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슾샬

329 posts

TOP POSTS

생각의 프레임을 부숴라. . .
부수어라. . .
뿌셔뿌셔. . .

판매공간이 아닌. . 소비공간이라. .
공간의 온오프 경계를 무너뜨린다라. .
모바일 시대. .
빅데이터 시대. .
커스텀 그리고 1인 소비시대. .
가상공간의 시대. .
토탈솔루션. .
숫자놀음. . .
컬러와. . . 진열 . . 진열과 욕망. .
경험과.체험. . .
오감. .
다른유통망의 장점은?
뽑아올것. .차용할것은? 🤔 음ㅋㅋ
뭐. . . 생각하면 잼난건 많은데 ㅋㅋ 참
. . .
음. . ㅋㅋㅋ ㅋㅋ
#워크샵 #단체샷 #슾샬 #밤 #야근 그리고 고심ㅋㅋㅋㅋ 생각. . 웃음. . 흠? ? ?

슾샬로 기변!! 로드뽕 와서 기변했는데 다시 픽시가고싶다...
#로드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양화대교밑

생애 첫 자전거 #슾샬 #specialized #ㅇㅎ

#캠핑 #라이딩 #슾샬 #화천 #가평
With @sooyeon_park91 @vvivy25 and my father👀🙊💗🚴🏻🚵⛺️

재미를 알아버렸다.
#슾샬#로드바이크#팔당댐

#팀호박고구마#금강종주#당일치기#슾샬#파워안장삼둥이# 뒤늦게 공유올리는 금강종주사진 7/17초복날 광주에서 새벽4시차 타고 신탄진가서 군산까지 150km 포풍라이딩 후에 20:40막차 세이브 하고 광주오니 11시... 자전거타면서 졸아본건 처음 🚴🏻

#슾샬#에스웍스#벤지
얘 너무 이쁜거 아니니?? 사진은 어디서퍼옴

반가워,
로드 디스크브레이크는 처음이지?
사실 원했던 데칼은 아니지만 나쁘지않네. .
핑크는 . . 좋아하지않지만. .
올해포인트는 핑크로. . 하하. . . 여성 여성해져봐야징😂

48사이즈, 넘나만족,
충격흡수, 넘나만족

기타 다른점은 바람과싸우느라. . . 기억이 안남

#루비 #스페셜라이즈드 #슾샬 #자전거 #ruby

MOST RECENT

#운동의 산물,
땀과 개운함
평균파워 160w , 2시간반, 케이던스 110. .
. .
. .
. .

라고. . 보일만큼 ㅋㅋ힘들었다.
한시간에 왜이리. . 그녀는 땀을 쏟아내는지. . ㅋㅋㅋ 난 땀은.. 잘 안낫지만 숨헐떡 거리느라. . 목구멍 찢기는줄. . . 고작ㅋㅋㅋ 5분만에 그녀에게. . . 나 힘들어. . 내리고싶어, 라고말했다. ㅋㅋ

웃프지만 한시간 채워서 뿌듯함
#즈위프트 는 첨이지? #운동 #다욧 #라이딩 #로라 #슾샬 #땀 #별 공부 않는 날은, 그녀와 #플랭크 #스트레칭 하기로,

#올해 #2017 #워크샵 이 재밌던건. .
ㅋㅋㅋ 우리 tft팀의 역할이 커서였을거라고. . . 자축을ㅋㅋ ! !

#한남동 #아날로그키친 기가멕히네. . #버섯한움큼리조또 #아리가또 #오이시 ㅋㅋ 맨날 스파게티랑. . 리조또만 줘도 난 행복할거같아. . #고3 때 내꿈은 #소렌토 #알바
#버섯 . . 팽이 버섯이. . 무슨 조각상마냥. . 멋지게 올려져있었다. 흰눈밭에 시들어버린 꽃같기도. . 맛이 기가맥혔다.

#내년 #2018 #웍샵 을 기다리며,
빠이빠이, 2017,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마지막 모임 🙌🙌🤘👏🏻

생각의 프레임을 부숴라. . .
부수어라. . .
뿌셔뿌셔. . .

판매공간이 아닌. . 소비공간이라. .
공간의 온오프 경계를 무너뜨린다라. .
모바일 시대. .
빅데이터 시대. .
커스텀 그리고 1인 소비시대. .
가상공간의 시대. .
토탈솔루션. .
숫자놀음. . .
컬러와. . . 진열 . . 진열과 욕망. .
경험과.체험. . .
오감. .
다른유통망의 장점은?
뽑아올것. .차용할것은? 🤔 음ㅋㅋ
뭐. . . 생각하면 잼난건 많은데 ㅋㅋ 참
. . .
음. . ㅋㅋㅋ ㅋㅋ
#워크샵 #단체샷 #슾샬 #밤 #야근 그리고 고심ㅋㅋㅋㅋ 생각. . 웃음. . 흠? ? ?

아. .
안면이 뜯겨나갈거같으다 . .
코시리고 콧물나고. . .
발시리고. . 감각없고. .
눈알시리고. .렌즈빡빡하고. . .
손시리고 . . .ㅋㅋㅋ

그치만. . 춥지만
길에 아무도없어서 좋곸ㅋㅋ
나름 파워테스트도 해봐서 좋으다.
이야기듣기도 굉장히 신났음,
추위를싫어하는 그녀를 꼬시려고 한달앞서 이야기했었던 라이딩ㅋㅋㅋ 오늘. .이렇게 추울줄 몰랐으야. . . ㅋㅋ

오늘아마. .
우리. .피부미인됬을겨. .추워서. .모공이. .작아졌을겨. . 👍

thanks to stella
#자전거 #겨울 #시즌오프 #로라 #파워 . . 파워어어..? . . 200와트는. . 별나라 달나라 이야기 ㅋㅋㅋㅋㅋ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얼굴 터질거같아요. #추워요 #자덕 되고픈 #자꿈

노노노래봥방바라랑🎤🎤
작은방에 다같이노느라 ㅋㅋ 춤잘추기도 어려웠지만, 잼나는 노래방방이, 🎼🎤🎼 이렇게 워크샵 저녁을. . 불태웠다고 한다.
에코랑, 사운드좀 키우고싶었. . . .ㅋㅋ
#노래방 #회사 #슾샬 #워크샵 #흥부자 #casa32 #가평 #스페셜라이즈드 #마이크 내꺼

밤인데,
따뜻허구. . 넘나좋았슈,
낼아침에, 다시한번, 달려보기룽
흐흐흐, 뜨시공 . . . 기분 좋고. . . 노곤하고. . .
수영바보라 개수영 좋슈😘😘👏🏻🤘 어제 넘나 ㅜ슬펐는데,
일단잊어봄봄봄

#워크샵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수영 #온천수 #뜨심 #casa32 #힐링 #회사

워크샵,
my18 비전. . 그리고. . my19에 대한 map,
엄청나게 막강하구먼, 역시. . 사람은. . 잊을때쯤 비전을 들어야함 그래야. .두근거리징🤣

숙소. . . .짱. . . 우오. . 😍
#가평 #청평 #casa32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워크샵 #웤샵 #조으다잉

첫 즈위프트!! 전 세계 사람들에게 추월 당했지만 유일하게 영국인 한명 추월!!!
#zwift #specialized #allez #슾샬 #알레 #아덴

뱜따블류 콜라보.
전기자전거, levo
쿤스트할레에 자리잡고뽑내깅,
후루루룽루루룽

오빠차 빨리타 널 데리러가, 🎼🎤🎤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전기자전거 #리보 #levo #쿤스트할레 #bmw #x3 #신상

핡. . 사고싶다. .
100%
고글. . .핡. . . 아. . 왜이래. . 왜이렇게
세상에 예쁜게 많은건데. . ㅠ ㅠ
#100% #고글 #백프로 #간지 #라이딩 #안경 #고글 #위시리스트 #싸이클러리 #대전 #슾샬

샤방벙 이긴. 했지만. . .
왜이렇게 피로했던지 ㅋㅋㅋ

편도. . . 팔당. . 가을구경 👏🏻🤗🤗👏🏻
중딩때이후로. . . .
지하철에 철푸덕은 . . 첨인듯. . .
힘이들었더. . . .ㅋㅋㅋ

그날풍경 쥑였는데. . 출장간다고. . 더못탔네 ㅠ
아마. .올해는. . . 시즌 오프인듯한데? . .
#샤방 #샤방라이더 #팔당 #초계국수 #가을 #시즌오프 . . ? ? ? #라이딩 #점프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무진장 가볍다.
왠지. . 요즘 케이던스 잘되는거같아 . . 는. .오반가? 하튼 뭔가 좀 가뿐해지긴했다.
기분좋은 라이딩,
왜다들 에스웍스. . 하는지 알것같다. .기존에 쓰던 콤프 아이가 싫지않았고. . 뭐굳이 클릿슈 비싼거쓰나 했는데. . 담에바꾸어도 ㅜ ㅜ 얘로가긴해야겠다. . .
#에스웍스 #에스웍 #슈즈 #클릿 나도 #날개 . . . 달고싶네? ㅋㅋ #가벼움 #슾샬 #자전거 #운동 #한강 그리고 #바람

오늘. 피크닉. 라이딩
팔당 조용히 완벽한 가을 날씨,
좋다.바람도 ㅋㅋ 색감도 ㅋㅋ 오늘 단풍색상 오졌어, 😍😍 #라이딩 #팔당 #가을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단풍 #갈대

민사마와하트코스완주#하트코스#슾샬#타막프로디스크di2

처녀라이딩.강프로민사마와함께#처녀라이딩#아라뱃길#슾샬#타막프로디스크di2

나두나두 신발변경, 에스웍스롱, ㅋㅋ
가볍다아. . 항. .
쏠라중에 . . 밀크티한잔 하려보니. .
밖에두고.안절부절 끙끙 ㅋㅋ
그래도 콧바람 좋으다, 힁힁
#라이딩 #한강 #성수 #cndygrnd #라이딩 #쏠라 #슾샬 #에스웍스 #클릿슈

#슾샬#에스웍스#벤지
얘 너무 이쁜거 아니니?? 사진은 어디서퍼옴

시즌오프를 앞두고, . . .
팔당에 털린. . 실성한날을 기점으로. .
끌어오르고있다. ㅋㅋㅋ.
미쳤나봐. . 청개구린가봐. . 😱 11.9일. .아마. .눈알이 시리고. . .
발끝과 손끝과 . . 이빨과 코가. . 귀가 추워서 잘려나갈것같더래도. .
한번더 . .
팔당 77km 3시간 15분? 라이딩.감행. . .
파워젤도 챙겨가고. . 아마 마지막 불태움이 되려나. . 이기세가 ㅋㅋ 다음 시즌에 꺾이지말아야 할건데. .
다시한번. . 근육 욕심좀 내보려한다. 3년전처럼ㅋㅋㅋ 🤔🤔 #라이딩 #야라 #마지막 #시즌오프 보고있나. 스텔라. @gweonjuhee #준비해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애마 #루비 #ruby

ㅋㅋ 미안,
나 길치야. . .
양재가야되는데. . .
자신만만히. . 이촌으로. . . 상수방향으로 달렸닼ㅋㅋ 오늘 팔당
언제가지?ㅋㅋ 현시각 #탄천합수부 #슾샬 #야라 #스페셜라이즈드 #로드 #운동 #파워젤 부족. . ㅋㅋㅋ #떨림 #긴장 나버리지말고. . ㅋㅋ

#컴퍼니라이딩 언제나 즐겁당 후훗,👏🏻🙌👍🤣 #도미노 언제나맛나, ㅎㅎ #한강 #슾샬 #자전거 #뉴타막 #런치

ㅋㅋㅋ 바람불고 좋으닼ㅋㅋㅋ
#가을 #컴퍼니라이딩 #성공적 #라이딩 #슾샬 오늘의 #여의도 #캠핑 #피자 #라면 #꿀잠 ㅋㅋㅋㅋㅋ#스페셜라이즈드 스페셜하다, 👏🏻👏🏻👏🏻🤣소리질러

이히히히히, 🤣🤣🤣🤣
오늘의 컴퍼니라이딩 한강ㅋㅋㅋ
여유롭다. 넘좋으다. 누워바람쐬니깍 넘좋닼ㅋㅋㅋ 으헝헝 ㅋㅋㅋㅋ
으허엉ㅋㅋㅋ 도미노피자도.넘나맛난거 ㅋㅋㅋ

#도미노피자 #도미노 #한강 #여의도 #스페셜라이즈드 스페셜한 오늘, #컴퍼니라이딩 #슾샬 #돗자리 누워는봤니?ㅋㅋ #한강공원

바람좋고 ㅋㅋ사람 없는 날은ㅋㅋ 한강나가면ㅋㅋㅋ 기분이좋다 ㅋㅋ신났다. 간만에 픽시. .꼬맹이 3명 잡는다고 무리했다가 ㅋㅋㅋ 털렸다 ㅋㅋㅋ 그래도 . . 잡긴잡았으니됬어 ㅋㅋ🤔

왜 . .웃으면. .입옆에 주름이 꼭 2개 잡히는지. . 희안해. . 이상해. .🤔 #라이딩 #한강 #가을 #로드 #반미니 #반포 #루비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이레님이 그려주신, #캐릭커쳐 #자전거 타는걸로, 너무귀엽게 그려주심 🤗👏🏻👏🏻👍👍
펜놓고 똥손이 된 저로썬ㅋㅋ 감지덕지합니다.
야호야호,
#유도 #관원 #천재이레 #캐릭터 #스킬스
#자전거 #로드 #운동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

#스페셜라이즈드 #뉴타막 런칭파티🎶 생각보다 더 다양한 자전거들과 생각보다 더 잘차려져있던 #루프탑파티 까지~~ 나름 즐거웠던 저녁시간 #클럽봉크 #자전거타는여자 #새빛둥둥섬 #슾샬 #뉴타막 갖고시푸당😭

생애 첫 자전거 #슾샬 #specialized #ㅇㅎ

샤방라이딩딩징ㅋㅋ
아.. 몸이무거워서 ㅋㅋ 평속25도 힘드네. .ㅋㅋ 그래도. . . 날이좋습니다, 바람도좋고, 사람도 많이없어 좋구 ㅋㅋ 이제 점프다 🤤

#라이딩 #슾샬 #팔당 #자전거 #로드 #샤방 #초보라이더

ㅋㅋㅋ 오늘의 초보게스트, 심사장님ㅋㅋㅋ, 첫 팔당라이딩을 도전하는 심선배,ㅋㅋㅋ 팔당후 점핑 코스이나. .팔당도 못갈것같은 불안함도 조금 있음 ㅋㅋㅋ
후후, ㅋㅋㅋ
🤗게임을시작하지

#라이딩 #팔당 #샤방 #초보벙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운동

아 치킨먹고 자전거타면 토나올거 같다는거를 깨달은 밤마실이었다 웩...
#로드 #자전거 #군인 #부사관 #자스타그램 #자덕 #치넬리 #우벡스 #이베이드 #슾샬 #상일동 #천호 #23 #95 #밤마실 #단식 #할래

코스요리, 맛나맛나,
한강위에서 먹으니. . . 좋은건지. .
그냥. .고기라서 좋은건지 ㅋㅋ
하튼, 직접사먹기는. . . 쉽지않은 가격. .
덕분에. . 감사히잘먹었습니다! !
만족스러, 스페셜하다.
thanks to #specialized

#새빛섬 #새빛둥둥섬 #스페셜라이즈드 #슾샬 #타막 #뉴타막 #맛집 . .비싼게흠이지만. .맛나 ㅠ,ㅠ #잠바주스 #리툴 체험시, 잠바쥬스를 무료로줍니당ㅋㅋ . . 난. . 받아마실수. .있을까. . 👏🏻👏🏻

fast
light
handling

#뉴타막 #스페셜라이즈드 #슾샬 #자전거 #로드 #웰컴 ,뉴타막은 처음이지? 어서왕, ㅋㅋ

나도 곧 뉴타막이 타막이, . . . ?

일주일만의 #월미도 #야라 #3t에어로노바프로 핸들바와 #3t스템 으로 업글 안장도 #슾샬 로 업글 크랭크는 고싸머에서 #105컴팩트 로 변경 땀식고 추워서 오는길에 #짬뽕타임 에서 #짬뽕#군만두 냠냠 ㅎ #맛있으면0칼로리 #메리다 #리액토4000 #스컬트라 #리액토 #카본자전거 #카본잔차 #시마노

드뎌, d-1
그간고생 고생.고생생.ㅋㅋ
이젠 늙었는지. .이틀 애쓰고, 힘쓰고, 철야에, 손발이 붓는다. . 🤔에헤이. . . 한 5년 늙어진듯

끼룩.끼룩, 새빛섬서.봐융,
2018, 브랜드쇼, 베시시,
#브랜드쇼 #슾샬 #회사일 #야근 #철야 #풍선 #날아가 날아가 훨훨
#스페셜라이즈드 #뉴타막 #스웍 #자전거 #specialized

한강한바쿠. 그리고 간단한 점심, 좋구먼,
곧. . 시즌오프일건데, 이제와서 살짝 아쉽기, ㅋ

월급오자마자 휴루룩. . ㅠ. ㅠ
돈을쥐고있으면 안되겠다. 오늘. . 할인율보고 들어갔다가. . 돈썼. . . ㅠ
그나저나 곧. 가민산다. 추석 상품권 싹싹털고. .돈보태서. . 지를예정. . . 쫄쫄 굶고살아야. . 하나보다. . 직장인이 왜이럼ㅋㅋ

강남 슈퍼드라이 매장 직원분은. . 기억력이좋은걸봐서. . .장사잘하시겠다.
#자전거 #라이딩 #슈퍼드라이 #superdry #garmin #가민 🤗🤗🤣🤣 #로드 #슾샬 #루비 #ruby

고글쓰고갈걸. . .
바람이 랜즈를. . 휘갈기길래 울며달렸는데 ㅋㅋㅋ 이렇게나. . . 내가여기. . 왜있지. . 라는 표정이라니. . .

고글로 가렸다면. ,멋있었겠다. ,크흠🤔🤔 #무주그란폰도 #무주메디오폰도 #메디오폰도 #평페달 그리고 #에스웍스 조합 #뉴타막 #고글 없이 울며 달림ㅋㅋㅋ #여긴어디, 나는 누구. . 😢😭
#자전거 #슾샬 #에스웍 #스웍 #로드 #로뚱 #로똥 🤔🤔😱😱

특별하길 원하십니까
#슾샬 #specialized

차량 랩핑 작업. . . 지금은 전국을 돌고있다.
나름. . . 🤔뿌듯뿌듯,
잠시타본 타막이는,
가벼움에 업힐도 기쁘게,
더욱빠름에 평지는 공격적으로,
궁극의 핸들링은 나의 바보 코너링도,
기가막히게 커버해주었다.
#뉴타막 #타막 #신형 #슾샬 #스페셜라이즈드 #specialized #newtarmac 나도. . . #스웍 에스웍 갖고싶다. . .으엉. . 😭😭😢 #전국 에서 만나유

학교서 삽질하고 칠포갔다가 해맞이 공원에서 다시 칠포로..그리고 이베이드 외계인 ㅎㅎ..
#라이딩#환호해맞이공원#로드#첼로테라#시마노#1055800#로드게이#슾샬#이베이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