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슷쿠아이섀도우

MOST RECENT

.
✈️ 도쿄 면세 - 슷쿠 ✈️
핳.....🙊
아마 면세는 이걸 사기 위해 열심히 질렀나바여....🙈♥️
.
04 #아야나데시코 #ayanadeshiko
생각보다 투머치로 붉진 않아서
기대했던것보다 예뻤어요(*⁰▿⁰*)
.
06 #하루스미레 #harusumire
슷쿠 섀도우만 사면 뭔가 아쉬울꺼 같아서
블러셔도 제일 취향인걸로 골랐는데
ʕʘ‿ʘʔ보라빛이 너무 연해......
조명때문인줄 알았는데
그냥 연한걸로😂
_
#슷쿠 #슷쿠아이섀도우 #슷쿠블러셔
#suqqu #suqqueyeshadow #suqqublush
#찌이_통장과함께합니다

⠀⠀⠀⠀⠀⠀⠀⠀⠀⠀⠀⠀⠀⠀
어느새... 슷쿠 모으기를 시도하고있는 ㄴ ㅏ..🤦🏻‍♀️ 2017 크리스마스pg세트도 👻 #슷쿠#suqqu#suqqu2017⠀⠀⠀⠀⠀⠀⠀⠀⠀⠀⠀⠀⠀⠀
.
.
.
.
#코덕#화장품#한정판#슷쿠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섀도우#블러셔#립앤치크 #코덕스타그램 #메이크업#쏭오티디#택배뜯는회사원

밀린 엠오티디 (4/5) (20180531) #motd #eotd #lotd #연코티디
.
👉base
-코드 글로컬러 프라이머
-한스킨 비비컨실러
-에뛰드 더블래스팅
-바비브라운 코렉터 라이트피치
.
👉mascara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
-질스튜어트 마스카라
.
👉eye brow
-안나수이
-홀리카홀리카 스키니 브로우 블랙
.
👉eye makeup
슷쿠 4호 아야나데시코
-(베이스&언더) 왼 아래
-(음영&언더) 오른 위
-(언더 펄) 왼 위
.
👉blush
-나스 임패션드
.
👉lip
-(베이스) 슈에무라 샹그리아와인
-세포라 립스틱 더 레드
.
.
.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쿨톤 #쿨톤메이크업 #여쿨 #여쿨메이크업

출장가서 선물까지 사오신 나파님💝
최고예쁘다💕💕💕
#suqqu #visee #maisondereefur #일본화장품

#나스듀오아이섀도우#칼라하리#슷쿠#슷쿠블러셔#슷쿠아이섀도우#뷰티스타그램#뷰티#뷰티크리에이터꿈나무#화장품#메이크업#makeup
슷쿠 들어보셨나요?? 특이한블러셔인데 일본제품인만큼 색상이 엄청 러블리함ㄷ ㄷ
그라데이션 블러셔가 특이하고 발색이 엄청 잘되요👍👍

면세점에 테스트해보러 간 #SUQQU
생각보다 초큼 실망 #슷쿠아이섀도우 는 나에게 있는 2번이 제일 예뻤고, #슷쿠블러셔 는 1 3 6 7이 제일 인기라는데...발색해보니 나스와 슈에무라 블러셔가 나은 듯..
#샤넬르베르니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622를 보러갔는데 618과 570 이 더 예뻐보이는 건 왜죠?ㅜㅜ
왼쪽은 618 오른쪽은 570

#오늘의화장
.
.
📷못 찍은 제품
-RMK베이스.RMK파운데이션102
나스쉐딩 (라구나)
바비브라운마스카라
.
.
.
.
.
#모메이립스틱 05
#톰포드뷰티#어딕션브러쉬#슷쿠아이섀도우
#나스#나스블러쉬#나스오르가즘#바비브라운

슷쿠 아이섀도우✨ 01 YUUSHAKUYAKU
⠀⠀⠀⠀⠀⠀⠀⠀⠀⠀⠀⠀⠀ ⠀⠀⠀⠀⠀⠀⠀⠀⠀⠀⠀⠀⠀
⠀⠀⠀⠀⠀⠀⠀
#SUQQU #슷쿠 #슷쿠디자이닝컬러아이즈 #슷쿠아이섀도우 #YUUSHAKUYAKU #スック #コスメ #メイク #코덕 #cosmetics #코스메틱

나도드디어슷쿠섀도우ㅎㅎㅎ
너무예뿌당 ㅜㅜ
내일이걸로화장해야지
저거슷쿠프린팅지워지는거아까워죽겠네ㅜㅜ
#코덕 #슷쿠 #슷쿠아이섀도우

#안녕하세요 #슷쿠 애요🙇🏻‍♀️
보기만해도 배부른 슷쿠아이섀도 입니다
말해뭐해,,,
그냥보기만해도
영롱영롱 촤르르르르르
쓰기조차아까운걸🤩
면세점 에서 직접보고 사는게 훨 좋음!!
#suqqudesigningcoloreyes02
#suqqudesigningcoloreyes03
#suqqudesigningcoloreyes04
전색상 다모으고 싶다😍
#hikaritouka
#benimiyabi
#ayanadeshiko
열심히 써보겠슴돠🙋🏻‍♀️
·
#suqqueyeshadow #슷쿠아이섀도우 #아이섀도우
#eyeshadow #섀도우팔레트 #일본화장품 #suqqu #japancosmetics #cosmetics #뷰티 #뷰티스타그램 #beauty
#섀도우추천 #cosmetics #코덕 #코덕스타그램 #좋아요

Suqqu Designing Color Eyes 03 #Benimiyabi #紅雅 購自日本Suqqu

一盒四色都是閃亮色,雖然沒有啞光色,但已足夠化一個完整的妝容!眼影是細緻的珍珠光澤閃感,並不是大片的閃片,粉質十分細膩,岀色度也適中。顏色搭配是很溫柔感覺,四隻顏色都超~漂~亮,都不捨得用了🤦🏻‍♀️個人覺得下面兩隻色比較特別,左下帶點粉橙調啲紅色,平時我會放在眼尾用,營造楚楚可憐感的眼妝。另外右下的卡其色上眼十分溫柔,能突岀自然深邃的眼神。暖紅和卡其的配色不會誇張之餘還岀奇的溫柔好看呢!附帶的兩支刷具一支是雙頭刷一支是雙頭海棉刷。毛質還可以,不刺皮膚,但也不特別好用。

#오늘의리뷰#쏭오티디
👉 슷쿠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
#슷쿠#슷쿠디자이닝컬러아이즈 #스쿠#슷쿠아이섀도우
@suqqu_official .
.
.
.
저의 첫 슷쿠는 면세로 겟챠했어요👀나두 이제 슷쿠맘!!!
.
.
✔️ 01. #yuushakuyaku #유우샤쿠야쿠
4호를 가지고싶었으나 품절,, 출국3시간전까지도 안들어와서 그냥 1호를 미리 주문했었어요:-0
1호가 발색도 안대고.. 회끼낭낭이면 어쩌나했는데 왠걸!
회끼가 조금있지만 ㅇ웜한편이고 발색도 엄청 부드럽게 잘되고, 펄감도 쥬금이에요!!!!
이래서 다들 슷쿠슷쿠 하는거....😭
.
.
.
#데일리#일상#데일리그램#일상스타그램#회사원#회사#motd#코덕#코덕스타그램#코덕맞팔#택배뜯는회사원#메이크업#뷰티#뷰티스타그램#아이섀도우#아이섀도우팔레트 #섀도우

٩( ᐛ )و #motd #eotd #lotd #연코티디
.
👉mascara
-모테마스카라 래쉬
.
👉eye makeup
-슷쿠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01 / suqqu designing color eyes 01
.
👉blush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01 / rmk ingenious powder cheeks n01
.
👉lip
-맥 립텐시티 멀링스파이시스 / mac liptensity mulling spices
-세포라 립스틱 더레드 / sephora lipstick the red
.
.
.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여러분 제가 얼마전에 이 #슷쿠아이섀도우 추천글을 올렸는데여...... 흑흑 너무 좋아서 1호도 사려고 대기타다가 재고있길래 오늘 사려고 봤거든여? ;-; 근데 얘가 이번 6월부터 적립금 사용 금지 브랜드가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참나 진짜 아니 들어온지 얼마나됐다고 진짜 빈정상하게 진짜 와 재고관리도 개떡같이하면서 퉷이다 퉷!!!!!!!!! 그래서 슷쿠 재고있는것들 사려다가 빈정상해서 안사려고여.... 지금 있는 #ayanadeshiko #아야나데시코 이거나 제 섀도우인생 최초로 힛팬볼때까지 쓰죠 뭐..........후.............. 싸게 샀다가 제값주고 사려고 하면 정뚝 떨어지는 타입인데(그래서 가격 슬금슬금 계속 올리는 맥은 예에에에전부터 정떨어진지 오래) 물론 면세가로 사도 일본에서보다야 훨 싸지만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샀던 기억이 있는 저로써는 빈정이 상하고...... 암튼 그렇더라구여............ 그냥 흔한 돈없는 코덕의 한풀이였어요........ 지금 저희과만 한달도 전부터 시험기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공부도 안되고 슽으렡으만 퍽발이다🤣🤣

#오늘의화장
-적응 안되는 퍼플 옴브레염색(퍼플과 핑크)
머리윗쪽은 퍼플이 진해서 쿨톤 메컵 해야하나..
.
-👉사진 넘기면 제품별 사진 있음요😘
.
2>>>번째 사진
😊아이섀도우 슷쿠04에서 아랫줄 두 색상 사용.
---내장된 브러쉬 퀄리티도👍
😊#루나솔아이베이스 하고 왼쪽색으로 베이스하고 오른쪽색으로 눈꼬리쪽 강조.
😊새틴토프랑 에라 섞어서 눈뒷쪽부터 중간까지 연하게 음영주고 눈앞머리쪽 쉐딩.
.
3>>>번째 사진
😊임패션드 볼에 올리고 메이컵포에버 스컬프팅블러쉬 4번 볼 앞쪽에~
😊#쇼골드 로 하이라이터 하기.
.
4>>>번째 사진
😊#맥링거링 으로 눈썹 그리고 채우고 #바비브라운멀버리 를 눈썹 앞머리쪽에 했음요~(링거링과 자연스럽게 블렌딩)
😊투명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해주기.
.
😊립은 롬앤틴트 피그피그 베이스로 깔고 아트스틱 일렉트릭핑크 중앙에 올려주기💄
.
.
.
#디올파운데이션#디올스킨포에버#어반디케이#나스#나스블러셔#임패션드#나스컨실러#맥#루나솔#메이크업포에버#메이크업포에버블러셔#입생로랑베이스#슷쿠#슷쿠아이섀도우#바비브라운#롬앤#코덕#화장품#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코덕스타그램

뜬금없는 #슷쿠아이섀도우 영업글~_~
.
쿨톤이라는 특성상 아무래도 고렴이를 사도 립위주로 사곤했는데 #슷쿠 를 사용하고 요 녀석만큼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업하고싶어 과제하다말고 글 싸지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요즘은 무펄섀도를 더 좋아라하지만 원래 펄섀도를 더 좋아해요. 그리고 얘만큼 펄감이 은은한데 좌르르륵한 섀도는 첨봤음다
.
제가 언어표현능력이 점점 퇴화해가서 말로 표현을 못하겠는데 나름 11만원하는 블러셔도 사는 좀 미친애가 좋은 섀도사고 자랑겸 영업한다고 생각하시고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일본가실 때나 롯데면세점 가셔서 발색이나 한번 해보십사 시키지도않은 영업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른쪽 아래 제일 진한컬러만 금펄이 섞여있고 나머지는 다 은펄?진주펄? 컬러에요. 그리고 저 #suqqu 는 한번 쓸고나면 지워진다하여 쫄보인 저는 건들지도 않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터넷면세에서 적립금 다 먹여도 5만원이 넘나? 하는 제법 비싼앤데 얘 쓰면서 크으 역시 비싼건 달라라고 섀도쓰면서 첨 느꼈어요. 진짜 참 좋은데....뭐라 설명을 몬하겠네......ㅋㅋㅋㅋㅋㅋ
.
.
.
#슷쿠디자이닝컬러아이즈4 #suqqudesigningcoloreyes #suqqudesigningcoloreyes4 #suqqueyeshadow #suqqueyecolours #suqquswatches #아야나데시코 #슷쿠아야나데시코 #ayanadeshiko #suqquayanadeshiko #섀도우 #섀도우추천 #제발사세요 #연코발색

(오늘 늦잠 잠)20분의 기적 #motd #eotd #lotd #연코티디
.
👉base: 베네피트 페어포셔널, 랑콤 뗑 미라클+한스킨 블레미쉬 컨실러,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픽서, 에스티로더 컨실러, 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우더
.
👉eyebrow: 안나수이 브로우컴팩트 3호,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회갈색
.
👉mascara: 모테마스카라 볼륨
.
👉cotouring: 타르트 캔들라이트 로지글로우&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
👉eye makeup: #슷쿠디자이닝컬러 4 #suqqudesigningcolor 4
.
👉blush: #rmkingeniouspowdercheeks #n01 #rmk블러셔
.
👉lip: #나스맨헌트 #narsmanhunt
.
.
.
#슷쿠 #suqqu #슷쿠아이섀도우 #rmk #rmkcheek #나스 #맨헌트 #manhunt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