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버지와며느리

158 posts

TOP POSTS

11년전 .... 제주도 사진중 가장 애장하는 😝 #파라다이스호텔 #시아버지와며느리 ㅋㅋㅋ 제주도 와서 찾아보는 옛날사진😎 울어머님 새신발이 불편해서 휠체어빌려서 구경하시고 ..ㅋ #새댁때 #돌아가고싶다 #latergram

.
술친구를 잃어 속상하다는 아버지
할아버지 되기 참 힘들쥬? .
#결혼전#시아버지와며느리

존경스러운 우리 시아버지~💗💗😍
이번에 못뵐줄알고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전시장으로 직접 걸음해주셔서 간만에 짧지만 데이트하는기분으로 전시구경도하고 너무 좋았다😻😻맏며느리인데 멀리계셔서 챙겨드리지도 못하고 항상 죄송한마음뿐이지만 그래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고마운마음뿐🙆🙆
.
#세상가장넓은어깨를가진우리시아버지
#너무멋있으신분#해병대출신아버님
#너무엄격하시지만마음만은따뜻하신
#시아버지와며느리
#시아버지사랑은며느리지만아직도어려움

#시아버지와며느리 #잠영대결 #고프로
아버님 이겨보겠다고 이악물고 수영하는 철없는 며느리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님 수영실력짱👍

_
#부산
아바디랑 🍻
난돋보기쓰고 못난이👓
새벽 ✌️귀가.
저 낼늦잠좀잘게용🙊
#시아버지와며느리

어제 빵먹고 채해서 숨막힐정도로 턱턱 막혀서
어머니가 손따주시고 어제 저녁부터 굶고있어서
밥 못먹었다고 콩국수 사주심
직접 만든콩으로만들어서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
.
#시아버지와며느리 #점심 #콩국수 #좋은시댁

우리집 가족모임에 해인이 첫 출연~할미도보고 고모에 작은아버지까지 해인이가 싹싹하고 너무 이쁘다며 울아부지 어깨가 오늘따라 당당하시네ㅎㅎㅎ#가족모임#아버지#시아버지와며느리#부녀인줄

아버지의 술친구.
딸같은 며느리 아니 그냥 딸일수도 있음.
.
.
#군위 #시아버지와며느리 #술친구 #가족

MOST RECENT

-
중과부적(衆寡不敵) / #김사인
조카 학비 몇푼 거두니 아이들 등록금이 빠듯하다. 마을금고 이자는 이쪽 카드로 빌려 내고 이쪽은 저쪽 카드로 돌려 막는다. 막자. 시골 노인들 팔순 오고 며칠 지나 관절염으로 장모 입원하신다. 다시 자동차세와 통신 요금을 내고 은행카드와 대출할부금 막고 있는데 오래 고생하던 고모 부고 온다. 문상 마치고 막 들어서자 처남 부도나서 집 넘어갔다고 아내 운다. ‘젓가락은 두 자루, 펜은 한자루.. 중과부적!’ 이라 적고 마치려는데, 다시 주차공간미학보 과태로 날아오고 치과 다녀온 딸아이가 이를 세 개나 빼야 한다며 울상이다. 철렁하여 또 얼마냐 물으니 제가 어떻게 아느냐고 성을 낸다.
-
👴 우리 큰며느리야 세상 살기가 참 녹록치 않은 거야.
👧 맞아요. 아버님 ~
-
#👧❤👨 #시아버지와며느리 #시시콜콜 #일상 #대화 #결혼생활 #데일리 #주부 #생각 #마음 #소통 #공감 #감성 #주말 #오후 #일기 #이야기 #여름 #접시꽃 🌺



7월 21일 오늘의 꽃은 '양귀비' Papaver somniferum.
꽃말은 '위로,위안,잠' 이며 '개양귀비'의 꽃말은 '덧없는 사랑'이다

동유럽,아시아가 원산지며
한해,두해살이 양귀비과 초본식물이다
높이 50~100cm정도되고 줄기와 꽃 전체에 털이 없다. 꽃이 지고나면 생기는 열매에 아편성분의 있어 법적으로 경작이 금지되어 있다.

5월,6월에 꽃이 피기시작하며 여름화단과 정원을 황홀하게 장식해준다. 양귀비에서 아편을 추출하는 법은 고대 그리스인도 알고 있었는데 '오피움'이라는 이름은 그리스인들이 붙인 말이며, 이것이 중국에서 '아편'으로 음역되었다.
우리가 흔히 보는 개양귀비꽃은 식물전체에 털이 많고 아편성분이 없어 주로 관상용이나 원예용으로 경작되고있다.

양귀비꽃은 당나라 황제 현종이 아들 수왕의 비인 며느리 양옥환을 아내로 맞이하고 끔찍히 사랑했다는 막장가족 이야기에서 유래됐다.
양귀비꽃을 보며 왕의 총애를 한몸에 받았지만 예뿌면 피곤하겠다는 생각에 위로가 되는 하루꽃이다ㅎㅎ

#양귀비꽃 #위로위안 #정원용 #절화용
#개양귀비꽃 #덧없는사랑 #태종 #양옥환 #막장드라마 #시아버지와며느리 #늦게올려죄송

시월드 자주봐야 며느리들 안좋아하자나 이러시며 진짜 일년에 한 두 번 얼굴 보여주시는 쏘쿨한 아버님과 #티타임☕️☕️☕️
.
.
#입구는좁은데들어오면완전넓은동네까페♥️
#시아버지와며느리
#시월드
#보리굴비해드릴게요제발저녁드시고가세요😍
#instadaily
#일상

#시아버지와며느리 #잠영대결 #고프로
아버님 이겨보겠다고 이악물고 수영하는 철없는 며느리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님 수영실력짱👍

어제 빵먹고 채해서 숨막힐정도로 턱턱 막혀서
어머니가 손따주시고 어제 저녁부터 굶고있어서
밥 못먹었다고 콩국수 사주심
직접 만든콩으로만들어서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
.
#시아버지와며느리 #점심 #콩국수 #좋은시댁

윤서어린이.. 처음본 민재오빠(3살)가 좋아서 엄청 주위 서성이고 오빠한테 들이대며 애정공세하다..
오빠가 안아주니 엄청조아라한다ㅋㅋ🙈
광수과장님과 급만남으로 저녁먹게 되어~ 윤서 이유식도 못 챙겨와 밥대신 과자 엄청 먹고~
김윤서 계탔네 계탔어ㅋㅋㅋ💃😆💘 #첫사랑#한눈에뿅#오빠오빠#양산소고기집#급만남#시아버지와며느리#해피데이#육아#소통

시아버지의 서툰 문자
귀여우심.
#비타민같은여자
하하하하하하하
#며느리사랑#시아버지와며느리

가율맘 운전이야기_5탄
아버님과 두번째 몰래 데이트
한의원 치료 마치고 영일만항으로 고고!
바닷가에 왔는데 바다 구경은 하지도 못하고
스파르타로 주차연습만 냅다ㅠㅠ
평행주차, 후진주차 가릴 것 없이 돌리고 돌리고
칠포해수욕장 가서 핸들링 연습하고
작은 아버님 별장있는 화진 가서 장어 스틸ㅋㅋ
저녁은 혼밥. 귀품있게 장어 한마리ㅋㅋㅋ
.
.
.
#어머님몰래 #시아버지와며느리 #둘만의비밀연수 #이번이두번째라는 #포항영일만신항 #한적한곳에서주차연습 #불꽃주차 #주차가제일쉬웠어요는먼얘기 #주차가제일어려워😭 #시아버지인내심테스트😅 #칠포해수욕장 #작은아버님별장급습 #장어훔쳐서집으로 #장거리두번째운전 #차선변경도주행도어렵지않은데 #문제는주차 #며느리사랑은시아버지😍 #21번째도로주행

#창원#안민동#시댁
#시아버지와며느리
#첫째딸#36개월#딸스타그램
#대구반야월막창
#생막창과닭발
#남편이가찍어준사진

시어머닝 찬스로 둘째 서윤이 맡기고
소주가 생각난 저녁ㅜ
모유수유가나의발목을잡는구나ㅜ

건강식 다음으로 국수류 좋아하시는 샵쥐를 위한 #비빔국수 #호로록 #시아버지와며느리 🤵🏼🙆🏿

셀카안찍어주는아들대신
아버지께서 셀카 함께찍어주셨지요💕💕
우리집 비주얼을 담당하시는 아버님입니다^^

.
술친구를 잃어 속상하다는 아버지
할아버지 되기 참 힘들쥬? .
#결혼전#시아버지와며느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