티스타그램 #홈쇼핑중독 #홈쇼핑후기 #홈쇼핑화장품 #비추천 #노화방지 #코덕 #텅장 #데일리 #홈케어 #일상 #안티에이징

차분한 시간을 보낸다! 배추밭에 서 있는 기분으로 애플그린 색깔을 뿜어낸다!! 배추 애벌레가 언젠가는 아름다운 나비가 되어, 온 천지를 우아하고 아름답게 날아다닐 것을 믿어 의심치 않듯이, 나도 KBS 별관앞에서 포즈를 취해본다!!! #한국국제예술원 KIKA #패션모델 #시니어패션모델金熙道김희도黃金熙道황금희도 #HERO_KIM #이상의날개 #이상봉디자이너 #이원석아카데미 #showhosts #shoppinghost #showhost #쇼핑호스트 #쇼호스트 #쇼호스트프로필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쇼호스트 #cj오쇼핑 #씨제이오쇼핑 #롯데홈쇼핑 #lottehomeshopping #gs홈쇼핑 #ns홈쇼핑 #아임홈쇼핑 #공영홈쇼핑 #신세계홈쇼핑 #w쇼핑 #더블유쇼핑 #k쇼핑 #레드홈쇼핑 #공구홈쇼핑

#코스마미 #신세계홈쇼핑 방송해요
내일 #8월 3일 목요일 16시 34분 부터 한시간동안
#통팥인절미 #흑미흑임자 #제주오메기#호박인절미
100알에 29900원. #특가

선배님 밥사주세요 할때 😄그래! 하시는
동은선배님~ @dek1105
아는 사이라는것만으로도 남들에겐 부러움
이젠 밥먹는 사이~😋 그리고 동기 혜리짱까지 @hyeri_jjang
신세계가 그리도 좋으냐~ 그럼....^^ #현대 #현대홈쇼핑 #김동은선배님 #장혜리쇼호스트 이젠 #신세계홈쇼핑 #점심 #약속 #갤러리아백화점 #맛점

👍🏻
또잉이 젖병 떼는 순간
젖병 건조대 치우면서 라바제 사고 싶었는데
망설이다가......
이마트서 본 라바제st.......
#어머이건사야해
라바제를 써보진 않았지만
✔️ 라바제도 많이 올릴 수 있다는데 이것 또한 👍🏻
✔️ 수저통 따로 있어서 수저 건조시키기 좋음
✔️ 아직까지 물받침대에 물때는 당연히 없고 또르르르 떨어짐
✔️ 라바제에는 없는 도마건조대도 있음
✔️ 무엇보다 라바제 반값 😍👍🏻
라바제가 #식기건조대계의샤넬 이라니깐
그것 또한 써보고 싶네 😂😍
지금은 이녹스린 식기 건조대 완전 만족 💕
#이건그럼식기건조대계의프라다?

#유전자에 힘은 놀랍다! 연서가 라운딩하다 만난 작은 개구리를 사진에 담았다..감성마저 포토그래퍼 아빠를 닮은듯..#일상 #일상스타그램 #팔로우 #follows #daily #데일리 #좋와요 #쇼호스트 #쇼핑호스트 #신세계쇼핑 #신세계홈쇼핑 #방송 #홈쇼핑 #인스타그램 #instagram #개구리#사진#유전자 #생명 #라운딩 #자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