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감독

2049 posts

TOP POSTS

-
나으 모교에서 #시험감독 😎
와 진짜 새롭다 😆🤘🏻
샘들 다 그대로 거의 계심
추억돋네
#체육지도자

땅바닥에 붙을지언정, 최대한 소리 안나는 깔창으로 골라신고,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날까봐 아침도 두그릇 먹고 다녀왔지요.
.
.
.
얘들아 많이 놀랬지~아줌마 반곱슬이야 🦁
.
.
.
#170703
#시험감독
#임무완료

이번주가 절정이라는데 🌸.....
#대전#일상#대전대#시험감독#벚꽃따위 돈이나 벌자

교장선생님께서 "오늘은 아버님도 계시나요"라 하심;
#엄마대신 #시험감독 #동생 #도곡중 #상처 #...

미친듯이 자격증 따려고 연습한 보람이 있군
#GTQ #인턴강사자격 #시험감독 #알바나뛰어야게따ᆢ

이 좋은날 #시험감독 이라니 😀
망할 #주말 😀

애더라 빨랑 쓰고 빨랑 나가라..
한시간 서 있기 힘드니까😩
#꿀인듯아닌듯 #시험감독

오전엔 #시험감독 오후엔 교외생활지도
다들 황금연휴즐기는데 나홀로 #노동의날 💀

_
_
_
얘들아_
아줌마가_
매의 눈으로 지켜볼게!🙄_
_
고딩 첫시험 예지!_
많은거 안바란다_
오늘은 국어만 챙겨!😆_
_
울 춘남이들은 다 챙겨야해✌️_
_
_
_
#시험감독
#8시30분출근

MOST RECENT

미친듯이 자격증 따려고 연습한 보람이 있군
#GTQ #인턴강사자격 #시험감독 #알바나뛰어야게따ᆢ

#시험감독 내 인생 첫 시험감독인데 애들이 엄청 컨닝을 해서 굉장히 놀랐다. 나는 내눈을 의심했다. 초짜라서 그런가 보다. 다음에 할때는 다 쫓아내버리겠다. 🤦🏻‍♂️🤦🏻‍♂️

꽃주말 .... 은 무슨😊 출근해서 정확히 퇴근시간에 퇴근한 일요일😦 #주말#시험감독#내일아이스라떼예약

하늘 구멍났나봐... ㅠㅠ
요즘 계속 새벽에만 오고 출근할 때쯤엔 그쳐줘서 고마웠는데.. 그칠 생각이 없네.. 어마무시하게 온다.. .
.
.
#시험감독#꿀알바#정장차림#비오는날
#내일도 출근#7일째출근#이번주 휴무없음#개피곤

#시험감독 ㅋㅋ 이라고 할 수 없고
아들은 시험본다고 나름 #열공중 이고
#아들방에 있는 #애플민트 물 준다고 줄기 뿌러뜨리고 에라 모르겠다 #차 한잔 시원하게 마시려고 세잎 네잎 막 따부렀다ㅋㅋ
차 한잔 마시고 편안한 잠 자야쓰겄다

.
.
1학년 셤 감독 준비하고 있는데,
먼저 끝난 2학년 애들이 지나가다가
반갑다고 폴짝폴짝 뛰며 손을 흔들더니
저렇게 하트를 그리고 한참을 있었다.
민지, 윤지, 규리.
이 사랑스러움을 어쩌면 좋을까💕
.
#여고 #고등학교 #시험기간 #기말고사 #시험감독 #준비중 #2학년 #반갑다고 #손흔들고 #하트 #봐도봐도 #사랑스러워 #2학년은음악수업이없어서아쉬움 #어쩌면그래서더반겨주는걸지도 #사랑둥이들 #여고생 #daily #girls' #highschool #students #heart #lovely #sayhello #mysweets

#고딩기말고사 #시험감독
기말첫날~
안녕하세요~반갑게 인사하는 애들아~안녕^^
무지 보고싶었어~😁
오늘은 3학년만 배정받았다
50분시간내~열심히 하는 아이들의
열의와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기를
정답만 술술 써내려가길ㅎ#고3홧팅
쉬는시간 만난 막둥이~사진 찍어준다니
막튀😅시험끝나고 집에 같이 가자

두 학생 기말시험기간.
시험감독 하러 시청까지 가려면
치우고 갈 시간도 없겠네.
서둘러서둘러~~


#기말고사 #지긋지긋#장마
#시험감독 #간단한아침밥
#아침상 #김치볶음밥 #미역냉국
#집밥스타그램 #시험홧팅
#찍는것도실력 #마무리잘하자구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