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

MOST RECENT

😍😍후기2번째😍😍
. .원데이 디톡스로 효과를 제대로 본 그날 원래 안좋았던 내장들을 고치기로 맘먹었어요!!😐 .
.그래서 선천적으로 약한 신장 (콩팥).혈관탄력.위장.방광을 디톡스를 요청 드렸어요!!!!
(아시죠??사람 너무 아픈게 많고 진이 빠지면 몸매보단 건강하고 싶다는 마음이 더 큰거... 많지 않은 나이지만 제가 그렇게 잔병 치레가 많았다능...)
(Emoticon)
그래서 은희코치님과 다시 인바디+혈전도 체크!!자세하게 내 몸에 필요한것과 체질에 맞는 제품으로 상담!!
그리고 가격 조정.. (부산 내려온지 얼머 안되 백수였거든요...;;)
.
원데이와 마찬가지로 물에 타먹는거 위주로 갔어요!!! (일단 소화 흡수가 안되서 면역력 부족 상태였다능..알약 먹으면 토하고 그래서 마시는거 위주로)

원데이때처럼 폭풍은 아니었지만 1일3똥이었음!!😶
세상 먹은거 보다 싸는게 더많음.. 먹은지 1주차.. 막 독소가 빠지느라 눈에 다래끼 엄청올라오공 여드름 엄청 올라옴 얼굴에.. 근데 신기한건 여드름이 반나절만에 고름생기고 하루만에 잡티도 안남고 사라짐... 독소배출이 이런건가 싶었음

물을 많이 마시는데 타먹는게 맛있어서 괴롭지 않았어요 근데 하루에 1리터 넘게 마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 당연히많이감 !!!
(신기한건 오줌이 많이 누면 물만 나와야 되는게 노랗게 계속 나옴...) 1주차에 배가 매끈해짐 저는 다이어트전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혈관 청소만 하는 제품 위주여서 몸무게는 드라마틱 하지 않았다고 코치님이 말해주셨지만 내 얼굴 턱살은 사라지고 있었어요!!!! 똥배 . 윗배라인 정리 (밥은 안굶고 세끼 다챙겨먹음 -본가라 어른들이 굶는걸 못보셔서 ㅠㅠ )

혼자 자취할때는 굶어도 뱃살 콜레스테롤과 똥배는 그대로였는데 이거는 다먹고도 다배출되서 슬림해짐 옷입는 테가 틀려짐😂

2주 끝났을땐 먼가 알죠?!!그 진짜 날씬해진걸 느낌!!!
뱃살도 많이 들어가고!!다리도 묘하게 얇아짐 염증만 잡았는데.. 혈관 청소만 했는데..!!!운동 안함 ㅋㅋㅋㅋㅋ집청소만 함.. (집이 더러워서) 😙짱 신기 방기한 체험이라 가만히 있을수 없어서 글을 남기고 사람들한테 전도사 되버림!!!!😶😶😶😶 🌻 1set : 25,000원+택배비(3000원)
🌻 2set: 50,000원+ 무료배송👏👏👏
🌻 4set :100,000원 +서비스
🌻 8set: 200,000원 + 서비스+서비스 .이런분들 진행하세요~😍
.
1⃣ 하체,팔뚝 고민인분들 (단단한분들 가능)
2⃣ 변비가 있는분들 (숙변2~12kg있다고함)
3⃣ 복부 팽만이신분들 복부만 빼고싶은분
4⃣ 혈관성 질환이 있는분들 가능
.
.
.
.
. 📲주문 작성 귀찮다!.
. 하나/ 680-910302-92907 이영경
성함➡️
연락처➡️
주소➡️
몇세트➡️
입금자명➡️
--> 톡으로 남겨주세요~😘😘 -

아이들세상, 놀이터🎠
오빠들틈사이에 껴서 한참 보고 ‘우와~!’하고 논다ㅎ
.
Is it a hit among young kids?🎯
Top spinning game seems to bring out kids competition nature👏🏽👏🏽👏🏽
.
.
#놀이터 #오후 #팽이 #팽이치기 #게임 #승부 #아이들세상 #짹짹이들 #놀이터사랑 #미끄럼틀 #매니아 #육아 #미세먼지없는날 #playground#adventuretime #momlife #babygirl #top #topspinner #spinning #game #friends #playgroundgames

교회분들과 축구를 했다.
후기 : #힘들다 😨😨😨

하루 만에 독소가 빠져? 라고 의심되는 분들😁😁
.
하루 이틀 3일만 드셔 보세용^^😚
.
혈관 청소를 해주는 L-아르기닌이 무려 5000mg이나~!!
.
이만큼 얻으려면 전복 4kg 를 먹어야 한다는!!😭😭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평소 숙변 때문에 고민인 분들
✔시너지 디톡스 체험하고 싶은 분들
✔몸이 가벼워지고 싶은 분들
✔하체가 묵직하고 무거워서 종아리가 아픈 분들
✔평소 해독이 필요하다 느끼는 분들
.
구성 및 주문가격
1세트 : 25,000(택배비 2,500)
2세트 : 50,000(무료배송)
3세트 : 75,000(무료배송)
4세트 : 100,000(무료배송)
5세트 : 125,000(서비스 증정)
.
주저말고 문의주세요~~~^^
📞010-9383-1832
❗카톡 1225sh

학교가기전 편의점💖

시너지디톡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해보신 분들만이 아는 최고 관리시스템👍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꼼꼼하게!!!❤️
비만 더이상 몸매관리가 아닌 건강관리 입니다
.
.
🌸 나에게 맞는 해독 프로그램은 ?? 🌸
출산이후 망가진몸 !! 내버려 두지 마세요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도 내 건강부터 챙겨주세요 !!
살이찌는 이유? 다있습니다
.
.
🌿요요없는 건강한 몸을 되찾으실수 있습니다
몸 상태에 따라 해독이 되는 기간은 사람마다 달라집니다 !!🌿
.
.
나의 해독기간이 궁금하시다면건강체크 부터 받아보세요 ^^
나의 건강상태에 따라 어떤 프로그램으로
해독을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가 있답니다 ^^
.
.
금액때문에 고민 되세요? NO !!!
금액대별 맞춤 프로그램
- 집중 케어 , 전신 케어
식단80% 운동20% 정신력100%
거기에 1:1 코칭시스템 까지 완벽하게 갖춰보세요 😘
.
.
✔️내몸상태 확인은 ⬅️꾹😁
.
. 👇🏻👇🏻👇🏻상담은 여기서👇🏻👇🏻👇🏻
카카오톡 ID : herbsarang
전화번호☎️: 010 5068 4649

- 먹을까 말까는 고민1도 없당
할까말까는 고민..너무 많당
.
다이어트기간이
늘어 날 수 밖에 없는 이유!! .
망설이다 시간을 보내고💥
안되겠다 싶다 찾으면 시간,돈 몇배가 더 든다는!!😱
.
생각,고민,말뿐이 아닌 진짜로 변화해봐요!
.
😢난 못굶어.
😂죽어라 운동해도 안빠져.
😨손도차고..배도차고..
😡중요한약속이있어!!한시가 급해!!!
😬머니머니해도 건강이최고지!!
.
.
이러신분들~🙋🏻‍♀️
제대로 된 코치로 성공확률 높여보세요
.
나는 할수 있다!!!라는 맘으로 다이어트 임하세요🍒🍒🍒🍒🍒🍒🍒🍒 .
.
.
🍃문의는
❤카카오톡 ID : Joy0331 ❤@joyce___you
프로필 꾸욱 눌러주세용~🎶🎵
.
.
. .
.
.

#instagood
아빠와 함께하는 퓨전 전통놀이 한마당~😆
주막, 전통놀이, 전통옷, 사물놀이, 민속동화 동극 등 다양한 활동을 아빠와 함께 즐기니 기쁨도 2배, 즐거움도 2배💕👍👍
아빠에게 보여준 +동극, 사물놀이 공연은 진짜 멋졌어 #7세
#감동 #동극 #흥미진지 #사물놀이 #흥이넘침 #아빠들 #감동받아 #눈물훔치는거 #들킴 #💕 #다컷어 #전통놀이 덕에 #아빠#힐링 #승부 #오기 #게임 #즐거워요 #주막 #전통과자 #배채우기 까지

#20181016
#오늘 #일상 #기록
#보드게임극혐자 애미 ㅋㅋㅋ
나는 어렸을때부터 이상하게
운동을 포함 레크레이션 게임 보드게임
다 싫어했다.
근데 또 자식낳고보니 내자식은
그럼 안되지 하며..
버티고 버티다 올해부터 물놀이시작..
적성에 안맞는 유치원 행사참여
(토요일에 #가족운동회 이씀😂)
다 하게 된다. 허허허허.
#수학 에도 도움이되고 은근 #승부
집착하는 너를 훈련도 하고
무엇보다 우리가족 셋이서 함께 놀기위해
주문한 #보드게임
#할리갈리 #루미큐브
#보드게임샀다는말을이렇게나길게한다
#핸드폰적응중
#어렵다

유리 솔로...💕

한결같은 친구구만 도발하면 다 넘어와.
요즘 내 차가 많이 더러운데 세차할 기회가 생겼구만.
경기 결과는 저녁 9시 이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 #장기 #승부 #3전2선승 #세차내기 #9살같은39살

today.2018.10.16
어제두타임뛰었더니....
꿈에서도 운동하기있긔없긔?
현실을 꿈에 반영하지말라고...
.
.
어제받은 #퓨어코코넛밀크
정신이확들게 #더럽게 맛없어....
퉤...... 배고픈 날 화나게만들었어
#출근길 편의점 털길잘했어ㅋㅋㅋㅋ
맥스포테이토 #jmt

학교 시러

시크릿 M4팩 (=일명 자석팩)
.
.
.
기미개선+보습+주름완화 효과만점‼️‼️ .
.
.
말이필요없음 , 제품이 그냥 보여준다 👍🏻

𖤐
저희집 미친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2편

힘든 싸움이었다.
厳しい戦いだった.
#나라 #나라역 #센토군 #승부 #奈良 #奈良駅 #せんとくん #勝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