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땀

19 posts

TOP POSTS

사진을 찍었다
#아이스바닐라라떼
하지만 나에겐 악몽..
5년전 #커피스미스에서도 아이스라떼먹고 #배탈#식은땀
난 왜때문에 아이스라떼를 먹으면 아플까요??

#사진#천사 #나비 실제론 #런닝맨 휴 오늘도 #식은땀 안따라해도되니 가만히좀 ... 💨

https://www.facebook.com/1107925372639385/videos/1112248502207072/

동영상 보고 깜놀! 무섭다! 어떻게 저러고 놀아?
#고층빌딩 #러시아놀이 #식은땀 #무서워

오늘은 생애 첫 도전다이어트 영양교육하는날
이젠 고객이 아닌 웰니스코치로 .
나의 영양교육으로 누군가에게 꼭 도움이 되었기를
#설램 긴장 #식은땀 #도전다이어트 #영양교육 #웰니스코치 #

MOST RECENT

머리도 아프고, 코도 막히고, 기침도 하고 땀도 나고, 또 술을 마셨고...
하지만 배는 채우고~내일은 병원가야지...
#편의점중독 #GS25 #스파게티 #마카로니 #어지러워 #식은땀 #몸살 #감기 #개도안걸릴

어린이날을 기념하야 뉴야광도시 2탄을 그리고 있는데 겁나 불안하다........ 두번째 저런다..
저장할 틈도 없이 느닷없이 저렇게 된다. 1분마다 컨트럴S를 누르며 작업중. 오늘은 무슨일이 있어도 마감해야 어린이날 특별전에 들고 나가는데,,,,,, 심지어 엘은 아까부터 꿈지렁댄다. 잠을 왜 깊이 들지 못허지.. 지금 엄마는 분을 쪼게서 작업중이라구! 엘,, 오늘 밤만 날 찾지 말아주련,, 어린이날을 놓치면, 크리스마스를 기다려야 한다구,,ㅠㅠ
.
#불안 #초초 #공포 #경악 #환멸 #소름 #저주 #비명 #안절부절 #다리떨림 #식은땀 #살려줘 #도와줘 #SOS #911 #엘림매트 #엘림놀이매트 #엘림도로매트 #도로매트 #야광매트 #인스타키즈 #인스타베이비 #키즈노트 #어린이날선물 #아들선물 #딸선물 #엘림코리아 #현대목동점 #신세계강남점 #저주받은맥

(차 번호 지우고 다시 올립니다.) 다시 올려도 소오름..
엄마가 주말 간 다녀온 #부부동반 모임 사진을 보내왔다.
꽃사진은 훼이크요, 목적은 #산타페 같다.
무언의 싸인 같다.
지금도 거실에서 같이 TV보고 있는데.
말 없는 그녀 옆에 앉아 나도 침묵 중..
'어머니, 제 수입으로는.. 아직 #올뉴모닝 도 무립니다ㅠㅠ
못난 아들을 용서하세요.'
.
.
.
#일상 #퇴근후저녁 #아닌밤중에 #식은땀

사진을 찍었다
#아이스바닐라라떼
하지만 나에겐 악몽..
5년전 #커피스미스에서도 아이스라떼먹고 #배탈#식은땀
난 왜때문에 아이스라떼를 먹으면 아플까요??

#급성편도선염 #임파선염 #3일동안 #39.3도 #지금도아픔 #벌써일주일 #두통 #이통 #식은땀
너무힘들당.. 4일째 하루한끼도 겨우넘기고, 주말내내 침대랑 한몸. 수액만 2번맞고, 주사챙겨서 주말내내 아침저녁으로 내엉덩이에 내가주사..ㅠㅠ
그러지않으면 통증때메 살수가없었지.
지금도 아프당.. 어제쯤 낫으련지..

#건강하자
.
.
엄마가 애기데리고 시골가서
한가한 밤인데 안보면 환장하게 보고싶은
우리 다똥이 잘자고 있나?
한밤자는줄 알고 따라갔는데 두밤자서
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씩씩하다
큰애같아..애기보고싶다
.
.
#어질어질#식은땀#손은벌벌#그렇게하루보내고#집에오니허전#내몸힘들어도#니가있어야행복해#나는아프면안되니까#건강하도록하자

식은땀이 송글송글..ㅜㅜ
우리꼬라가 아프다..내맘도아프다..
진짜 내가 대신아파주고싶다!
안쓰러워 눈물이나고..다행이 주말에도하는 소아과들이 많아져서
아침에축처져있었는데..병원갔다온뒤론많이 좋아진듯..그렇지만 열이라는게 새벽이 젤 무서운듯..
다시 몸이 뜨거워지고 있어 무섭다
아직까진 잘자긴한데..2틀연속깊은
잠을잘수가 없다..엄마이기에 지켜줘
야지...내일아침엔 건강해진 모습을봤
음 좋겠다♡♡ #울산소아과#남구홈플러스옆#앞선소아과#아기열감기#편도부음#식은땀#열패치#건강하자#빨리낳자

#꽃구경 #세종 #금강자연휴양림 #럽스타그램 #벤츄니😚 #나들이 #봄 #봄꽃 #벌 #5분구경 #뛰쳐나옴 #식은땀 #남친
꽃구경한다구 신나게 왔는데 벌이 너무 많아가지고 벌벌떨고 사진 거의 못찍음...
대순이만 녜쁘게 찍어드림😻

유명한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두유맛으로 골랐는데 고소하고 달고 맛있었어요~ 반쯤 먹었나? 갑자기 변이 마렵다고 하는 바람에 화장실에서 먹을수도 없고 들고있을수도 없어서 버리고 말았어요... 넘나 아까운것...
🍦아이스크림 모양에서 예견이라도 한듯 하필...
그리고 중요한건 버스가 3시10분 차인데 3시에 화장실에 가는바람에 마음이 불안했어요...
3시 6분에 버스에 올라탔어요 휴😥
버스 못탈까봐 긴장해서 저까지 설4 할뻔했어요😅

#백미당 #백미당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백미당두유아이스크림 #🍦 #두유맛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모양으로 #예견된미래 #씁쓸 #하지만 #너의장이편안하다면그걸로됐어 #버스놓칠뻔 #불안 #초조 #식은땀 #타이밍 #먹스타그램 #먹부림 #맛스타그램 #디저트 #디저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남았던아이스크림이지금생각나네먹고싶다

얼굴에 기쁨 한가득한 아들 ♡
로하 친구네와 엄마들끼리만 애둘씩데리고

뽀로로파크

다행히 첫째들은 5살이라 둘이 잘 다니며 놀고
둘찌들은 엄마들이 졸졸 따라다녀야함

결국 엄마들끼리는 앉아서 커피한잔을 제대로 못마시고 ㅠㅠ
그래도 울아들 얼굴에 행복가득이니
엄마도 좋다 ♡

#오늘일찍자자 #두아이와뽀로로파크 #가능하긴하구나 #볼풀장에서핸드폰잃어버릴뻔 #식겁 #식은땀 #다른아이가찾아줘서천만다행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