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팅어

10936 posts

TOP POSTS

#자율주행모드
참 신기한 세상일세... 스팅어는 못하는게 없네...
#난인스타그램을할테니운전은알아서해#스팅어

#모트라인 #노사장 #스팅어 #후리기 #개드립 아 시파 날씨 드럽게 덥네 누구 하나 묻기에 딱 좋은 날이기도 한데 셋중 하나는 지대로 묻어버릴 생각 입니다 김경진 리포터가 개드립을 하도 치는 바람에 촬영 진행이 매끄럽지가 못하네요 ㅋㅋㅋ 모트라인은 그냥 대충 있는 그대로 후려야 맛인데 자꾸만 잘할라고 그래서 ... 이런 경진이 한테 응원 좀 해주세요

#첫차#고사#스팅어 새차를 반대하시던 아버지는... 새차가 도착했다는 소식에 고사상을 준비하셨다.

저 차 갖고싶엉 ㅎㅎ🚘

#제주여행 #스팅어 #기아차 #휴가

MOST RECENT

🖇Bottega st. keyring___[handmade🙌🏻]
고객님 후기사진📸
.
•프리미엄• 에토프👡
.
하루이틀 지나니 후기가 또 밀려버리는중📋
역시 에토프에요
제가 세손가락에 꼽을정도로 애정하는 에토프
이만큼 고급스러운 컬러가 없어요
커플 위빙팔찌랑 구매하셨는데
이렇게나 후기를 따로 챙겨주시는 저 마음💛
솔직히 판매율도 어마어마하지만
이만큼 후기를 많이 받는곳도 없을겁니다
것도 매우만족 수준의 정성스러운 말씀들로만 가득..
고객님들과 이정도 소통은 다 이유가있다고 생각해요
밤낮으로 뜯어보고 연구하고는 기본
이제는 눈감고도 만들정도로 그간 엄청난 노력을 했으니깐요
타 어느 제품과도 비교자체가 안되는퀄리티에요🕶
.
➕키링은 두 버전중 선택해서 문의주세요
(차이점을 모르시는분들께는
링크로 안내해드리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모든 제품은 캡쳐해서 문의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
제품문의는
▪️dm_ @bbobbo.h & jini.shop
▪️kakao t_ jeen012
▪️phone_ 010.5191.0610
▫️사업자신고, 통신판매업신고 완료
.
.

🖇Bottega st.
Double keyring___[handmade🙌🏻]
.
•프리미엄• 진그레이🗞, 네이비👖
.
오늘 발송중📦
디테일 하나는 따라올자가 없는 더블키링
네이비 컬러는 기존 고객님 요청으로 처음 제작해봤는데
역시.. 제가 제작하면 안이쁠수가 없네요 네 인정요ㅋㅋㅋ..
요즘 제 단골멘트긴하지만
진심으로 1분1초가 모자랄 정도로 바쁘고 힘듭니다
근데 딱 이렇게 완성작 보면
것도 고객님께 떠나보내고 급하게 막 찍어둔 사진으로 보면
뿌듯하지않을수가 없어요
.
➕키링은 두 버전중 선택해서 문의주세요
(차이점을 모르시는분들께는
링크로 안내해드리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모든 제품은 캡쳐해서 문의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
제품문의는
▪️dm_ @bbobbo.h & jini.shop
▪️kakao t_ jeen012
▪️phone_ 010.5191.0610
▫️사업자신고, 통신판매업신고 완료
.
.

-
c u soon "Stinger"🙆‍♂️✨
.
#스팅어 #stinger #하이크로마레드 #스팅어gt #gt풀옵

저 차 갖고싶엉 ㅎㅎ🚘

#제주여행 #스팅어 #기아차 #휴가

딱내스타일이지만 안개등 X나역겹네 ㅡㅡ
#스팅어 처럼 안개등 아예 없이 나왔으면 대박인데 ㅎㅎ
#석촌 #잠실 #현대차 #제네시스 #G70 #시선강탈 #사고싶다 #부자되면내차는무조건제네시스 #옆에는아반떼

스팅어 3.3 GT모델 장기렌트로 한대 질렀습니다ㅋㅋ
배송착오로 저번주에 배송안와서 이번주에기다리는중인데 고달프고 힘든 시간같다ㅠㅠ
스팅어 3.3캬캬캬캬캬캬빨리오거라아
.
.
.
#스팅어 #기아자동차 #스팅어GT #고급유버려 #일반유늘거야 #캬캬캬캬캬캬캬캬

드디어 시승 신청 #스팅어 #stinger
3.3이 없어서 2.0으로~

정들었던 폭풍이안녕ㅜㅜ😂
형이 자주 못씻겨줘서 미안해 좋은주인만나

#스팅어#얼마더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