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

449337 posts

TOP POSTS

예쁜이들 싸랑해요😘😘💕
#학교 #고3 #19살 #시험기간 #너무더워 #☀

예나 지금이나 뭐 다 모른다였네 난.. 저거슨 #시험기간。。

시험기간 좋다잉😚
집에서 빈둥빈둥 만화책 보다가 오랜만에 소지니랑💓 비도오고 카페분위기 묘하다🌝
-
#시험기간 #비오는날 #동방커피 #카페투어 #flatwhite

쿜쿜 공부 끝나고 올리구 자야지 #시험기간

잊지 못할 너랑 함께 지낸 생일 💗
너무 행복하고 의미있는 시간들 ! !
내년에도 같이 있었음 좋겠다 ㅠㅠ !
제일 큰 케이크 받아봐서 기분 좋다
앞으로 더 더 더 많이 놀러다니자 고마워 사랑둥 😻💗😻

rainbow 🌈

독서실 TT
#시험기간#학생

MOST RECENT

[2017.08.22] 1h 19m
[2017.08.23] 3h 13m
기분 구린데 독서록 세시간 넘도록 쓴 나 자신 칭찬해..! 나쁜거 그냥 다 무시해버리자. 내일도 힘내보자. 사랑해.

2017.08.23.수요일 시험 D-34
오늘은 어깨가 매우 아팠다ㅠ.ㅠ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어깨근육이 완전 뭉쳐있는거같고 욱신욱신하다..
공부하다가 병걸리겠다!!!! 빼애애액!!!!
자도자도 맨날 졸린데 어떡할까나.. 😂
틈새를 노려서 조금씩 자야겠다 ☺
하루 끝!! .
#공스타그램#고2#이과#플래너#시험기간

#시험기간 내일 시험이야~ㅠㅠ

8.23 공뷰 👅
벌써 시험 시간표거 나온걸 보면 지금부터 시작해야 된다는 뜻인가부다... 이제 일상계정도 잠시 멈추고 공기계 다 내고 공부만 해야겠다 ㅜㅜ
오늘 학교에서 진로 활동지 썼는데 대학 검색 해 보면서 다시금 등급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ㅍㅍㅍ 항공관광과 만 목표로 두지 말고 이왕 공부하는거 아깝지 않게 좋은 대학 좀 가보자.. 대학을 좋다,나쁘다로 나누는 것도 나쁜거지만 ㅠㅠ
.
.
#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스터디 #스터디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시작 #공부기록 #공부흔적 #독서실 #책상 #독서실책상 #시험 #시험기간 #기말고사 #시험대비 #고2 #고3 #99 #문과 #문과생 #study #studygram #00 #공스타맞팔 #공스타그램맞팔 #motemote #모트모트

시험기간저리가저리가;~;~;~
#시험기간#중3#02#맞팔#다렉#좋아요

힘내서 공부할게..!
#친구야 #고마워

태어나서 플래너를 3일 이상 작성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파이팅이다 #플래너 표지가 꼭 사회 선생님 같다
.
.
#시험기간 #공부 #스터디플래너 #작심30일 #아자아자 #고1

💛2017.08.23💛
⭐️중간-33⭐️
.
💫오늘도 학교에서 30분 정두 공부 해서 개인적으론 굉장히 뿌듯한 날입니당~~ 사실 2학년 1학기 때는 공부를 너무 안해서 이번 중간이 많이 불안해요.... 그래서 진짜 목숨걸구 공부하구 악착 같이 하고 있는데 맨날 학원 숙제 해가는 영어,수학 밖에 안해요....
.
.
💫주말에 예,복습을 해야 하는데 노느랴고 못하는 저에게 시원한 팩폭 날려주시는 분께 저의 무한 사랑을 드리겠습니당 ㅠㅠ 이제 진짜 중간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ㅠㅠㅠ 너무 싫다 ㅠㅠㅠ
.
.
.
💫그냥 항상 핑계 대구 '졸립다..' '힘들다..' '놀고 싶다..' 라는 저를 마구마구 흔들어 대며 정신 차리게 해놓고 겨우겨우 의자에 앉혀서 공부하는 저의 멘탈 상태를 보고 여러번 무너집니다...
.
.
.
.
💫오늘도 많이 못했다...!! 얼른 쓰구 전 외부지문 쭉 읽고 잘께용!!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당~~😊
.
.
.
.
.
#공스타그램#스터디플래너#스톱워치#마일드라이너#노랑#라이브칼라#병아리#피곤#중간고사#시험기간#코앞#스터디그룹#1기#2학년2학기#수업시간#졸음#외부지문#03년생#중2#열공#빡공#열공스타그램#중2병#사춘기#정신차리자😤#그럼#이만#안뇽🤗#수고했어_오늘도😊

수요일날 보충 + 야자가 없어져서 6교시만 하고 끝나버리기 ~~ 낄낄
갈데가 없다는게 함정 ,, 😂
다음주부터는 도서관 가서 공부해야지 ❤️❤️
#낄낄 #밥먹고 #학원 #이게바로 #식충이의길 #귀엽다 #내가 #열공 #시험기간 #18 #daily #selfie #l4l #00 #일상 #selca

이제 도서관에서 공부할거니까 유튜브 대신에 공스타!

시험 한 달 전인데다가 모나미까지 다 떨어져버려서 문제집 쇼핑해따

오늘 공부 플래너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 사은품으로 받아서 기분 조아 XD

#빵빵한_사은품 #쇼핑 #문제집 #시험기간 #개학한지_일주일_만에_시험기간 #공스타그램

8/23💫
잘한점: 수학퍼펙트❗ 쌓여있던 수학숙제 부담은 덜었다ㅠㅠ 완죠니 시간은 많이걸렸지만 땀 뽈뽈 흘려대면서 잘했다! 내일수학수행인데 준비잘 한거야..마자...맞어,,,,,,,, 보충할점: 영포자가 꿈인건가 15분 컹스함,,ㅋㅋㅋㅋㅋㅋㅋㅋ창피한 것좀 느끼라고 당당하게 올림ㅡㅜ 내일 영어좀 빡시게하자 이자식아♥♥♥
.
.
.
#공부 #시험 #시험기간 #20학번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 #스터디 #출석 #인증 #열정 #의지 #독기 #오기 #계획표 #양식 #계획표양식 #배포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고딩

돌아갈래 돌아가서 인상좀 펴라고 말해주고싶어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