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식물나라선쿠션

131 posts

TOP POSTS

우티 비타니가 화장안하고 다닌다고
사준 #톤업쿠션
기특하도다ㅋㅋㅋㅋㅋ
고마오 타니타니♡♡
.
.
#조카의선물 #생얼로안다닐께 #식물나라선쿠션
@cccchae_y

쨘~ #식물나라 에서 국내최고 삐삐 콜라보 제품으로
#삐삐선쿠션#삐삐선크림 이 나왔어요~
요즘 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는 폭염과 자외선 때문에 #선크림 을 꼭꼭 챙겨 다녀요. 그런데 휴대도 좋은 #선쿠션 까지 출시됐다닝!
진짜 바캉스 필수템이랍니다.
#올리브영 선케어 부문 3년 연속 1위인
식물나라라서 성분도 안전하고 톤업효과도 자연스럽게 예뻐서
진짜 강추합니다.
“만세! 오늘은 정말 운수 좋은 날이야~” #올리브영선쿠션#선쿠션추천#선크림추천#올리브영선케어#식물나라선케어#식물나라선쿠션#올리브영식물나라

#올리브영 3년 연속 #선케어 1위 #식물나라 🌿🍃
국내최초 삐삐 콜라보 패키지 정말 넘나 귀요미💖 자연스러운 톤보정과 자외선을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선쿠션 식물나라는 성분이 넘나 순~~~ 해서 언제나 사용하기에 따봉👍🏻👍🏻
종류별로 다양해서 선택해서 사용 하는 꿀잼✨
톤업선쿠션 3호와 4호는 한정판이던데?!
.
.
7월 한달동안 올리브영 세일도 하고 한 개 가격에 리필까지 주니까 이 기회 놓치지말고 달료가야징💃🏻💃🏻

#올리브영 선케어 부문 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식물나라 제품들🤘🏻✨ 요번에 국내 최초 삐삐 콜라보를 선보였어요. 제품 패키징이 진짜 말도 못하게 러블리한 것!💖 후후 어린시절 좋아했던 삐삐인데 어느새 저만 늙었..크흡😭
.
무튼 써보니 톤보정 + 자외선차단이 한번에 되는 #선쿠션 이라 메베 단계를 줄여줘서 좋더라구요. 식물나라 라인은 성분이 순해서 늘 기대치가 좋았어요. 여름에 쓰기 이만한게 없습니당. 그리고 #삐삐선쿠션 이잖아요. 말해뭐해.. 사자🤜🏻
.
함께 써본 선스틱과 선스프레이 역시 번들거림, 유분감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라 좋았어요! 바캉스 필수아이템으로 추천! 올리브영에서 단독판매 된다고 합니다🙌🏻 7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세일도 하고 명동 본점은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식물나라선쿠션 구매하면 리필도 주니까 가성비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
.
.
#올리브영선쿠션 #삐삐썬크림 #선크림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올리브영선크림 #식물나라선크림

식물나라 산소수 톤업 선쿠션...패키지가 넘 이뻐서..ㅜㅠ 거금을들여 사보앗당~ 보라색이 사고싶앗지만..홍대올리브영엔 없더라구..ㅠㅠ글귀써져잇는거 감동😍
#식물나라#선쿠션#식물나라선쿠션 #산소수화장품 #산소수선쿠션 #뷰티스타그램#쿠션#코스메틱 #cusion#suncushion #beauty#makeup#style#데일리#일상#홍대#고3

-
식물나라 삐삐 콜라보💛
집모양 패키지 귀욤귀욤><
-
산소수 톤업선쿠션은
촉촉하면서 얇게 발려서
밀착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
외출할 때 얼굴에 가볍게👆
톡톡~두들겨 주면 선케어 끝!
-
산소수 이지 선스틱은
바른듯 안바른듯 백탁없이
투명하게 발리는데 작고 가벼워서
휴대용 선케어 제품으로 딱!👍
-
#올리브영 #올리브영선쿠션 #식물나라 #삐삐선쿠션 #삐삐선크림 #선크림 #선쿠션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식물나라선쿠션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메이크업 #셀카 #f4f #셀스타그램 #셀기꾼 #selfie#selfcam
#뷰티블로거 #코덕 #졸귀 #맞팔 #선팔

#식물나라선쿠션
작년에도 두개나 썼는데, 올해 또 쓰기 시작!
#선쿠션 중에 내가만난 #인생템 !!
.
#올리브영 에서 쉽게 구입할수도 있고,
텍스쳐도 정말 가볍고, 제주산 산소수가 들어가서 그런지
상쾌하고 정말 촉촉함!!
작년에 1호 뽀얀화이트 2호 생기피치 둘다 썼는데
저한텐 2호 생기피치가 더 잘 맞아서
올해 이거로 또 사용중 이에요!!
.
바쁠때는 #썬쿠션 이 진리!!ㅋㅋㅋ
#식물나라 #톤업쿠션 #생기쿠션 !!
간편하면서 피부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는 #자외선차단제 찾는다면, 추천해요!!
화장 후에도 덧바를 수 있어요~~!!!
#뷰티스타그램 #화장품스타그램
이번엔 올리브영에서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인데, 저도 구매해서 쓰는제품이에용!! 짱좋!!

.
#올리브영선쿠션 으로 3년 연속 1위 고정픽
#식물나라 #선크림 !! 국내최초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삐삐콜라보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단독판매중인 #올리브영 으로 출똥~

똥꼬발랄함으로 무장한 식물나라 삐삐콜라보의 #삐삐선쿠션

세상에서 가장 힘 센 여자아이 삐삐가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식물나라를 만나
세상에서 가장 힘 센 선쿠션으로 레벨업!

착한 성분에 톤업효과까지 파워 업그레이드 한 #삐삐선크림
올해 #바캉스 #최애템 은 볼 것도 없이 너다! #공유각
보다가 옆에 #선스틱 까지 함께 겟촤!
#식물나라선쿠션 때문에
또 다시 #덕질 시작이다 ㅋㅋㅋㅋ

식물나라 성분이 착해서 애정애정 했는데 이번 콜라보로 완전 칭찬해~
올리브영 3년 연속 1위로 베스트셀러 되는데는 이유가 있쥬

패키지도 인테리어소품 돋아서 버리지도 못하겠다능!
안 예쁜 구석이 도대체 어디인거야~

깨알 같이 삐삐의 명대사가 있어 지치고 힘들 땐 cheer up 메세지로!

요렇게 깜찍하고 북유럽 감성 뿜뿜 하는 식물나라 선케어는
올리브영에서 7월 한달 동안 세일을 하고 명동 본점에서는 재미난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선쿠션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뷰티스타그램 #화장품그램 #뷰티그램 #뷰스타그램 #뷰티

MOST RECENT

.
#연두콩 님이 추천해주신 #식물나라선쿠션 구매했는데 수정용으로 딱인 제품👍🏻.
화장 한 위에 선크림 덧바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자외선 차단에 자연스러운 톤보정까지 되니까 넘나 좋더하구요✨.
자세한 리뷰는 프로필 링크 속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어요!
-
-
#식물나라 #선쿠션 #쿠션추천 #올리브영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화장품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팔로우미 #인스타그램 #인스타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첫줄
#한율 #한율어린쑥수분진정크림 샘플 쓸 때 부터 한번 사서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 세일 기간에 겟했다🌿 너무 순하고 향기도 은은하고 수분감도 그렇게 떨어지지 않으니 너무 좋다♥️
.
#프리메라베이비선쿠션 은 아직 써보지 않았지만 #식물나라선쿠션 만 쓰다가 새로운 것 도전하눈뎅 기대기대된다💓
.
#화장품후기 처음ㅎㅎㅎㅎ #은서_휴학생라이프

식물나라 산소수 톤업 선쿠션...패키지가 넘 이뻐서..ㅜㅠ 거금을들여 사보앗당~ 보라색이 사고싶앗지만..홍대올리브영엔 없더라구..ㅠㅠ글귀써져잇는거 감동😍
#식물나라#선쿠션#식물나라선쿠션 #산소수화장품 #산소수선쿠션 #뷰티스타그램#쿠션#코스메틱 #cusion#suncushion #beauty#makeup#style#데일리#일상#홍대#고3

요즘 파우치 속에 매일 가지고 다니는 식물나나 삐삐 선쿠션, 갖고다니기 참 좋고 아기자기하고~ 완전 내 스타일ㅋㅋ
여행다닐 때 한번 더 톡톡 바르면 자외선 걱정 없지용!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가면 ,
이번달 31일까지 식물나나x삐삐 콜라보 기념세일도 해요~
오늘은 ㅋㅋ올리브영 명동 매장 구경하러 갈 생각이랍니다 >_<

#올리브영 에서 국내에서 최초로 삐삐 콜라보, 귀염터지는 #식물나라 #선쿠션 #선스틱
긍정파워로 항상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는 삐삐!
삐삐가 살던 집모양을 패키지로 했어요! 귀엽귀엽ㅋㅋㅋ
뚜껑을 여니 삐삐 소설속의 대사들이! 써져있네요 ㅎㅎ

성분도 좋고 톤업도 자연스럽게 되고…
이거 완전 #필수템
식물나라는 올리브영 선케어 부분 3년 연속1위 제품이라
믿고 사용합니당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하는 식물나라X삐삐의 콜라보
7월 한달 동안 세일 중이니
얼마 남지 않은 7월 어서 가서 지르자구요!! #올리브영선쿠션 #삐삐선쿠션 #삐삐선크림 #선크림 #선쿠션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여름필수품 #바캉스필수품

#식물나라 #선쿠션 원래 너무 좋아했는데
이번에 #삐삐선쿠션 이 새로나왔대서 하나 냉큼 사버림ㅋㅋㅋㅋ
국내 최초 삐삐 콜라보인데 #올리브영에서 하는거라구해서
명동 올리브영 간김에 냉큼 사버림ㅋㅋㅋㅋㅋㅋ
.
성분도 안전하고 톤업효과 까지 있어서 완전 꿀이득!
.
바디에 쓸 #선크림 도 하나 #가리겟겟!

#삐삐선크림#선쿠션추천#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휴가 직전에 #선케어 제품 필요해서
#올리브영 들렀더니 #식물나라 에서
#삐삐 콜라보 중 ㅋㅋㅋ .
안그래도 식물나라 #선쿠션 좋다그래서 사러온건데
콜라보까지 하니까 완전 신나서 #선크림 까지 사왔옼ㅋㅋㅋㅋㅋ
.
근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 😍😍😍😍😍😍
.
써볼수록 선쿠션을 써야만해...
베이스로도 짱짱 좋아.... 후아후아
.
#올리브영선쿠션#삐삐선쿠션#삐삐선크림#올리브영#선크림#선쿠션#선쿠션추천#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이거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님?😘
요즘 너무 더워서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선스틱으로 덧바르는 건 필수~👏 스틱은 곡선, 구석진 곳 등
굉장히 바르기 쉽고
발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쿠션의 경우 바이올렛으로 환한 #톤업효과 ♥️ 올리브영 선케어 부문
3년 연속 1위로 있는 #식물나라
국내 최초!!! #삐삐콜라보 선보였는데
현재 #올리브영_단독판매 빠밤~!!!! 이제 본격적으로 장마도 그칠 것 같겠다,
#바캉스 시즌인데
#바캉스필수아이템 등극할듯!!!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올리브영식물나라
#삐삐선쿠션#삐삐선크림#올리브영#선크림#선쿠션#선쿠션추천#선크림추천

#올리브영
바캉스 준비 다들 잘 하고 계신가영? 제가 애정하는
#식물나라 에서 삐삐콜라
보한 올리브영 한정판
#산소수톤업선쿠션
구매하고사용해봤어요~!!
이번 여름동안 올리브영
에서만 만날수있답니다~!
어릴적 내가 좋아했던 #삐삐 를 만날수 있어서
더 반갑고 신기방기한 제품!! 이거 실화임??
식물나라 제품은 순하고 향이 좋아 내가 애정애정
하는제품만 수두룩~~!!!
하네요😍😘😚😙
#선케어 톤업 효과도
예스 굿~!!!👌🖒👍
포장상자도 넘 이뻐서 버리지 못했어요~!!💞
티비속에서 보던 삐삐를 내 가방속에 저장!!🤗
#선쿠션추천 으로 #식물나라삐삐선쿠션
추천해요~~!! 이번 여름 선케어 주인공은
#삐삐선쿠션 너야너~!!!!
.
.
.
.
#올리브영선쿠션
#삐삐선크림
#선크림 #선쿠션
#선크림추천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말광량이삐삐
#삐삐롱스타킹
#올리브영한정판매
#올리브영단독판매
#내피부는소중하까
#올리브영썬케어
#코덕 #kbeauty
#cosmetics

#올리브영에서 #식물나라가
국내최초 #삐삐 콜라보로 어린적 향수 자극 제대로!
정말 좋아했던 책속 캐릭터 인데 이렇게 내 화장품으로 만날 수 있다니 너무 기쁨!!
요거는 올리브영 단독판매 제품이랍니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서 더욱 마음에 든다죠.
#바캉스필수템 선케어 준비물들!
#삐삐선크림 #삐삐선쿠션으로 안전과 톤업효과에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챙겼으니
어디로 갈지 계획만 세우면 되겠어요.ㅋㅋ
-
#올리브영선쿠션#선크림 #선쿠션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식물나라선케어 #올리브영식물나라

#뷰티스타그램
.
#올리브영선쿠션 하면 #식물나라 죠~~!!
3년 연속 #선케어 부문 1위라는거 
아는 사람은 다 알아요😁
이번에 식물나라에서 국내 최초로 #삐삐 랑 #콜라보 했다고해서 #올리브영 에 달려갔는데
#삐삐롱스타킹 을 콜라보하다니
오~~향수에 젖어요ㅎㅎ 귀욤귀욤 진짜 반갑더라구요
.
#식물나라선케어 즐겨쓰는데
콜라보 기념 세일 7월31일까지 한다고 해요 #여름휴가 가기전 대비해놓아야겠죠?!
톤업 #선쿠션 은 리필까지 들어있고 상자도 소장해놔야할 
것같이 넘나 예뻐요 언능 달려달려 #득템 하세요 .
.
#올리브영 #선케어 #삐삐선쿠션
#삐삐선크림 #선크림 #선쿠션 
#선쿠션추천 #선크림추천
#올리브영선케어 #식물나라선쿠션 
#올리브영식물나라
#뷰티그램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애정템 #f4f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