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공감

6293 posts

TOP POSTS

찬이어머니 쩡작가님, the창의적인 독설가 김다우리, 퇴사하고 살이 더 찐 박피디, 오늘 못 오신 작가님들은 다음 모임에 필참이에여ㅋㅋ
공감안에서 공감하던 우리들! 늘 감사합니다:)
#첫직장 #스페이스공감 #동료

#공감 #스페이스공감 #ebs 3주 내내 스시먹어버리기

빡센 한 주를 보내는 중입니다만 오늘 #로다운30 캬 내 마음에 홍수를 내고 ㅜㅜㅜ 내 심장에 싸대기 날리심 ㅠㅠㅠ 리얼 사망 ㅜㅜㅜ 사랑해용 #스페이스공감 이제 거의 끝나간단 엉엉 추억이 많았는뎅 이거 덕에 서울 지리를 얼마나 익혔는데 쨌든 #로다운30 짱 형아들머싯쬬❤

#쿠마파크
멤버들 라인업 장난 아니고... 게스트 모르고 갔는데 팔로알토 지투 저스디스ㅜ ㅋㅋ
#스페이스공감 #공감

근데 내눈엔 #구본암 님만 보였음......... ㅜ ㅋㅋㅋㅋ 내귀에 베이스..

얼떨결에 남았다가 사인받고 사진찍음!
이번 앨범 완전 좋음
#ebs스페이스공감 #스페이스공감 #아이엠낫 #임헌일

두번째 공감🎵
#스페이스공감 #쿠마파크

덕분에 ebs #스페이스공감 방청하고 오랜만에 누릉지통닭 챱챱
#양재 #계림원 #치즈콘닭 #chicken

지선이 덕에 다녀온 EBS 스페이스공감!
무대도 가깝고 좋아하는 노래도 잔뜩 들었다
너무너무너무 행복하다😭
.
.
#노리플라이 #권순관 #스페이스공감 #noreply

.
오늘 밤 12시 30분(4일에서 5일로 넘어가는 밤입니다)에는
EBS 스페이스 공감이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전에 '끝나지 않은 노래' 미방송 영상 분 보시면서 기다려주세요!
-
'끝나지 않은 노래', '그대 걷던 길' 미방송 영상분 링크는 노리플라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습니다.
.
.
#노리플라이 #스페이스공감

MOST RECENT

빡센 한 주를 보내는 중입니다만 오늘 #로다운30 캬 내 마음에 홍수를 내고 ㅜㅜㅜ 내 심장에 싸대기 날리심 ㅠㅠㅠ 리얼 사망 ㅜㅜㅜ 사랑해용 #스페이스공감 이제 거의 끝나간단 엉엉 추억이 많았는뎅 이거 덕에 서울 지리를 얼마나 익혔는데 쨌든 #로다운30 짱 형아들머싯쬬❤

.
-
로다운30 공연 기다리는 중 :) .

작년에 물론 수다에서 연주하는거 숨죽여 봤었는데.ㅎㅎ
라앤타 보러 간거였지만 로다운도 궁금했고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 호기심에
연주자도 아니고 음향이나 기계에대해 일도 모르면서 끝까지 자리지키고 앉아있었다ㅋ
가끔 배음이나 지터, 심머같은 단어나 좀 알아듣는 정도였지만 재밌었던 시간으로 기억한다.
소리 들려주는게 흥미로웠고, 사은품인 이펙터 받으려고 객석에있던 분들이 즉석에서 무대에 올라가 연주하는것을 보는것도 재미있었다.
취미로 하는분들 중에도 잘하는 분들이 많구나, 라는 생각도 하며 신기해하기도 했던 것 같다.

그때 공연은 짧아서 아쉬웠는데
오늘 집중해서 제대로봐야지! :D
세션으로 김오키님도 나오셔ㅋ
3월에 나온 앨범도 좋던데, 기대가된다!! 🙄

_
근데 공감 이제 일산으로가면... 흑ㅜㅜ

_
#로다운30 #윤병주 #김락건 #최병준
#세션 #서건호 #전상민 #김오키
#스페이스공감 #뜨거운한수

_
20170524

#EBS #EBS견학 #도곡동
#교육방송 #보니하니 #스페이스공감 #더빙 #편집실 구경구경

방송에 필요한 3가지- 카메라, 음향, 조명
이 세가지만 기억해도 방송국 견학은 끝이라는 안내자분의 질문에 넘 대답을 잘하던~ 지승군
스튜디오에선 on air 중 열심히구경구경😁
추억이 방울방울 쌓이리라~~~~~♡ ㅋㅋㅋㅋ 편집실견학중 어디서왔냐고물어보시는데,
해맑게 셔늬는 "간성" 하고 또 "간성"하고
ㅋㅋㅋㅋ엄마는 그저 웃지요🤗😁😉😆😍
왜냐면....아무도 못알아들으심ㅋㅋㅋㅋ

서울까지 왕복뛰고~일상복귀~오늘은 퇴근하고 좀 쉬자......아들들~~~♡

인생 공연을 보았도다....😍 1집 듣고 설렜던게 벌써 2012년...고1 때 정말 많이 들었었지😻 좋은 음악과 좋은 사람들 #쿠마파크 #kumapark #ebs #스페이스공감

큰 기대없이 갔는데 정말 최고.... 재즈와 힙합의 조합이라니. 듣는 내내 감탄하며 몸을 가만히 둘 수가 없었다. 특히 드럼연주는 어쩐지 계속 눈이 가더라니 윤석철 트리오라니요... 귀호강 오늘도❣️
_
#쿠마파크#재즈#힙합#팔로알토#넋업샨#수다쟁이#김아일#G2#저스디스#대미안킴#영바이닐스
#ebs#스페이스공감#음악#공연#일상#좋아요

EBS 스페이스 공감 티켓 당첨

퇴근하자마자 쿠마파크 보러 EBS로

평생 한 번 쿠마파크 공연은 꼭 봐야지 봐야지
했는데

게스트로 팔로알토, 넋업샨, 수다쟁이, 지투, 저스디스

2011년부터 계속 들었던 쿠마파크
비오는 날 들어서 더 좋았다

With JM

#ebs #방송국 #스페이스공감 #재즈힙합 #재즈 #힙합 #jazz #hiphop #music #일상 #소통

#공감 #스페이스공감 #ebs 3주 내내 스시먹어버리기

두번째 공감🎵
#스페이스공감 #쿠마파크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함께 쿠마의 늪으로...
김아일님 덕분에 더욱 풍성했던ㅋㅋㅋㅋ
#kumapark #팔로알토 #넋업샨 #수다쟁이 #김아일 #G2 #저스디스 #데미안킴 #영바이닐스 #스페이스공감 #ebs #3호선매봉역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