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머

204 posts

TOP POSTS

회사에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지원했다 뽐힘
4월 1일부터 3개월간 달려본다 빠샤
#만우절 거짓말 아님
.
.
.
.
#셀카 #일상 #슬리머

나 요런거 한다 ㅋ
#데일리토닝#슬리머
#V=B프로그램
#다이어트하는여자 👙👒🌴
날씬한사진 함 찍어 보겠습니다 🤣

In #hippedkombi office
.
참!잘했어요 #히프트콤비 도장찍어드릴께요
꽝꽝꽝
.
#기분 꽝 이다 그러니 웃어야지 ㅎㅎㅎ :)
#슬리머 #slimer

.
#퇴근시켜줘#제발
오늘 아침부터 #슬리머디엑스 나르고
나눠주고 너무 힘드러..😭😭😭😭😭
집에 가고싶으니까 @920617jh 여기와서
앉아 있어쥬😐😐💕
(#슬리머 #메타그린 먹고 운동하고 다이어트하자요👍👍)

다이어트 열흘째
갑자기 현타가와서 맘먹고 다이어트보조 식품들도 먹어가며 개시한지 열흘째.
마감하고 40분~1시간씩 운동장도 돌고있다.ㅋㅋ
오늘은 다이어트보조제 라벤호스트,랩노시,슬리머,슬림컷과 함께 하루종일 두부1/3모. 바나나 한개.호두과자 3알로 식사
아리따움 딸내미가 올리브영까지가서 랩노시사옴ㅋㅋㅋ
진짜이번엔 중도포기하지말고..
성공해보자
운동장 돌다가 붉은 #그믐달 이 예뻐서 한컷

#다이어트 #슬리머 #슬림컷 #라벤호스트 #랩노쉬 #두부다이어트 #바나나

너무나도 뿌듯한 떼샷ㅋㅋㅋㅋ
-
친정에 다녀오니 기저귀 약 600장이 도착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슈베스#노블레스#슬리머#리베로#업엔고5
-
우리 윤채영 마지막 분유가 될 #압타밀3 도 도착하였네요^^
-
앞으로 세달간 분유 기저귀 걱정은 없겠어요😁👌

#다이어트
#체지방관리앰플
설지나고부터 시작할까😂😂
#슬리머#vb#솔루션

MOST RECENT

^-^
.
.

초복이라
#삼계탕
대신
스떼키 먹으러
#빕스
왔건만... 사람들이

나랑같은 생각이였나 봄... ..
.
.
#사람 대박 마늠 😨😱😰👨‍⚖👩‍⚖👨‍🌾👩‍🌾👨‍🍳👩‍🍳👨‍🔧👩‍🔧👨‍🏭👩‍🏭👨‍💼👩‍💼👨‍🔬👩‍🎨👨‍🎨👩‍🎤👨‍🎤👩‍💻👨‍💻👩‍🔬👨‍✈️ .
.
#식사후엔
#메타그린
#바이탈뷰티
#아모레퍼시픽
#자사제품
#슬리머
#데일리토닝

하루종일 기기들 옮기느라 지쳐버린 상황에서 요놈덕에 힘듦이 사르르르 녹아버렸당🙆
.
다이어트 유지 펀드 마감 D-41
.
#막내인생 #건강펀드성공 #상금 #목표는체지방-7kg #다이어트 #슬리머 #만세 #퇴근스타그램

운동을 하지않아도 체지방빠지는 앰플😀
한번 먹어봅시다👆🏻
비싼만큼 효과있길🙏🏻
3개월 먹으면 8키로 빠진다던데 ㅋㅋ
#슬리머디엑스#슬리머#체지방앰플#다이어트

#블랙에디션깔라만시 #깔라만시 #다이어트 #바이탈뷰티 #해독 #디톡스 #데일리토닝 #나트륨해독 #나트륨 #독소 #메타크린 #변비 #새는장증후군 #신장염 #인스턴트 #야식
내일부터 프로그램 변경

아침,점심-배부르게 식사후 #메타그린3정, #슬리머
저녁- #블랙에디션 #깔라만시

오늘 #블랙에디션 #깔라만시 와서 먹어본 결과 엄청 시다는거ㅠㅠ
(Sticker)
그래도 올해 엄마랑 살 빼기로 약속했으니까 살 좀더 빼야 겠다는고!!!!! 난 열심히 몸안에 #독소 를 확 뽑아내겠다는거
같이 도전하실분~

#풀하우스 언냐에게 주문고고~~~♥♥♥ 아_전 깔라만시는 안팔아용~

#데일리토닝 #해독 #장증후군 #인스턴트 #나트륨해독 #독소 #변비
우연히 접하게된 데일리토닝
(Sticker)
몰까???
(Sticker)
왜케 많이들 주문할까?? 궁금해 궁금해 미치는 #풀하우스 언냐는
일단,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첫째날, 반응 없어요.
(Sticker)
둘째날, 배에서 우르르쾅 우르르쾅
(Sticker)
그후 일주일, 2kg이 쑤욱 빠짐 하루에 두세번 미친듯이
화장실 가서 그런가
(Sticker)
그후 이주뒤 무려 3kg더 빠졌어요.
(Sticker)
물론, 이것만 먹은건 아니신거 아시죠??? #데일리토닝+ #메타크린+ #슬리머 먹었다고 말씀 드렸었지요.

단, 오늘 주제는 #데일리토닝 이랍니다.
#데일리토닝#새는장증후군 을 잡아주며 몸안의 독소 #혈액순환 을 도와 다크셔클도 잡아준답니다. 또한, #나트륨 에 찌든 한국사람들의 체질을 잡아드리며 #디톡스 성분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짱짱!!!
전 이거 이주동안 이거만 먹었는데 2kg빠졌어요.^^
(Sticker)
글구 전 일 끝나고 저렇게 맛있는 #야식 #술 을 먹어도
살이 빠졌다는거 총 지금 칠키로 빠졌다는거

다들 저처럼 몸 관리하세요.
#신장염 땜에 #나트륨 먹으면 아침마다 삶아놓은
돼지처럼 온몸이 퉁퉁부어서 보기 안좋았는데 지금은
아침이 편하다는거 (Sticker)
주문문의는 #풀하우스속눈썹 언냐에게 하세용♥♥ 오늘도 해피해피한날 되세용♥♥♥

우리회사 화장품은 잘 사서써도
건강기능식품은 잘 안먹었는뎅 ..
나이가 먹으니 이것저것 챙겨먹게되네😅
이제 건우낳고 3개월 지났으니
슬슬 운동도하고 다이어트 해야되니까!
#데일리토닝 으로 #디톡스 😎먼저
#슬리머 랑같이 먹어줘야하는데헷❣
#좋은엄마 #예쁜엄마 되야지 :)♡
.
.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맘스타그램 #베이비 #육아 #데일리 #셀피 #아들 #팔로잉 #소통 #광주 #instababy #Babygram #momstagram #Baby #selfie #son #Mom #우브라더스#젊줌마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건강기능식품

박*혜 부산사하 #응원댓글 #슈베스기저귀 당첨 #유아세제 #택배왔다 못 뜯어봄 ㅜ 이런거 당첨 안되는데 대박 !! 좋으댜 기저귀도 슬아에게 맞는거 드디어 찾아서 기쁨 ㅜ#밤기저귀 #노블레스 #여름기저귀 #슬리머 재주문 함 그나저나 이유식은 또 딴데서 사먹여봐야하나 ㅜ ㅜ

월초부터 쭉쭉 나가고있습니다🤔.
. 📣여름바캉스이벤트로 샘플과 선물을 빵빵하게 쏩니다!!!! ❣
#꾀돌이방판언니 👈찾아쥬세용😊

믿고 찾아주시고 구매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당♥️
.
.
.
#헤라 #설화수 #프리메라 #VB #방판
#아모레퍼시픽 #건기식 #메타그린
#프림로즈 #프로바이오 #명작수 #멀티비타민
#오메가 #홍삼진액본 #액티브멀티팩 #슬리머
#콜라겐 #자음미단 #청양단 #리버프라임
#여름건강은 #아모레와함께 #여름바캉스이벤트

#바이탈뷰티 #슬리머
#체지방 #바디라인관리
#아리따움 #세일템
근데 아모레퍼시픽꺼랑 라벨이 다르넹....나능같은건줄
알았는데.....이찝찝함..!
.
.
.
먹는데도 돈쓰고 먹은거 빼는데도 돈쓰고....
이게바로... #돈지랄 ????😃😁
.
.
제발 식탐 좀 사라지게 해주세요ㅠ ㅠ 예???????
.
#아리따움 바이탈뷰티 슬리머
맛은 요구르트맛에 약간의 홍삼향?????
거북하지 않은 맛!

#첫줄
#슈베스#슬리머#M
딱맞네😃 얇아서 마음에 듦😘
#9개월아기 #문센데이 #피곤

올여름 갈증해소. 다이어트.
맛잇는 다이어트.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한잔.
#다이어트 #디톡스 #슬리머
#ONLJOOS #오늘주스 #오늘주스골든워터 #오늘주스슬리머 #오늘주스바이탈 #08L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