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프링캠프

6019 posts

TOP POSTS

#삼성라이온즈
#스프링캠프#괌 17.02.01
자욱이 헤어스탈 외쿡인인줄 ㅎ
자욱이 옆모습 과암 용병설 ㅎㅎ
#구자욱 #이승엽
몹시도 보고싶다. 야구하는 우로빠들 ㅎㅎ ㅎㅎ

난 이상하게 지영이가 좋은ㅎㅎ
사실 내가
셋째가 있다면 이름을
지영이라고 지을라고 했기에.. 아 아닙니다(☞☜;;)
그래서 그 이름에 대한 미련때문인지
#이지영 은 마냥 좋기만 합니다 ㅎㅎ
#이뻐하는이유도가지가지
17.02.24 #오키나와#스프링캠프

같은 유니폼을 입고
각자 다른 선수를 찍고 있는...
#삼성라이온즈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vs 한화전
#추억
의문의 뒷태 #세쌍둥이설
17.02.25

공 좀 던진다는
우리 동네 아는형님들
#숨은원쓰리찾기
#삼성라이온즈
바라만 보아도 좋았다.
모든것이 좋았다.
그곳에선..
#오키나와#스프링캠프 @koostar65jw

#두산베어스

설정이야 뭐야ㅋㅋ

내년에는 게임에서 좀 보자😏

#2016 #스프링캠프

#최재훈

.
역시 시간과 장소를 막라하는 모질이들ㅎㅎ

170228 스프링캠프 in.오키나와
사진만 봐도 그 상황이 생각나서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다섯 걸음에 저기까지 가겠다고 도전하는데 결과는 예,,뭐,,ㅋㅋㅋㅋㅋㅋ
나중엔 코치님께서 지금 팬서비스 하냐며 ㅋㅋㅋㅋㅋㅋㅋ
#롯데자이언츠 #김민수 #스프링캠프
-

170228 스프링캠프 in.오키나와
롯데 영원한 캡틴! 조캡 👍🏻
뒤에 하윤이아버님 시선강탈ㅋㅋㅋㅋㅋ
#롯데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조성환
-

MOST RECENT

스프링 캠프. 그들의 시즌은 이미 시작되었다. 당신은 준비 되었는가?

오직 www.neweracapkorea.com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뉴에라 #newera #스프링캠프 *실제 #MLB 선수들이 착용하는 MLB 공식 캡은 오직 뉴에라에서만 생산/판매합니다. 모자 측면에 뉴에라 플래그를 꼭 확인하세요.

복태와 한군이 19살 청소년들에게 들려주는 일상과 마음에 대한 기록 #하자센터#스프링캠프#복태와한군

{#엔씨다이노스 x #엔씨소프트 판교본사 방문
#패밀리데이 } #스토브리그 를 근근이 버티는 야구팬의 덕질은 떡밥의 희소성이라는 철퇴를 맞아 하루에도 몇번씩 네이버 스포츠 야구판만 들락날락 클릭거리며 지난시즌을 반추하는 씁쓸함으로 점철되기마련이나 내 잘키운 #NCsoft 고객님들 열 프론트직원 부럽지 않다! 껄껄👏😎🎉 선생밈이 더 잘할께 흙😢💃긴 겨울이 순전한 고통인 #엔씨팬 한마리ㅠ 집앞마트갈때 #가을잠바 착장 #봄이오긴오냐 #NC다이노스 #NCdinos #가을잔치단골 #거침없이가자 #스프링캠프 도 볼질없이 부상없이🙌
#queenglish #퀸글리쉬 #businessenglish #비즈니스영어회화 #비즈니스영어 #유의미한유미주의 #야구는투수놀음 #영어는부사놀음 #먹힐때놀자 #IfNotNowThenWhen #인생낭만총량의고른배치 #철이없지꿈이없냐

좋은삼선병원 어깨관절스포츠의학센터 조형래 센터장, 롯데자이언츠로부터 감사패 받아~

#좋은삼선병원, #부산종합병원, #사상구종합병원, #어깨관절스포츠의학센터, #조형래, #납회식, #롯데자이언츠, #통영마리나리조트, #선수단워크숍, #롯데자이언츠지정병원, #스프링캠프, #감사패

좋은삼선병원이 롯데자이언츠 1군 지정병원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그 중에서도 어깨관절스포츠의학센터 조형래 센터장과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의 관계는 막역한데요, 얼마 전 조정훈 선수와의 훈훈한 사연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죠.
2017년 다소 아쉬운 성적으로 시즌을 마감한 롯데자이언츠, 한 해를 되돌아보고 2018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지난 11월 30일부터 오늘까지 1박 2일 동안 경남 통영시 마리나 리조트에서 ‘2017시즌 납회식’을 개최했답니다. 선수단과 프런트 임원 등이 참여한 납회식에서 본원 어깨관절스포츠의학센터 조형래 센터장이 초대되어 1년 동안 선수관리에 힘써준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내년에도 저희 의료진이 뒤에서 든든하게 응원할테니 조금 더 만족스러운 성적으로, 더욱 더 자랑스러운 롯데자이언츠로 돌아와주길 바랍니다. 롯데자이언츠 선수들 응원합니다!

2019년엔 가서 눈 앞에서 선수들을 볼 수 있길 #스프링캠프

심심해서 사진 정리했더니 이런 귀여운 사진이 나왔다ㅎㅎ
#삼성라이온즈#구자욱#오키나와#스프링캠프#クジャウク#170215

지난주에 열렸던 첫 공식 #스프링캠프 패밀리데이! 가족이 정말 많아졌다.
.
.
.
#패밀리데이 #스타트업 #VC #초기vc #센터욕심

끙차..어부바👐
.
#2017스프링캠프 베스포 업로드날짜 기억안난다..ㅠㅠ
.
니가 있어 좋다 류지혁💛
.
#171105 #윤재_타임머신🔥

*
キャンプの写真もほとんど手付かず...
早くなんとかせねば💦
#skwyverns #sk와이번스 #신재웅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구시카와

#첫줄버려
20170130
오늘 사진은
제가 1월말 야구장에 가서
선수들 스프링캠프 가는길
배웅 하러 갔을때
찍었던 사진 올릴께용

정재를 보니 삼촌 미소를 지었던 박민우 선수

#ncdinos #엔시다이노스 #박민우 #2루수 #스프링캠프 #배웅길 #마산야구장⚾️

한동민 선수가 아마 재활을 잘하면 아마 내년시즌에 돌아올수도 있을거 같다 사실 한동민 선수가 8월8일 NC전에 발목부상을 당하면서 SK는 가을야구에 갔지만 함께 가진 못했다 하지만 내년에 돌아오면 SK는 더 높은곳에 올라갈 힘이 있을거 같다
#SK와이번스#동미니칸#한동민#순조로운재활#스프링캠프#합류목표

{#가을야구 10게임 행복했다 고맙다 수고했다💐}
#와일드카드결정전 부터 #준플레이오프 5차전 #플레이오프 4차전까지 투수들 힘 다소진하고 울면서 던진거 야수들 이 악물고 막았던거 생각하니 누나 울컥💦겨우내 편의점 갈때 #가을잠바 꼭 입고댕기께 입고 활개칠께 #NC다이노스 #엔씨다이노스 #거침없이가자 👏 야구없는 겨울은 어찌 수비하나☃ #데릭지터 급 호수비 절실 #스프링캠프 부상없이 볼질없이 #일구입혼#가을잔치 비상경영체제 해제 #Easy_Oar #이지오르 내가봤어ㅠ 우예든동 오늘은 좌레드 우화이트로 축하 #다내꺼 🍷🍾
#queenglish #퀸글리쉬 #큉글리쉬 #큉글지니 #businessenglish #비즈니스영어회화 #비즈니스영어 #1:1 #유의미한유미주의 #야구는투수놀음 #영어는부사놀음 #라퀸글리쉬드판교 #먹힐때놀자 #IfNotNowThenWhen #인생낭만총량의고른배치 *철이없지꿈이없냐

2017년 2월 기아타이거즈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
.
.
.
출처:전남일보 뉴미디어
#최강#기아#타이거즈#오키나와#스프링캠프#힘든만큼#성과도#최고#👍🏻

시간 빠르다...😢😢 벌써 시즌 끝이라니...😭
#구자욱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추억 꺼내기..😢 오키나와 그곳은 천국이였어요😢 코앞에서 계속보고😍 팬서비스도 좋았고😶😶😶 혼자서 선수들 전세도 내보고😶😶😶 심장이 미친듯이 뛰어서 숨넘어갈뻔😶😶
#삼성라이온즈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세차 좀ㅋㅋㅋ
왜 이렇게 해맑으니🙈 아고 예뽀라💙
-
#삼성라이온즈 #우규민 #🦁💙
#저때는 #LG트윈스 #2016 #스프링캠프
photo by. OSEN

신인 드래프트 현장에 독보적인 헤어스타일로 나타났던 옐💇🏻‍♂️, 지명된 후 첫 인터뷰에서 자신있게 5툴 플레이어가 되겠다던 옐🖐🏻, ....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잊게해준 독서가 취미인 옐📚
.
.
역시 가을은 독서의 계절🍂
.
.
오늘 3회까지 활약으로 이미 대만족👍🏻
.
.
#두산베어스 #서예일 #서옐 #2016신인드래프트 #스프링캠프 #독서가취미 #미움받을용기 #베어스포티비 #bearspotv

.
#두산베어스 #유격수 #09 #정기훈
#대만 #가오슝 #스프링캠프 #추억팔이

오늘은 내가 추억에 빠지기?!! ㅋㄷㅋㄷ
2월 대만 스프링캠프 가면서
기훈선수에게 경기 일정 물어봤었는데
잘 알려줘서 많~~~~~이 고마웠지!
모자도 예뻤고🙊🙊 대만은 좋았던 기억만.
이때는 빨리 잘 알려주던 기훈이😅😝ㅋㅋㅋ
아 이제 진짜 그만 장난쳐야지ㅋㅋㅋㅋㅋ☻.
#훈련빡시게잘받아👋

#제주도 왔어요
내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는 자유
#스프링캠프 #워크샵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팁스워크삽

⠀⠀⠀
두 투수가 17시즌 개인적인 목표는 이루지 못해서... 아쉽지만⠀⠀⠀
아직 보여줄게 더 많은 선수라서 걱정안합니다⠀⠀⠀
남은 경기도 부상없이 홧팅!⠀⠀⠀
#두산베어스 #베어스포티비 #신입곰 #스프링캠프 #김명신 #박치국 #내년이더기대되는 #두산의미래 #치국이1군콜업되길

맛있는거 먹고 커피숍 가고 🍝☕️
사진 찍고 3일 연속 야구보러 가고 ⚾️❤️ #이것이바로백수의길 #기아 한테 이겨서 기분조하 #엔씨다이노스 #최강엔씨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아 갑자기 머리아프고 토할거같다.... 넘 조아서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화이팅!!!!!! 잘하자아아아아아아아아 #박세웅 #스프링캠프 .
#롯데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4데 #갓세웅 #lottegiants #우리웅

.
[유럽을 향한 네이버! 문화예술 스타트업, 디자이너를 만나다]
오늘 피치트리에서는, 새로운 기술과 흐름이 난무하는 현대산업 디자이너의 역할에 대한 새로운 변화와 확장, 그리고 그 가능성에 대해서 NAVER 실무진들과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럽 스타트업의 동향과 동시에 스타트업에서 디자이너의 역할, 네이버와 프랑스 고블랑 대학과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사례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나눌 수 있었어요👍
#피치트리 #스타트업 #코워킹스페이스 #프리즘 #스프링캠프 #네이버 #강연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peachtree #startup #startups #springcamp #naver #prism #europe #designer #spacegreen #stationf

#기아타이거즈 #김주찬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주처 축구도 잘해ㅜ😻

.
네이버X스프링캠프X피치트리X프리즘
네곳이 모여 진행한 스타트업 유럽 진출 콘서트!
바로 어제, Space green에서 바라보는 글로벌한 아이디어와 유럽 진출 및 시장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고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스타트업 사람들이 모여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죠!
#네이버 #스프링캠프 #피치트리 #프리즘 #스타트업 #강연 #spacegreen #stationF #entrepreneur #startup #coworker #coworkingspace

야구#스프링캠프#야구의모든것#글러브#본부장#j&;k홀딩스#~~~ 돌고돌아~~꽤 오래걸려 다시 여기까지 왔네
열심히 한다는말은 누구나 한다.
잘해야한다. 꼭 잘하고 잘하자
보란듯이 마음에 상처준 이들에게 꼭 보란듯이 보여주자~~^^핫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