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닝

MOST RECENT

운동하고싶으신분~~~!??
아산보건소 옆에 아주 괜찮은 센터가 곧 오픈합니다
다이어트, 몸짱이 되고싶은분 꼭꼭 등록!! ㅎㅎ

등록하실때 제 소개로 왔다고 하면 잘해주실거에요 ㅎㅎㅎ (분명히)

재키사이클(재키스피닝) 전문 패밀리클럽 FlowGym 🚲
🗣031)816-3021
화정역 CGV 옆건물 한성리츠빌3층
네이버에 플로우짐 🤟무료체험 가능!!
.
6월19일 저녁타임! 플로쌤과 회원님들 꾸준히 열심히나와주셔서 항상고맙습니다^^ 같이 즐겁게 운동하실분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
스피닝을 왜 전문센터에서 타야하는가?!!
.
- 100%재키강사진
.
- 최고급 재키 블랙에디션 바이크
.
- 친절하고 디테일한 교육
.
- 활기차고 유쾌한수업
.
-매달 정기세미나를 통한 다양한곡의 수업
.
-수업시간외 추가교육가능

#재키스피닝 #재키사이클 #재키스피닝강사 #재키사이클강사 #딘쌤 #스피닝 #플로우짐 #FlowGym #재키패밀리클럽 #재키스피닝패밀리클럽 #일상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화정스피닝 #원당스피닝 #행신스피닝 #화정 #화정역 #유산소운동 #전신운동 #일상 #fff #f4f #운동 #다이어트 #화정cgv

✨원데이디톡스✨
.
요즘엔 프로알지 좋은거 다~들 아시고 문의주시는것 같아용😄
.
나는 똥 잘싼다?
살안빼도 된다!
.
하시는 분들도 숙변제거는 넘나 필요한것!!!!🤗
.
거울보고 이~~해도 치석은 눈으로 안보이죵?? .
우리몸속 대장소장 다 합치면 길이가 아파트 4층높이😃
.
뱃속안에 굽이굽이 똥 ㅋㅋ이 지나면서 똥찌꺼기=숙변 ㅎㅎㅎ
.
이 안낄수는 없어용😇
.
사람한명마다 가지고 다니는 숙변의 무게가 최소2kg에서 최대 10kg?!?!!???
.
그래서 요 원데이만 했는데도 몸무게가 왜이리 빠져요?! 하시는 분들이 넘나 많으심 ㅎㅎ
.
몸속 똥찌꺼기😅들이 나가지않고 있으면 여름철 음쓰🤬가 우리뱃속에서 푹푹 썩고 있는것과 똑같다는🤢🤢🤢
.
민경쌤도 시너지를 젤 첨 만난게 요 원데이 디톡스!!!ㅋㅋㅋㅋㅋㅋ
.
ㅎ ㅏ 그날은 어버이날이었어요...정확히 기억나..엄마 줄려고 카네이션 샀는데 그거 내팽겨치고 집오자마자 화장실행 ㅋㅋㅋㅋ .
시간이 지나도 ㅋㅋㅋㅋ기억에 남는 강력한 경험 ㅎㅎ체험해보세요
.
🤔원데이효과모에요??
.
👉근 한달 쌓인 숙변이 빠져요👏
👉개운해요!👏
👉변비에 좋아요👏
👉시너지 관심있는데 여태까지 맨날 다엿에 돈버려서 상처도 많이 받구 불신생겼어요😥
.
모두모두 문의주세용❤️
.
원데이 한셋트 문의도 한분한분 정성껏 몸체크해드려요🌸
.
🤔민경쌤!! 근데 저는 몇세트 먹어야되는데용??
.
☘️매일매일 변본다! 건강하다
👉1~2셋트+선물🎁
☘️2~3일에 한번 변본다.만성피로 👉3~5셋트+대박선물🎁🎁
☘️변비약 먹는다,순환안되구 맨날피곤😰
👉6셋트이상/상담권장+몸에 맞는 서비스제품 추가서비스구성🎁🎁🎁
.
.
.
대세원데이👍원데이 체험도~❤️
😎민경쌤😎
.
.
👇예뻐지는 프로필링크💕클릭!!👇
.
.
@alskrend08 .
.
.
.
.
.
.
.
.
.
.
.
.
.

퐈니쌤 대타끝!!😁😂
오전 2타임은 너무 힘들다..오늘은 그래도 1타임😆
jy,m2 회원님들👍👍감사했습니당😍
.
.
.
.
.
#jy휘트니스#m2휘트니스#방화#구파발#재키#재키스피닝#재키사이클#스피닝#원조#운동#다이어트#운동하는사람#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운동#재키마스터#보레#대강

@hshshs00004 - ㆍ <출처-BnA>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
뛰어도 안빠져 .... ㅋㅋㅋ

#첫줄
여름 할인 이벤트
1. 친구야 같이 스피닝 타자
(친구분과 같이 등록시 개월수에 따라 이용권 추가)
2. 지인 소개 이벤트 ( 지인소개시 소개시켜준분 & 소개 받아서 오신분 두분다에게 이용권 추가 )
3. 스피닝 등록시 무료PT 진행
( 인바디 & 식단 & 운동관리 )
,
,
,
,
,
,
,
,
,
#경북영천 #경산하양점 #하양 #하양스피닝 #pt #안녕👋 #스피닝 #스피닝강사 #스피닝이벤트 #실장님 #첫합동무대 #즐겁댜 #재밋구나 #찰지구나

부산 강서구 명지 신도시
헬스장 매매

보증금 1억
자기자본금에 맞춰 조절사능
월세 350만원

기구는 뉴텍이들어가 있으며
필라테스 요가실 스피닝실이

구분되어 있는 최고의 시설

모든시설 양도양수 가능

몸만오시면 됩니다

체육시설 전문으로 하는 공인중개사

임대계약 상권분석 법률관계까지
책임 중개합니다

#헬스장창업#공인중개사#헬스창업#보디빌딩#요가창업#필라테스창업#스포츠센터창업#개인pt#소자본창업#스크린골프#스크린골프창업#체대입시학원#체대입시학원창업#크로스핏#크로스핏창업#부산헬스#스피닝#상가임대#스포츠센터전문부동산#부산부동산#수영구부동산#상권분석#권리관계분석

부산 강서구 명지 신도시
헬스장 매매

보증금 1억
자기자본금에 맞춰 조절사능
월세 350만원

기구는 뉴텍이들어가 있으며
필라테스 요가실 스피닝실이

구분되어 있는 최고의 시설

모든시설 양도양수 가능

몸만오시면 됩니다

체육시설 전문으로 하는 공인중개사

임대계약 상권분석 법률관계까지
책임 중개합니다

#헬스장창업#공인중개사#헬스창업#보디빌딩#요가창업#필라테스창업#스포츠센터창업#개인pt#소자본창업#스크린골프#스크린골프창업#체대입시학원#체대입시학원창업#크로스핏#크로스핏창업#부산헬스#스피닝#상가임대#스포츠센터전문부동산#부산부동산#수영구부동산#상권분석#권리관계분석


#sspinning #에스스피닝 #S스피닝 #스피닝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울산 #북구 #매곡 #WOW피트니스 #와우휘트니스
#웨이트트레이닝 #운동기록📣 #매일매일 #복근운동
#스피닝노래들💿 #비트윈 #일루션

#오늘의일정 (디테쌤따라쟁이)
06:00~08:00 아침식사준비
08:00~08:20 아이들등교및 등원완료
08:30~12:00 선생님만나기
12:30~14:30 점심약속 및 청소
15:00~16:50 친구만나기
17:00~18:30 저녁식사
18:40~19:10 웨이트트레이닝
19:20~20:20 스피닝수업(토니쌤)




두번째로 동작 생각해본 노래...
몸이 알아서 반응을..😓
4박자 반브이-반브이 2번-제트-프론트-반대1번더
네모-반대네모-?-고개돌려앞으로웨이브

#스피닝 한타임 시원하게 하고
좀 모자라 자전거 30분타고
#힙운동 #등운동 갑니당
이상하게 허벅지만 #근육통 무슨운동을해도 #허벅지 ㅜㅜ
#하체운동 쉬자~~

너무나 열심히 따라와주시는 회원님들과 즐겁게
수업 한타임 한번 하면
아드레날린 업👍
탄력 받아 큰 몸띵이를 움직여
200프로 에너지 발산!
(하지만 현실은 수업끝나면 바로 실신😂) #대전#헬스#운동#다이이어트#헬스타그램#운스타그램#송촌동#원스타짐#비래동#가양동#법동#읍내동#중리동
#다이어트그램#실시간#스피닝#줌바#요가#PT#개인레슨#태닝#맞팔#선팔#맞팔환영#선팔환영

🏳️‍🌈터닝포인트짐 신현점 17년,18년도 최초!!
파격 PT할인 선착순30명🏳️‍🌈
.
.
🌊담당트레이너 인포데스크에 문의~🌊
.
.
🅿032 577 9220🅿
.
.
대표이동진 - @dongjin_lee_turningpointgym
이사 박민기 ㅡ @turningpointgym7
매니저 이정석 - @jeongseog8939
팀장 최진원 ㅡ @choijinwony
PT최지영 ㅡ @ji_young_turning7
PT손민성 ㅡ @mn_ssung
PT연인모 ㅡ @yeon.tang
PT황가람 ㅡ @rami_fitgirl
PT여수빈 ㅡ @turningpointgym7_subin
PT이왕현 ㅡ @wanghyun_t
PT조윤서 ㅡ @linda_younseo

#pt #터닝포인트짐 #신현동헬스장 #신현동헬스 #필라테스 #터닝포인트짐신현 #헬스 #가정동헬스 #다이어트 #재활 #인천서구 #줌바 #메디컬트레이닝 #신현동 #가정동 #석남동 #가좌동 #퍼스널트레이닝 #스피닝 #피티 #원창동 #신현동스피닝 #가정동스피닝 #신현동피티 #요가 #가정동피티 #가정동헬스장
#선팔하면맞팔 #likeforlike #방송댄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