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달림

623 posts

TOP POSTS

친구네집에서 타보고
하루종일 사달라고 조르고 난리😢😢
.
그런얘기는 할머니나 삼촌한테 하라고😒😒
.
#전동휠 #나인봇 #등골브레이커
#하루종일 #시달림

아침부터 엄청나구나.. #월척 #악몽 #시달림

꿈을 날짜와 함께 적어 놓으면 목표가되고 목표를 잘게나누면 계획이되고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꿈이 실현된다!! 열심히 옮겨보자!!🖇🖇
.
.
.
출장전날#하루종일미팅미팅미팅#시달림#저녁은사랑하는사람들과#수다그램#행복한지금#

피곤한 #아침 볼링후유증#근육통#시달림#daily

엄마네 쉬러왔다. . . ㅋㅋ#아들#딸#육아#시달림#축구

하루종일 자다깨다 하루 끝남 힝 #시달림 #💊 #약좀줘 😭🤧

#토끼모자 🐰🐰🐰 #숀블리❤
피곤한 하루😧 시온이 #하루종일 #시달림 😱

MOST RECENT

내게있어 선함은
자석에 딸려오는 쇠붙이 마냥
뗄수없는 것이었다.

어쩔땐 선함을 요구받는듯한 느낌이 들기도했다.
내 안에 어떠한 형태로든 악(惡)은 존재하고있다
받아들이니 그 악함이 한결 싫지마는않았다.

부담을 느껴가면서까지
착해질 필욘없다.
지금 행하고있는게
남들에 인정받기위한 선이라면 더더욱
물론 난 앞으로 더 나은사람이되고싶다.
하지만 언젠간 한번쯤 들어봤을
'착하다'는 말에 날 가두고
'난 착해야한다'는 강박에 시달리고 싶지않다.

#그림 #그림스타그램 #글귀 #글 #시 #경험 #강박증 #착한아이컴플렉스 #드로잉 #그림쟁이 #일러스트 #illustration #드로잉 #편하게살고싶다 #시달림 #선과악

친구네집에서 타보고
하루종일 사달라고 조르고 난리😢😢
.
그런얘기는 할머니나 삼촌한테 하라고😒😒
.
#전동휠 #나인봇 #등골브레이커
#하루종일 #시달림

#모기씨발년 한테 #2주 동안 #시달림
그리고 오늘부터는 1mg의 피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다짐
#쫌 #죽어라 #모기
오늘 저거 두개 다피고 자야지(까먹지말기)

하루종일 집콕은 넘나힘든것
예지가 스티커로 반지랑 팔지만들어줌ㅋㅋㅋ
며칠째 상전님 시중드는중~ 낼도 반복ㅠㅠ
#뽀로로스티커북 #뽀로로색칠공부 #뽀통령 #시달림 #그래도이뻐 #내딸 #사랑해 #엄마딸 #생후21개월

요때 이후로는 도무지 얼굴을 보여주지않는 너란여자.. 눈감고 있는 모습도 얼마나 예뿐지 💕🙏🏻 이제 곧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어 잠이 안온다 😭

#임산부#불면증#시달림#싱숭생숭#두근두근#10개월#알콩이#셀카#공주#초음파사진

🐰오늘, 어플의 힘을 빌려본다.🐰
비슷비슷하지만 오늘자 셀카입니동~ㅋ
상담 받고, 면담하고, 수업하고,
말, 말, 말 오가는 중요한 날. 😇
하늘마저 시끌시끌 천둥소리 나고~
일과 끝났으니 차분해지자.
각자의 자리에서 모두 안녕하길.
.
#월요일 #시작 #일상스타그램 #셀카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그램
#안녕 #헬요일 #충분히 #시달림 #좋아요
#사기샷 #selfie #me #instructor #smile
#daily #뷰티플러스
#오늘도수고많았어요
#힘내요 🙂

#이제그만 #기린
아침 #여덟시 부터 너에게 #시달림 ㅋㅋㅋㅋㅋㅋㅋ
그림그려주니 우는소리가 멈췄다...
#귀가살거같다 #징징이#최예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