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시골에서온

43 posts

TOP POSTS

시골에서 올라온 놈이랑😙
울아들 친구 성진이랑 그러고보니 성진이랑
단둘이 만난게 처음이네😙
#시골에서온 #아들친구 #성진이
#정자동 #데이트 #촌놈새끼

#시골에서온#꾸러미#시골꾸러미#어머님표#농산물#무말랭이#초석잠#냉이#시래기

어머님이 택배로보내주신 것들
완전 싱싱한 냉이도 싹세척해서 . . .
농사지은 무도 말려주시고 시래기도 엄니성격만큼 가지런히도 말랐네. . .
잠잘못자는 나때문에 초석잠밭에가서 한봉다리캐오시고. . .
#신랑안버리고잘키울께요
#나도언젠가는아들장가보내야하는

목욕하고 오니 문앞에 뙇 ,돈으로 살수 없는 정성과 감동 #부산 #광안리 #남자친구 #깜짝등장 #시골에서온 #딸기 #빨강빨강 #달다 #맛이쪄 #럽스타그램

.
오..옥수수 .
연락도 없이 온 택배..
.
박스가득 꾹꾹 눌러담아져..그모습이 상상돼서 너무 감사하다.🌽🌽🌽🌽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옥수수는 처음..🤣
.
언젠가 시간이 많이흘러 귀농이라도 하게된다면 나도 이렇게 마음쓰고 있을까~~
.
.
#택배 #옥수수 #옥수수택배 #어머니택배 #택배박스 #띵똥 #깜놀 #선물 #시골에서온 #🌽 #쪄서먹고 #밥해먹고 #또 #음 #음음 #😂 #감사합니다

멀리 싱가폴에서도 임신한동생 좋은과일 먹으라고 챙겨주는 "우리언냐! 선느님" .

이쁜마음 너무 고마워 사랑해♡
땟깔좋다 이쁘다💕 바로 깍아먹어야징ㅎ.

딱딱한 복숭아 완전 좋아하는 우리 오빠앞으로 보내준 센스까지^^ .

오빠가 딱딱한복숭아 언제오냐고 매일 기다리더라ㅋㅋ오늘 집에옴 깍아줄께~~~좋지???😄. #딱딱한복숭아#사랑#행복#우정#시골에서온#과일#택배#꿀맛#과일사랑

냉이 처음으로다듬어 본 기록ㅋㅋ엄마와 토.일 이틀간 고생했다
그래도 냉장고에 다해서
넣어놓으니 뿌듯ㅎ 나도 도와서인지 더 맛있는 냉이ㅎ

#시골에서온#봄#냉이#다듬기#파랑#바구니#냉이무침#맛있다#👏

일거리 또 생겼다 😂😁😱
몇일전에도 저만큼와서 나눠먹고도 아직 남아있는 상태인데...
참외 더 보내줄까 해서 마늘도 같이 보내달라고 했는데 내가 찾는 마늘은 없고 이 더운날 또 옥수수를 쪄야하다니~~~💪💪💪
방학동안 초딩아들 간식은 쫌 해결되네 😆😆
부랴부랴 채소해결위해 반찬중 😭 덥다

#아빠찬스#울아빠#시골에서온#농산물#잘먹을께요#옥수수언제찌냐😥#폭염#일상#아빠표#할머니표

MOST RECENT

.
오..옥수수 .
연락도 없이 온 택배..
.
박스가득 꾹꾹 눌러담아져..그모습이 상상돼서 너무 감사하다.🌽🌽🌽🌽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옥수수는 처음..🤣
.
언젠가 시간이 많이흘러 귀농이라도 하게된다면 나도 이렇게 마음쓰고 있을까~~
.
.
#택배 #옥수수 #옥수수택배 #어머니택배 #택배박스 #띵똥 #깜놀 #선물 #시골에서온 #🌽 #쪄서먹고 #밥해먹고 #또 #음 #음음 #😂 #감사합니다

#봉골레 하나욤#반석셰프#모닝 스파게티#시골에서온 바지락#어머님 감사합니다❤️넘나 마싯쪄잉#설거지산더미#

냉이 처음으로다듬어 본 기록ㅋㅋ엄마와 토.일 이틀간 고생했다
그래도 냉장고에 다해서
넣어놓으니 뿌듯ㅎ 나도 도와서인지 더 맛있는 냉이ㅎ

#시골에서온#봄#냉이#다듬기#파랑#바구니#냉이무침#맛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