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츄남매

426 posts

TOP POSTS


뛰놀다가도 졸립거나 쉬고싶을땐 꼭 미니누나옆에
붙어있는 미키~♡
.
미니누나가 든든하니??ㅎ
.
#사랑스런#시츄남매#시츄사랑

일요일인데 날씨가 꾸물꾸물
비오기전에 얼릉 뛰놀자 ㅋㅋ
#도도팡팡남매 #도팡이#시츄남매#개가족

왼쪽 탄이💚 오른쪽 미코❤

꼬물이시절.. 이때는 미코가 더 컸네?😅😅.
.
오늘 하루도 이모삼촌들 고생하셨어요~~굿나잇😘😘.
.
ㆍㆍㆍ
.
#탄이_미코 #시츄남매 #파주시츄가족 #shihtzu_tan #shihtzu_miko

캣타워는 우리가 접수할테다 멍멍 🐕

#시츄가족#시츄남매#즐거운주말

오랜만에 놀러나온 시츄남매~~ 신나게 놀고 집에가는길에 뻗었어요 ㅎㅎ

#시츄남매#달려라코코#쒼나쒼나

시츄 넘 조앙 ~~~ #시츄#시츄남매...🐶

미안하고 사랑해 내새끼♡ #시츄남매#쌍둥이

MOST RECENT


뛰놀다가도 졸립거나 쉬고싶을땐 꼭 미니누나옆에
붙어있는 미키~♡
.
미니누나가 든든하니??ㅎ
.
#사랑스런#시츄남매#시츄사랑

미안하고 사랑해 내새끼♡ #시츄남매#쌍둥이


우리 어디가여..?
.
멀미가 심했던 미키가 이제 제법 차좀탈줄아는..
.
#미니&;미키#시츄남매#뚱남매

캣타워는 우리가 접수할테다 멍멍 🐕

#시츄가족#시츄남매#즐거운주말

시츄 넘 조앙 ~~~ #시츄#시츄남매...🐶

어제너네둘!
둘이같이자~🐶🐶
안자고둘다눈뜨고있다는건함정!
가이는땡이가싫으면서도좋은지
땡이옆에가서눕기를잘하지!
#빤뻔가이 #시츄남매 #땡이 #가이 #둘 #쌍둥이 -
-
#shihtzu #shihtzulife #shihtzulove
#시츄 #시츄는사랑입니다 #💕
#망스타그램 #사이좋개 #자 #잘자요 #낼도 #화이팅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열정적으로더많이사랑하자!
#😍 -
-
#땡이 #가이
#고마워 #사랑해 #아침부터눈물바람
#시츄 #shihtzu #시츄남매 #멍스타그램

투샷찍기진짜힘들다!
짜잉내는땡이!
뚱뚱해서유모차비좁은가이!
ㅋㅋㅋ
-
-
둘둘둘!
드뎌미미네옥탑방케이프사진!
넘나귀여워용~~~~!!!!감사감사😍😍
@lee7286728688 소영뮈님네!😍
-
-

#착샷
#우린같은곳을보지요!🐶🐶
#사랑해 #이녀석들 #미미네옥탑방 #케이프 #강아지케이프
#시츄 #쌍둥이 #남매 #시츄남매
#땡이 #가이 #시츄는사랑입니다 #🐶
#shihtzu #shihtzulove #shihtzulife #dogs

🐥
오늘 새로산 샐리가방메고 산책
실물보니 귀여워서 사버렷당🐣
.
#170530#시츄#시츄남매#츄츄남매#커플가방#스니프#라인#샐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