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질난다

MOST RECENT

#토정비결 #재미로봤다가 #승질난다 #ㅋㅋㅋㅋ
.
.
청풍명월 아래 혼자 앉아있대 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걍 혼자 살 팔자인것인가... 웃프다..하.. ㅋㅋ

#구블리성장기록 ෆ +++
ᴅ+95
뒤집기 할려고 용을쓰고있다.
그치만 내맘대로 되지않아 분하다 씅이난다.
애미는 이모습이 왜케 귀엽뉘💕
조금만 천천히 자라주면 좋을련만..
벌써 다할려고하니 기쁘기도하며 섭섭하기도하네
그래도 할수있다 우리 구하온😆
좀만 더힘내보자 💪🏻
근데좀씅질내지말고악쓰는거 자제해주면안돼?
.
.
.
#뒤집기시도중 #생후95일 #승질난다
#카메라의식 #분하다 #곧뒤집을기세
#힘내라딸 #할수있다 #도와줄게
#악쓰지마 #많이도와줄께
#초보맘 #도치맘 #개띠맘 #딸램맘
#젊줌마 #육아맘
#개띠아기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
#일상 #소통 #오오티디 #럽스타그램
#ootd #love #selfie #selcar #daily

.
그 어떤 '만만함'
그래 나 힘없어보이는 건 인정하는데(아니, 이젠 그렇지도 않은데)
어쨌든 생긴 게 착해보이진 않을텐데?
#승질난다
#어떻게하면되나요
#지하철#스트레스
내가 이래서 지하철타기가 싫어
.
대한민국여성으로 산다는 게
그 자체로 얼마나 극한직업인지

#첫줄 #일단인스타오랜만 #분풀이 #승질난다

어쩐지 운수가 좋더라 #😭 오늘 아침까지는 잘 했는데 저 판 이후로 이기질 못 해 !!! 3명 남았는데 !!!!!! 못 죽였어!!!! #운수좋은날 #왜보고도못쏘는거니
#오늘은그만 #😔 #폰으로어렵다 #망함

나도 소리치고 싶다 #치킨이닭

아저씨 싫다, 정말루

ㅋㄱㄱㄱㄱㄱㄱㅋㅋㅋ간만에 소윤이 아가때사진보다가 빵트진닼ㅋㅋㅋ내려놔애비야ㅋㅋㅋㅋㅋㅋ
예전이나 그때나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
#소윤이그램 #아기 #승질난다 #원숭이띠딸 #3살아기

놀러 나와서도 문콕 안당하겠다는 나의 굳은 의지...
그렇게 병적관리를 했는데도 문콕을 2곳이나 당했어 ;;;
양철이 선물해준 문콕가드 진짜 가지고 다녀야겠다 -_-
.
#비양심적인사람들 #똥차들좀붙지좀마 #승질난다 #진짜승질나 #문콕

#승질난다 #돌고돌고돌아 #폭식 #달짬뽕
#최대한맵게 #불이난다
#배터져 #운동해야지💪
.
.
#밀푀유나베 그저께 폭씩
요즘폭식 살만찌네
다이어트시작도전 포기!!
다이어트는 늘 내일부터~~~~ㅎ

내일은막창예약이욥~~ㅎㅎ

남편에
카톡.
저녘에 머먹을라냐?? 저녁?저녘ㅋㅋ 미친다;;
나름 할건다하는 남자

기념일날은 그냥 지나쳐도
아무날은 그냥 못지나치는
너란 남자.

사람은
어디가 좀 아파봐야
더 관심받나보다 ㅋ


맘같아선
허름한 연탄구이집에서
시~~원한 쏘맥 한잔말아
막창이 익어가는 냄새를 음미하며
말아놓은 쏘맥을
급하게 꿀꺽꿀꺽 마시고
노릇노릇 적당히 탄
너란 막창을
격하게 씹어보고싶다흐~


급땡기는구나.

#너란남자와함께#막창에쏘맥#먹고싶구나#간절히#아님말고#안사줄꺼면#물어보지말아라#승질난다#가끔은 #엄빠도#자유시간이 필요하다#부모란#♡

서터레스.....의욕따위 없다 몰라🤬🤬🤬🤬🤬👊🏻
아무것도 하기싫음
#승질나 #승질남 #승질난다 #승질난다고 #서터레스

➕1156일째💕

병원갓다가키즈카페
제대로된키즈카페가없어짜증난다
이노무촌구석짜증낫
키즈카페를하나차려야되나... #염병#키카도없어#짜증난다#승질난다#37개월#38개월#촌구석#벗어나고싶네#다음엔좋은데가자#키즈카페#없어너무없어#서글프다

드디어 왔네 드디어😡
:
:
:
내가 이걸 보름전에 주문했더니 이제서야 오고 이정도면 끼지말라는거 아니가😠😡😠😡
씅난다 진짜😤
#이게뭐지 #씅난다 #그저께 #주문한것도 #어제왔는데 #난 #또 #귀걸이안보내주는줄 #승질난다 #짜증 #짜증 #짜증 #일상 #소통 #데일리 #팔로우 #맞팔 #인스타그램

비도오고그래서 떡만두국끓여주려다 진이진이좋아하는 두부뜸뿍넣어 카레~~~
아프고 입맛잃은 우리 묵돌이ㅜ 진짜 한3일은 너무 안먹어서 환장하는줄ㅜ
오늘은 카레밥 폭풍흡입하고 오늘 산 포도 둘이서다먹고~입맛이 돌아오는중ㅋ
진이진이 잘먹는거 구경잠시하는사이 또 졸고있는 김해진ㅡㅡ 빡쳐서 또 소리확질렀더니 놀래서 질질울고..잠깨서 밥다먹기....월화수 삼일째 밥시간조는중..아니 그전주도 그전전주에도..마의시간 5시반 6시..개빡침
.
.
#비오는날#수요일#두부카레라이스#새우까스카레#잘먹네#입맛돈다입맛돌아#우리묵돌이#오늘도#조는중#마의시간#5시반#6시#고비#즈질체력#아증말#승질난다#소리지르고싶지않다#진심#체력키우기#국술원가즈아

-
오늘 산책 못가..?
왜애 이러구 나가면 되잖아아아아
.
.
.
#비가하루종일온다 #승질난다
#땅콩이의하루 #20180502

마음잘맞는 친구들과 오늘도 소주두잔

#군대가라 #5.28일 #두놈가네 #술은 이슬톡톡 #출근준비 #승질난다 #이모 여기 연차하나주이소 #내얼굴 #달걀귀신인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