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슬리브

8984 posts

TOP POSTS

#WORKSOUT#GLO 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glo #슬리브

잠이 안깨서 힘듦..
축축늘어지네. 시차적응 힘들던 운동.
이쁜 핑크 슬리브듀 신었는데 기운내보쟈
종아리 짱짱하게 잡아줘서 운동할때 완전조으미
(승무원처럼 서서 다리아푸게 일하시는 분들ㅠㅠ
특히 부종에 좋다요. 진짜 강추강추)
#샥닥터#슬리브#shockdoctor#sleeve#725
구매는👉🏻 www.shockdoctor.co.kr
@shockdoctor_korea

☆12월행사☆

일회용 종이 컵홀더 쓰지말고

겨울 따뜻한 니트컵홀더 사용해보시지 않을실래요~

색상은 16가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있어요~~ 프로필에 블로그로 들어와 주세요~😄 네이버블로그 bunny99kitty
#컵홀더 #슬리브 #크리스마스 #뜨개컵홀더 #뜨개소품

개별슬리브&풀셋슬리브

내가 꼭 니엘이 풀셋하면 바로 만들꺼다 ㅠㅠ
와인(원)🍷캘린더+등신대+포카
구합니다 저좀 도와주십시오.. #슬리브

여성여성💕
쫀쫀하지만 소프트하고 가벼운👍🏼
#슬리브 포인트니트
셋트로 입기 좋은, 같은 짜임의 플레어니트스컷😍
#핑크시크릿

커피 한 잔 같이하는 시간이 좋아

#커피 #coffee #루카 #luka #슬리브

블로그 업데이트 완료
문의는 다이렉트/댓글 보다는 블로그 댓글로 주세요 🙂! 이번마켓 인스타에 못보여 드린 옷들이 정말 많아요 어서오세용 🙆🏻

사촌언니가 외롭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라고..
#선물 #스타벅스 #머그컵 #루돌프 #슬리브

MOST RECENT

안양 예술 공원 ‘파스꾸찌’
아이스라떼/4.5원
-
아무리 추워도 아이스라떼ㅋㅋㅋ
-
#안양예술공원#카페투어#카페여헹#슬리브#홀더#수집#취미#컬렉션#카페#커피#cafe#coffee#latte#sleeve#collection

캐리어 주문제작도 최저가 핀폼에서❣
.
공장직영 최저가 및 최신설비 맞춤❣
.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
.
www.finform.co.kr
.
.
.
#주문제작 #캐리어 #캐리어추천 #캐리어주문제작 #핀폼 #공장직영 #국내최저가 #컵홀더제작 #컵홀더 #슬리브 #컵홀더디자인 #캐리어디자인 #카페용품 #카페슬리브 #홀더제작 #캐리어제작 #카페스타그램 #카페맛집 #오오티디

#winterdream#이디야#공부하기좋은카페 인 줄 알았으나 #어머니들티타임 하는 카페였다.ㅋㅋㅋㅋㅋㅋ근데 #슬리브 가 너무 내취향이다. 저런 몽환적인 느낌 너무좋아ㅜㅠㅠ❤️ 결국 오늘도 #카페놀이그램

#첫줄안녕 .
#테크니스트아이콘울산 .
.
아이콘팀 스폰🏸
테크니스트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
이제는 종아리슬리브까지~
좌우구분가능하게 뒷면에 로고표시
착용감이 좋네요
다른색상도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
.
🌟가격 : 35,000원. ( 선예약은 끝낫어요) 💥사이즈 참고

S : 30.5 ~ 34.7
M : 34.7 ~ 37.5
L : 37.5 ~ 42.5
단위는 cm

#종아리슬리브
#슬리브
#신상품
#착용감굿
#TA_181BK
#CALF_COMPRESSION_SLEEVE
#홍보효과만점

테크니스트제품문의는
👇👇👇👇👇
🎀맥스민턴💥
#라켓 / #의류 / #가방
#테크니스트 #technist
#배드민턴모임 #배드민턴 #민턴 #badminton #동호회 #민턴동호회 #민턴용품은 #테크니스트와함께

2017.12.10(일)
부산 JUMP팀의 정기총회!!
역시 점프팀 전원이 모이니 멋있습니다.~😍
2017년 한 해동안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점프팀 전원 좋은 일 있기를 기원합니다.👍
올해의 점프 챔피온!! 정욱재 최재용 회원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최재용회원님의 집들이~🤗 #수육 #오뎅탕 #석화굴 #가리비 정말 맛있었습니다.😍
최재용회원님의 형수님,정호민회장님의 형수님 맛있는 음식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산 #배드민턴 #badminton #부산jump #technist #테크니스트 #티셔츠 #우븐바지 #라켓 #슬리브 #가방 #완전굿👍 @technist @jump.leader #항상감사합니다💕 #내년에도함께 #민턴살롱 #사진찍는부부 #부산빅터남구점 #화이팅입니다💪

아메리카노나시
블랙 화이트
Free

#제이팡팡 #가디건 #나시 #슬리브 #끈나시 #벨벳

PAPERMOON / raglan sleeve coat / REORDER [ Size ]
free [ Color ]

camel , grey , burgundy , black [ Fabric ]
90 % wool + 10 % nylon [ Detail ]
2017 F / W 래글런 #슬리브 코트입니다.
가벼운 무게에 따스한 포근함이 느껴지는 이 코트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둥근 쉐입의 사랑스러운 코트에요.
래글런 스타일의 #코트로 캐주얼한 무드와 클래식한 무드가 함께 느껴지는 코트입니다.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며 넉넉한 품으로 떨어져 겨울시즌 다양한 이너와 두루 걸치기 좋습니다.
코트의 단추는 잘 어울리는 볼드한 사이즈의 고급스러운 소뿔단추를 초이스하여 코트의 포인트가 되어주며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어요.
어깨라인부터 소매까지 여유있는 품과 살짝 퍼지는 핏으로 소매라인의 실루엣 또한 매력적입니다.
무릎을 살짝 덮어주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표현되어 심플하고 베이직한 무드의 착장이나 페미닌한 스타일의 착장과 매칭이 좋아 다양한 아웃핏을 연출하기 좋은 코트입니다.
#래글런슬리브코트의 소재는
부드러운 울 90 % + 나일론 10 % 함유량으로 이태리에서 수입한 울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이태리에서 수입한 일반 울 조직이 아닌 이중지 방식으로 재직한 원단으로 시장에서 쉽게 찾을수 없는 고가의 원단이에요.
앞, 뒷면 모두 기모터치 가공을 하고 중량이 일반 울보다 배로 높기때문에 보온성도 좋은 일반 울 코트들과는 다른느낌의 차별된 느낌의 원단입니다.
코트의 전판 , 카라와 소매 그리고 밑가시 부분 모두 능직심지를 덧대어 착용시 흐물거리지 않고 각이 잡혀 한층 더 견고하게 제작하였어요 : )
입었을때의 핏이 더욱 맘에 드는 코트에요.

코트의 안감은 PB TWILL 을 사용하였습니다.
폴리와 벰버그가 섞인 비스코스레이온을 사용해
표면이 부드럽고 마찰력이 적어 정전기 발생을 줄이면서 밀도가 촘촘해 오래입어도 원단의 헤짐이 없어요 : )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코트이지만
원단폭이 넒어 재단이 매끄럽게 진행되지않아 어렵게 생산한 제품으로
디테일이 없는 대신에 패턴과 완성도에 초점을 맞추어 작업하여 퀄리티를 높였어요.
공정은 모두 브랜드만 전문으로 다루는 공장에서 제작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톡 ojs126674

2017.12.10
오늘로 #1133개
올해 안에 1000개를 넘기고 싶었는데 목표달성>_<
뿌듯하고만!!!!!!
여전히 나는 새로운 홀더를 얻으면 기분이가 좋아지고 설레니까 계속 할꺼임!
카페에 가면 내가 생각나서 챙겨왔다며 전해주는 도움을 주는 사람들에게 정말 너무 고마움^^^^^^^^^^
#since2012#6년째진행중
#내가좋아서하는일
#취미#컵홀더#슬리브#수집#커피#카페#뿌듯함#신난다#설렘

손까락 빠지는 작업 👋ㅎ
자를 안가져와서 커피 슬리브로 하는 이열정 ㅎ
같이 할사람 안구해요 ㅆ

Sleeve (1Box :125ea)
슬리브 5cm x 80cm 한박스에 125개 들어있습니다
위생을 위한 필수템..
가격 : 15,000원
문의 : 010-8527-1976
#타투 #타투잉크 #타투행사 #다이나믹잉크 #쿠로스미 #홍대타투 #타투용품 #슬리브

-
#놓지마정신줄
이번주말 긴장풀면안되는데
집중력이 흐트러지고있음
#지침과미침사이
힘겨운 한 주 였음. #토닥토닥
#keepcalmanddrinkcoffee
#진정하고커피마시고정신차리자
그. 리. 고.
#keepworking #일하자
회사 앞건물 작은 커피샵의 넘나 이쁜 #슬리브
심지어 이집은 커피도 맛있음
#coffee #sleeve #americano #완소템 #커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 이 커피샵 이름이 뭔지 기억이 1도 안나네...

#테크니스트인세븐
.
.
.
인세븐스폰🏸
테크니스트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
이제는 종아리슬리브까지~
좌우구분가능하게 뒷면에 로고표시
착용감이 좋네요
다른색상도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대리점에서 주문가능
오늘 대회에서 착용하고 우승고고
🌟가격 : 35,000원 💥

사이즈 참고

S : 30.5 ~ 34.7
M : 34.7 ~ 37.5
L : 37.5 ~ 42.5
단위는 cm

#종아리슬리브
#슬리브
#신상품
#착용감굿
#TA_181BK
#CALF_COMPRESSION_SLEEVE
#홍보효과만점
#SGS스포츠 : 인천남구요넥스매장 / 인천쇼크닥터총판대리점

www.technist.kr

테크니스트제품문의는
👇👇👇👇👇
🎀인천홍명기스포츠💥
☎010-8950-5424📞
#라켓 / #의류 / #가방
전국대리점문의는
테크니스트대표
👇👇👇👇👇👇👇👇
☎010-4405-1324📞

#테크니스트 #technist
#배드민턴모임 #인세븐 #INSEVEN #IN7 #배드민턴 #민턴 #badminton #서울 #경기도 #인천 #동호회 #민턴동호회 #민턴용품은 #테크니스트와함께 #사용해보면알아요

여행의 시작

#시즌

비로소
내게 와서 크리스마스가 되었다.

#크리스마스#시즌#홀더#슬리브#노르딕#레이카페#leicaffe

#커피블루아울 컵홀더
커피는 너무 맛있고 게다가 친절하고
홀더도 부엉이🦉
온스컵홀더 사진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만났다❣️
.
#컵홀더 #슬리브 #cupholder #cupsleeve #collection #coffee #☕️ #cupsleeve_커피블루아울

눈여겨 봐뒀던 작은 커피집 방문...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드립으로 코스타리카 따라주를 선택하고, 다시 에디오피아 시다모도 주문...
겨울엔 역시 아이스 드립커피...
슬리브와 일회용 잔까지 크리스마스를 느낄수 있어 좋다...ㅎ
센스 있으시게 두번째 시킬땐 다른 색상 슬리브 끼워주심!ㅎ

#창원#마산#진해#양덕
#까페그램#나인커피#ninecoffee#코스타리카따라주#에디오피아시다모
#드립커피#원두선택#아이스#부드럽다#맛있다#골목카페
#크리스마스#느낌#슬리브#하트뚜껑#센스있는#사장님
#함께#바쁜와중#오래간만에#일주일#후다닥
#추억만들기
#일상#여유#소통

개별슬리브&풀셋슬리브

내가 꼭 니엘이 풀셋하면 바로 만들꺼다 ㅠㅠ
와인(원)🍷캘린더+등신대+포카
구합니다 저좀 도와주십시오.. #슬리브

Pleer. #플리어 #슬리브 를 들고계신 간지고객님 발견! 역시 이분도 #블랙성애자 #pleer

#커피앳웍스 #coffee@works #허니라떼
커피앳웍스 나름 애정하는데 내 주변에 많이 없어서 슬프다 ㅠ #슬리브#크리스마스 같구 #선곡#연말 같아서 더 슬픈 😔 .
.
.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콜드브루 마시썽

#커피스미스 컵홀더
인절미 스노우쉐이크
여러가지 뭔가 많이 들어감😃
.
#컵홀더 #슬리브 #cupholder #cupsleeve #collection #coffee #☕️ #cupsleeve_커피스미스 #2017겨울컵홀더

#백미당 컵홀더
이제 퇴근...
오늘도 카페를 못갔다🤦🏻‍♀️
.
#컵홀더 #슬리브 #cupholder #cupsleeve #collection #coffee #☕️ #cupsleeve_백미당

.
.
요즘 '앓이'하는 아이템_!!
일본 타리즈커피(Tully's coffee) 슬리브
🐻❓ 🐶❓ 곰이든 강아지든 예쁘면 됐다💗💟
.
.
며칠동안 갖고싶어 구경만하다가
일본 구매대행이라도 해야하나 싶었는데
어떤분이 품절됐다고 하셨다...두둥...😭 .
.
#일본#타리즈커피#슬리브#Tullyscoffee#tullys#cafe#너무예쁘다 😍#귀여워

☆12월행사☆

일회용 종이 컵홀더 쓰지말고

겨울 따뜻한 니트컵홀더 사용해보시지 않을실래요~

색상은 16가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있어요~~ 프로필에 블로그로 들어와 주세요~😄 네이버블로그 bunny99kitty
#컵홀더 #슬리브 #크리스마스 #뜨개컵홀더 #뜨개소품

공장직영 컵홀더 주문제작 핀폼💕
.
.
정식 홈페이지 오픈 💕
.
디자인제공 및 쉽고 편리한 제작가능💕
.
.
#핀폼 #컵홀더 #컵홀더제작 #맞춤홀더 #맞춤컵홀더 #주문제작 #카페용품 #카페스타그램 #바리스타 #슬리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