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카

MOST RECENT

#Repost @lohas_nail_min (@get_repost)
・・・
#단스원데이세미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서울상경ㅋ
이번 세미나는 거의 초밀착교육
하나하나 다 짚어주시고
다른때보다 더 세심하고
#단스아크릴파우더 종류별로
사용방법 시술시간등 평소에
잘 모르던걸 알게된 시간
그렇게 오래 #단스 제품 썼는데
난 암것도 모르고 썼단 말인가 ㅠㅠ
서울까지 온게 하나도 안 힘든 시간
시간이짧게느껴짐 ㅠㅠ
#역시기초가중요해
#네일데단스 #naildedance
#자꾸다스로오타남주의
#아크릴네일 #아크릴연장
#짧은손톱연장 #시즈카 #젤리핏
#로하스네일 #유기연선생님
#청주 #물어뜯는손톱 #청주네일
#아크릴세미나#네일데단스인스트럭터
#아크릴기본교육

⚘<단스원데이세미나후기>
단스아크릴제품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활용방법등을 알리려 노력했습니다~배우는직원들도 원장님들도 반할줄알았슴 ㅎㅎ
돈버는게 우선인지라 이런 기초교육은 놓치기쉬운대 알고보면 지름길인거죠~
레벨이 올라갈수록 기초에 대한 간절함은 커진답니다~
#살롱웍아크릴 전에 꼭 챙겨야한다고 진심 강추😊


#Repost @lohas_nail_min (@get_repost)
・・・
#단스원데이세미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서울상경ㅋ
이번 세미나는 거의 초밀착교육
하나하나 다 짚어주시고
다른때보다 더 세심하고
#단스아크릴파우더 종류별로
사용방법 시술시간등 평소에
잘 모르던걸 알게된 시간
그렇게 오래 #단스 제품 썼는데
난 암것도 모르고 썼단 말인가 ㅠㅠ
서울까지 온게 하나도 안 힘든 시간
시간이짧게느껴짐 ㅠㅠ
#역시기초가중요해
#네일데단스 #naildedance
#자꾸다스로오타남주의
#아크릴네일 #아크릴연장
#짧은손톱연장 #시즈카 #젤리핏
#로하스네일 #유기연선생님
#청주 #물어뜯는손톱 #청주네일
#아크릴세미나
#아크릴기본교육#네일데단스인스트럭터

#단스원데이세미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서울상경ㅋ
이번 세미나는 거의 초밀착교육
하나하나 다 짚어주시고
다른때보다 더 세심하고
#단스아크릴파우더 종류별로
사용방법 시술시간등 평소에
잘 모르던걸 알게된 시간
그렇게 오래 #단스 제품 썼는데
난 암것도 모르고 썼단 말인가 ㅠㅠ
서울까지 온게 하나도 안 힘든 시간
시간이짧게느껴짐 ㅠㅠ
#역시기초가중요해
#네일데단스 #naildedance
#자꾸다스로오타남주의
#아크릴네일 #아크릴연장
#짧은손톱연장 #시즈카 #젤리핏
#로하스네일 #유기연선생님
#청주 #물어뜯는손톱 #청주네일
#아크릴세미나
#아크릴기본교육 #네일아트 #패디큐어

#가정용 미용가위 시즈카
#미용가위
#시즈카 미용가위

2018.04.27 여행 첫날 나라!
전날 인천공항에서 자고 아침 7:30 비행기타고 칸사이국제공항 도착!
호텔에 짐 보관하고 나라로 이동!
시즈카 솥밥집에서 점심먹고 걸어서 나라관광!!! 역시 사슴이 많아~
늦게까지 사진찍고 놀고 호텔이 있는 오사카로 돌아와서 역 근처의 텐동야에서 카츠동 먹었는데 존맛! 힘들어서 편의점을 털고 근처의 가게에서 타코야끼사서 호텔 돌아옴!!!
#일본여행 #일본 #日本 #칸사이 #関西旅行 #여행1일차 #칸사이여행 #나라 #동대사 #사슴 #奈良 #東大寺 #釜飯志津香 #美味しい #가마솥밥시즈카 #나라맛집 #시즈카 #카츠동 #타코야끼 #난바맛집 #難波

애들 장난감 사러 왔는데 시바주쿠 관절인형이라는데 이쁘다 내가사고싶다ㅋㅋ#시바주쿠걸즈 #요코#시즈카#근데보고있으면내눈이아픈기분

닭육수 베이스라 좀 꼬들한 닭죽같기도 하고
약간 짰지만 맛있는 일본식 솥밥
솥이 작고 귀여워 보였는데
고봉밥 두그릇 같은 양이였다...👍스고이
#시즈카#솥밥#일본맛집 #나라#일본#여행
#foodie#travel#nara#japan#rice

원래 여행은 먹으러가는거아입니까아😝🍖
#텐치진 #토미타 #츠리키츠 #시덴노 #레드락 #카니시구레 #시즈카 #다이칸수산

우와ㅋㅋㅋ대박ㅋㅋㅋ
이거 사기ㅋㅋㅋ
언니 너무 귀여워ㅎㅎㅎ💓

2018.3.29 志津香にて
.
나라에 도착하자마자 밥!!!
가마솥밥
.
#사마메시#시즈카#나라#여행#일상#관광#일본#맛집#푸드#맛#food#

#첫줄안녕
역시 딸이라 그런지 친구와 공유하며 함께 노는것이 인형이네요^^ 함께 구체관절인형을 공유하며 행복하게 소꿉놀이하며 보내요^^ 눈동자, 속눈썹, 관절의 디테일함을 느끼며 7살 소녀들의 꿈을 상상해봅니다^^
.
#구체관절인형#여아장난감#시바주쿠걸즈#관절인형#시즈카#코에#소꿉놀이#딸일상#여아인형#인형#딸이야기#인형놀이 #여자아이 #여자아이장난감 #shibajukugirls #shibajuku #girl #doll#girldoll#맞팔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