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승뭔

136 posts

TOP POSTS

란마 1/3
#성길 #순실 #승뭔

야빠빠 야빠빠~웅묘익천~
베이지를 끼얹으면 승무원이됨

돌아가고팡. 긴머리...
#전직#승뭔

일할 때는 당연히 하늘 감상할 여유가 없고
손님으로 다닐 때도 거의 복도석에 앉기땜에
하늘 볼 일이 없음. (뜨자마자 옆사람에게 차양 좀 내려달라 함;;)
댄 737기종 윈도씻에 앉은 덕분에
진짜 되게 오랜만에 홍콩하늘 감상♡

#홍콩 #여행스타그램✈ #아니고요 #해외로동자그램 #비행스타그램 #승뭔 #유니윤으로복귀 #낼바로인천턴이야 #터덜터덜👣

튤근...
아무래도
나 인도네시안으로 되있는 듯.
매달 보내주시는 CGKCGKCGK...🐥💣
아하하하ㅏ히히하핳히하하 신난다
보잉투클 싫단말이다....ㅠㅠ....하팅!
.
.
#직장인#외항사#승뭔#일상그램#출근#튤근
#이번엔가서뭐하지#자카르타#뭘해야하나요#비행스타그램#뱅뱅뱅#일합시다#걸어서#지구한바퀴#모두들화이팅#카페투어해볼까#인도네시아#세계3대커피생산국

-
7월의 마지막 날 편승으로 마무리
올해 내 편승 운은 7월에 다 쓴듯:(
.
.
.
#일상 #daily #데일리 #ootd
#비내리는호남선 #편승 #승뭔
#유니폼아닌척 #승뭔아닌척
이제 #출근 하신다구여? 저는 #퇴근 ㅎㅎ

_
부족한 마그넷...😌 그래도 한개씩 붙이기 꿀잼😛
#일상 #마그넷 #냉장고 #일상 #승뭔 #내일 #오프 #행복 #YOLO #건강검진 #클리어

유니폼은 바뀌고
내 얼굴은 더 까맣고 세상 불편하고😤 .
.
.
.
#부산#서울#ktx#승뭔#새유니폼
#유니폼샷#😈#내안에악마있다

-
이번 베트남항공 VN430편은 흡사 문시윤베이비 #팬미팅 현장이었습니다~~👧🏻👵🏻👴🏻👦🏻👩🏻🙆🏻
.
.
첨엔 밥먹고 좀 자더니(에너지 충전) 일어나서 오만군데 쑤시고 다니며 뭐야 뭐야 뭐야☝🏻+해맑 꺄르르 웃음보 선물 해대는 통에 이모 할미할비 삼촌 팬들 눈을 일단 멀게하고, 눈먼 팬분들이 선물해주신 갖은 간식 선물공세에 #팬서비스 하러 다니느라 아주 바쁘셨답니다😆💕💕
이번 다낭 가는 뱅기에 함미할비분들 많이 타셔서 슌이 재롱잔치에 기뻐하시는거보니 엄마 아빠가 또 으쓱으쓱ㅎ 아주 쫌 더 크면 노래하고 춤도 출 판이예요 그리고 더 대박은 좌석도 2개만 예매했는데 3자리 주셔서 너무 편하게 왔어요ㅠ ✈️✈️
.
.
걸어다니니까 뱅기 4시간 20분 동안 잘 버틸 수 있을까 싶었는데 첨 한시간은 자고 풍족한 간식, 스티커북, 작은 장난감, 기내 잡지로 반은 버티고 나머지는 조용히 돌아다니면서 잘 놀았어요 다행히 주무시는 분들은 안건들고 지나가다 말걸고 이뻐해주시는 분들한테만 까꿍 하더라구요 #승뭔 언니 오빠들도 늠나 친절~기내에 아기들에게 주는 서비스 품목으로 스티커북, 미니책, 퍼즐도 있어서 선물해주시고 베이비밀도 잘 챙겨주시고 이렇게 16개월 아기 뱅기도 나름 괜찮았답니다ㅋ👍👍👍
그리고 이번 여행 포인트는 친구들 세가족이 함께 왔다는거~한팀이 늦게와서 단체샷은 내일로!
@_erin_dani_ + @heemin1112 홧팅🙋🏻🙆🏻
.
.
#잠시만 #국제귀요미 #다낭귀요미
#가족여행 #부부동반 #여행시작 #도배시작 ✈️✈️

MOST RECENT

돌아가고팡. 긴머리...
#전직#승뭔

튤근...
아무래도
나 인도네시안으로 되있는 듯.
매달 보내주시는 CGKCGKCGK...🐥💣
아하하하ㅏ히히하핳히하하 신난다
보잉투클 싫단말이다....ㅠㅠ....하팅!
.
.
#직장인#외항사#승뭔#일상그램#출근#튤근
#이번엔가서뭐하지#자카르타#뭘해야하나요#비행스타그램#뱅뱅뱅#일합시다#걸어서#지구한바퀴#모두들화이팅#카페투어해볼까#인도네시아#세계3대커피생산국

간만에 홍콩에서의 4일오프,
책 두권, 랩탑, 수영복,
닭발에 맥주만 있으면 꿀스테이♡

#홍콩에서 #해외로동자 #킬링타임 #승뭔 #일상스타그램 #well_prepared #왕따그램😂

엄마가 해주시는 맛난밥 먹으며 알콩달콩 보내는
여유로운 하루 💕 혼자가 아니라서-
마음이 풍족하구 행복하담 🙂❤❣
.
.
그나저나 맘먹고 리저브 받을 준비 하구 있었는데,이번에도 아니라면 언제 주는건지⁉
#두바이일상#오프그램#가족스타그램#마음이행복하니#두바이도이럴수가있군#계속이랬음좋겟드..#크루일상#외항사#승뭔#쌩얼엔스노우#낼은뭐먹지🤔 #CGK3개월연속당첨#즈크르트그믄즈#턴세개연속당첨잼#로스터보는꿀재미

대만여행 아니라 비행온건데;;;
배고픈채로 마트가면 과소비할까봐
밥도 든든하게 먹고 갔는데;;; #대만 #여행스타그램 #아니고요 #비행스타그램 #승뭔 #해외로동자 #쇼핑스타그램 #잘참았다 #이정도면 #필요한것만 #합리적소비 #유니욜로

밤 운동 힘들지만 개꾸울👍🏻그나저나 내일 시험 실화? 운동 좀 해여 언니;;;

-
7월의 마지막 날 편승으로 마무리
올해 내 편승 운은 7월에 다 쓴듯:(
.
.
.
#일상 #daily #데일리 #ootd
#비내리는호남선 #편승 #승뭔
#유니폼아닌척 #승뭔아닌척
이제 #출근 하신다구여? 저는 #퇴근 ㅎㅎ

아무도 없는 호텔수영장에서 1시간반동안
자유형 배영 평영연습을 하고
호텔 VIP라운지가서 핑거푸드에 샤도네 한잔.
아주 그럴싸한 휴가처럼 보이지만
사실 A33P에서 Y2로 더블섹터 비행
널을 뛰며 일하고 온 후라는 점ㅋㅋㅋ

#홍콩라이프 #운동스타그램 #휴식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승뭔 #럭셔리그램 #메리어트 #골드멤버 #자랑스타그램😜 #로동후운동 #아주칭찬해 #유니욜로

일할 때는 당연히 하늘 감상할 여유가 없고
손님으로 다닐 때도 거의 복도석에 앉기땜에
하늘 볼 일이 없음. (뜨자마자 옆사람에게 차양 좀 내려달라 함;;)
댄 737기종 윈도씻에 앉은 덕분에
진짜 되게 오랜만에 홍콩하늘 감상♡

#홍콩 #여행스타그램✈ #아니고요 #해외로동자그램 #비행스타그램 #승뭔 #유니윤으로복귀 #낼바로인천턴이야 #터덜터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