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식빵전문점

4511 posts

TOP POSTS

[타르데마베이커리-뜯어먹는 화이트엔젤 식빵]
타르데마에는 [생크림우유듬뿍식빵]을 유독 좋아하시고, 뜯어드시거나 토스트용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 아이도 아주 좋지만, 좀더 작은싸이즈로 뜯어드시기 좋은 식빵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많은 초등학교 근처이다보니,
어린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퓨어한 식빵을 찾으시고,
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않는 순수핫 식빵자체를 뜯어드시기 원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기 때문이죠~

그래서 고민끝에 아이들과 순수한 식빵만의 맛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뜯어먹는 화이트엔젤"식빵을 개발하였습니다.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것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빵 본연의 맛!
생크림과 우유, 연유를 넣어서 더 순수한 맛!! 작은 쁘띠싸이즈로 나와서 흰우유와 함께
뜯어드시기에 딱!! 좋으실꺼예요~! 유기농밀가루로 만들기때문에 어린아이들에게도 강추!
내일 10시 타르데마에서 만나보세요 !

#강서구#내발산가양동#강서구맛집#강서구청#강서구빵집#베이커리#빵집#먹스타그램#육아#화곡동#빵집맛집#여름#베이커리맛집#소통#일상##우장산빵집#강서구맛있는빵집#유기농식빵#가성비#식빵전문점#프리미엄식빵#네이버검색#매일매일완판#서울맛집
#타르데마#타르데마베이커리#SBS생방송투데이방영
#식빵성지#MBC오늘저녁방영 화이트엔젤식빵

#쇼쿠팡
오늘도 일찍 마감되었어요!!💕🙏
어쩜~😘
모든 손님분들 모두모두 정말 감사합니다~🙆👍최고에용👍
내일 빵으로 뵈어용~😉👌
.
.
#shokupan #쇼쿠팡 #마감되었어요🙋 #감사합니당당🙈

오늘같이 더운날 (요즘)
와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저 아까 나갔다 녹을뻔 했어요🤣

오시면 에어컨 앞에서 잠시 쉬다가세요 (사진은 88브레드에서 ㅋㅋ)
어릴적 어느날 친구에게 물었습니다

너무너무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쩌지?
친구가 '그 사람이 나는 정말 잘되서 행복했으면해.
내 맘 아프게 하고 잘되지도 못하면 슬프잖아.' 전 그런말을 해주는 친구가 있어서 행복한것 같아요
근데 그말을 아직도 그 친구는 기억할지 궁금하네요
그때 큰 충격이였는데ㅋㅋ

#브레드숨#노들역빵집#식빵전문점 #우유식빵

식빵몬스터의 베스트오브 베스트!
더블초코식빵🍞🍞🍞🍞
단거 좋아하시는분들🤗🤗🤗
네덜란드산 초코에 빠져봐요🍞🍞🍞

식빵전문점인데 케냐커피를 마실 수 있다. 식빵 한 개를 사면 커피가 1500원. 빵도 커피도 맛있다^^
집 앞인데 처음 와봤음~

#식빵전문점 #잇츠굿 #베이커리카페

#서면 #쇼쿠팡 #얼그레이
,
부산 식빵전문점 쇼쿠팡🙊
내가 먹은 빵은 얼그레이 #갓빵 !!!
아주 뜨끈뜨끈한 쫄깃한 💝
반을 가르니 얼그레이크림이 촤르르르~~~ 크림은 막 안달고 얼그레이 향나면서 부드럽당ㅎㅎ
계속 먹으면 느끼하긴하다ㅋㅋ 우유랑 먹었움🙋
녹촤를 먹고 싶었는데 아쉽🐷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넘나 친절하셔서 또 가서 먹고싶다

#밀도 #가로수길 방문해서 리치 #식빵 #생크림러스크 (생크림슈거스틱) #시나몬러스크 #스콘 #큐브미니 구입했다. 개성있고 존재감이 있기는 했으나 조금 찐했고 금세 물렸다. 🤔
#빵#빵집#식빵전문점#가로수길빵집

MOST RECENT

[타르데마베이커리-뜯어먹는 화이트엔젤 식빵]
타르데마에는 [생크림우유듬뿍식빵]을 유독 좋아하시고, 뜯어드시거나 토스트용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 아이도 아주 좋지만, 좀더 작은싸이즈로 뜯어드시기 좋은 식빵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많은 초등학교 근처이다보니,
어린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퓨어한 식빵을 찾으시고,
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않는 순수핫 식빵자체를 뜯어드시기 원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기 때문이죠~

그래서 고민끝에 아이들과 순수한 식빵만의 맛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뜯어먹는 화이트엔젤"식빵을 개발하였습니다.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것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빵 본연의 맛!
생크림과 우유, 연유를 넣어서 더 순수한 맛!! 작은 쁘띠싸이즈로 나와서 흰우유와 함께
뜯어드시기에 딱!! 좋으실꺼예요~! 유기농밀가루로 만들기때문에 어린아이들에게도 강추!
내일 10시 타르데마에서 만나보세요 !

#강서구#내발산가양동#강서구맛집#강서구청#강서구빵집#베이커리#빵집#먹스타그램#육아#화곡동#빵집맛집#여름#베이커리맛집#소통#일상##우장산빵집#강서구맛있는빵집#유기농식빵#가성비#식빵전문점#프리미엄식빵#네이버검색#매일매일완판#서울맛집
#타르데마#타르데마베이커리#SBS생방송투데이방영
#식빵성지#MBC오늘저녁방영 화이트엔젤식빵

#밀도 #가로수길 방문해서 리치 #식빵 #생크림러스크 (생크림슈거스틱) #시나몬러스크 #스콘 #큐브미니 구입했다. 개성있고 존재감이 있기는 했으나 조금 찐했고 금세 물렸다. 🤔
#빵#빵집#식빵전문점#가로수길빵집

마차마블식빵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빵 다 나왔어요~🤗🤗 현재 메이플데니쉬/크로와상식빵/크로와상/우유식빵/메이플식빵/블루베리식빵/소보로먹물식빵/오징어먹물식빵/시나몬롤식빵/마차마블식빵/찰떡쿵식빵/생크림식빵/커스터드크림식빵/크림치즈앙금빵 있어요~😁 연유바게트와 초코크로와상,찰떡쿵식빵,시나몬롤식빵 하나씩 남아있고 나머지 식빵은 여유있게 남아있어요~🍞 오늘은 9시반 마감합니다~
빵 드시러 오세요~🤗 #구미빵집 #구미 #사곡동 #사곡맛집 #사곡빵집 #데니쉬 #데니쉬식빵 #식빵카페 #식빵전문점 #구미카페 #구미식빵 #구미데니쉬 #발효종 #유기농밀가루 #보성2차 #사곡 #빵스타그램 #식빵 #빵집 #카페데니쉬

#첫줄 털털털털~
가끔 식빵 슬라이스 기계를 아주. 매우. 정말
신기하다는 분들이 계셔서요~! 요거 아주 위험한 기계이니
코 빠뜨리고 보시면 안돼요~ 특히 아이들은요.ㅋ
.
✔ 식빵은 식은 후, 컷팅이 가능해요 ✔
미리 빵을 썰어놓으면 수분이 말라서요 ㅜ.ㅜ
빵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위해 수분손실을 막기 위하여
미리 썰어두지 않아요~ 간혹 주문은 제외입니다.
.
따뜻한 블럭(식빵)은 통째로 뜯어먹으면 제맛이지만
슬라이스 식빵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말씀해주세요!^^
즉석에서 바로 썰어드립니다.

#일상 #포항 #경주 #울산 #포항맘 #문덕맘 #포항맛집추천 #포항빵집추천 #문덕맛집추천 #문덕빵집추천 #당일생산 #당일판매 #유기농빵🌿 #식빵전문점 #우리동네 #동네빵집 #감성빵집 #블럭제빵소 #블럭제빵소포항 #블럭제빵소문덕 #블럭제빵소포항문덕점 #빵덕후 #빵쟁이 #빵순이 #빵돌이 #빵지순례 #빵집투어 #빵스타그램 #우유식빵

바게트 나왔어요~🤗
달콤한 연유바게트와 마늘향 가득 갈릭바게트가 나왔습니다~

현재 플레인데니쉬/메이플데니쉬/초코데니쉬/크로와상/초코크로와상/연유바게트/갈릭바게트/크로와상식빵/커스터드크림식빵 구매가능하세요~😄😄 #구미빵집 #구미 #사곡동 #사곡맛집 #사곡빵집 #데니쉬 #데니쉬식빵 #식빵카페 #식빵전문점 #구미카페 #구미식빵 #구미데니쉬 #발효종 #유기농밀가루 #보성2차 #사곡 #빵스타그램 #식빵 #빵집 #카페데니쉬

브레드파오 화요일 라인업
🍞 마카롱 (7가지)
바나나 / 블루베리 / 망고 / 메론 / 티라미수 / 바닐라 / 맛차
🍞 식빵 (9가지)
우유식빵 / 야채식빵 / 단호박식빵 / 트리플치즈식빵 / 팥식빵 / 얼그레이식빵 / 트리플베리식빵 / 초코호두식빵 / 오징어먹물식빵

#브레드파오 #breadpao #식빵전문점 #빵집 #빵 #🍞 #마카롱 #macaron #마카롱집 #마카롱가게 #마카롱그램 #마카롱스타그램 #맛집 #빵집맛집 #선물 #선물스타그램 #주문 #예약 #구산역 #갈현동 #연신내 #화요일 #평일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팔로우 #선팔 #선팔맞팔 #맞팔

데니쉬 나왔어요~🤗🤗 플레인데니쉬/메이플데니쉬/시나몬데니쉬/신상빵~누텔라잼과 발로나코코아가 들어간 초코데니쉬가 예쁘게 나왔어요~😍😍 잠시뒤 화요일에만 만날수 있는 연유바게트와 갈릭바게트가 나옵니다~🤗 #구미빵집 #구미 #사곡동 #사곡맛집 #사곡빵집 #데니쉬 #데니쉬식빵 #식빵카페 #식빵전문점 #구미카페 #구미식빵 #구미데니쉬 #발효종 #유기농밀가루 #보성2차 #사곡 #빵스타그램 #식빵 #빵집 #카페데니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