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튜디오위즈

73 posts

TOP POSTS

9월23일 #우리공주 #생일
가족들과 몇몇 지인들과함께한 #생일파티
나랑 커플로 드레스1벌 한복1벌 입었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하트뿅뿅
걸인인줄? ㅋㅋ(걸어다니는인형ㅋㅋㅋ)
#미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아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만자라다오
#돌잔치 #소규모돌잔치 #첫돌 #첫생일
#12개월 #딸 #딸스타그램 #딸램
#김해 #더파티 #돌스냅 #스튜디오위즈
#실장님 #짱 #감사합니다

주부님들을 위한 식기건조대가 왔습니다~🙋🏼🙋🏼
매일 설겆이에.. 식기들 건조까지 하시느라고
고생이 아주 많으신 우리 주부님들 위한!! ㅎㅎ🙌🏻🙌🏻👍🏻👍🏻
식기건조대! 모두들 같이 한번 애용해 볼까요!!ㅎㅎㅎ🤗
#인스타#하우더#식기건조대#주부#애장품#홈쇼핑#촬영중#스튜디오위즈#studiowiz#friendwiz#프렌드위즈#일상#맞팔#선팔#소통#데일리#쇼호스트#강남#삼성#스튜디오#instagram#instagood#daily

파랑이 태명이라
파란색 배경으로

사진으로 이렇게 두고보니
너무 이쁜 아빠 딸이군

예지가 벌써 50일이라니..
감회가 새롭다

내가 50일이나 잠을 못자고 있다니
내 극한을 보여주게 만드는 예지야
건강해서 고맙다

#50일 #기념 #촬영 #태명 #파랑 #본명 #예지 #딸바보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덕천 #스튜디오위즈 #아기 #사진 #부산

아이와 한컷~🙌🏻
아이들이 꼭 필요한 요소들이 모두
들어가 있답니다~
여자 아이 에게는 핑크!
그레이 상품들이 있어요~ 하나쯤은 장만해야겠죠?!?ㅎㅎ
쇼호스트들도 아이와 함께 촬영 마무리~~~
#인스타#셀카#셀스타그램#아이#한컷#스튜디오위즈#프렌드위즈#일상#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삼성#instagram#daily#selfie

안녕하세요~ 두번째 촬영 시이작!

오늘은 많은 양의 책을 수납을 할 수있는

만들고닷컴에서 나온 ! 이동식 회전책상입니다~

이동과 회전을 같이 !!!!할수 있답니다 ㅎㅎ
우리 아이들 그리고 큰 부피를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리하다고 구매후만족이 아주 대단하다고 해요~

좁은 공간에서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도 되고
더불어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고
더불어 숨은공간에 쏙쏙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 대박대박 이랍니다~

실용성 있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이동식 회전책상을 가지고 있으면 아주 좋겠죠~ㅎㅎㅎ

프렌드위즈에서는 항상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아래 링크에서 많은 혜택을 받으러 오세요~ㅎㅎ ▼▼▼▼▼▼▼▼▼▼
http://tvtime.co.kr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instagram#daily#selca#selfie

비가 추적추적 오고 있죠ㅠ!
하지만 촬영을 마무리했답니다~
오늘의 촬영은~~~
아이들이 매우좋아하는 색칠공부에요~
요즘에는 이걸로 엄청 머리도 좋아지고 두뇌회전도 엄청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어른들 아이들까지 인기만점!
#인스타#일상#홈쇼핑#촬영#아이#어른#색칠공부#인기#만점#비#날씨#instagram#friendwiz#studiowiz#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삼성#강남#스튜디오

MOST RECENT

파랑이 태명이라
파란색 배경으로

사진으로 이렇게 두고보니
너무 이쁜 아빠 딸이군

예지가 벌써 50일이라니..
감회가 새롭다

내가 50일이나 잠을 못자고 있다니
내 극한을 보여주게 만드는 예지야
건강해서 고맙다

#50일 #기념 #촬영 #태명 #파랑 #본명 #예지 #딸바보 #딸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덕천 #스튜디오위즈 #아기 #사진 #부산

안녕하세요~^^ 요즘에 환절기때문에
나의 피부때문에 고생이신 분들을 위해서
집에서 케어를 할 수 있는 마치 샵을 갓다왔는 그 기분의
제품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유엔아이텍의 에스떼 갈바닉 LED 피부관리기!
나의 건조해지는 피부때문에 피부샵을 예약을 하고
그러느라 저의 지갑이 털털 비었다구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에스떼~~~~~~`도와줘~~~
피부에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기술을 꼭 꼭 담아서
딥클렌징 수분영양공급 피부탄력
그리고 피부관리에 아주 탁월한 얼티스킨큐어 에스떼~
에스떼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나도 김희애 처럼 물광피부를
얻을 수있다는 실화..! 이제는 우리집에서 피부관리하세요~^^
#인스타#셀카#셀스타그램#일상#쇼호스트#촬영#청담#스튜디오위즈#프렌드위즈#피부#갈바닉#굳#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

오늘의 촬영은 ! 바로바로 꼬마핫도그
그리고 찐빵촬영을 시작을 하는데요
항상 아이들 간식때문에 걱정이신 부모님들을 위한!
아주 건강한 간식! 꼬마 핫도그 찐빵입니다~^^
남녀노소가 아주 좋아하는 핫도그! 정말 맛있어요~
핫도그가 피자로도 변신을 하고 곧 다가올 겨울을 맞이하여
팥찐빵까지! 이젠 우리 아이들 간식걱정은 노우노
인스턴트 절대 아니고요! 밀속사랑 대표님께서 직접 엄마의 마음을 담아서
만드셨다니깐 절대 인스턴트의 핫도그 맛이 아니랍니다~^^
이제는 우리 아이들 간식 이걸로 해결 해요~ㅎㅎㅎ
#인스타#아이들#간식#핫도그#꼬마핫도그#찐빵#먹거리#먹방#먹스타그램#일상#맞팔#선팔#소통#좋아요#촬영#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

우리집 가족을 지켜주는 건강한 선물!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촬영을 마무리를 했어요~

오늘은 활성산소, 유해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으신분들

그리고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을 증진을 원하시는 분들

이러한 분들이 모으고 모아서 오스코코리아에서 나온 프로폴리스랍니다~^^ 요즘에 기사도 많이 나오고 sns에서도 굉장히 많이 프로폴리스 관련해서
이야기가 참 많은데요~ 꿀벌에서 나오는 프로폴리스가 건강에도 도움이 쫙쫙!

그래서 관심을 갖는 우리집 건강 보양식!ㅎㅎㅎ 하나씩 하면서
모두들 건강하세요~^^
#인스타#건강식#건강#건강식품#프로폴리스#일상#촬영#셀카#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청담#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로니아 촬영을 시작의 문으로 열었습니다~

세계적으로 베리베리 유명!

신이주신 열매!

북아메리카 인디언들의 전통원료!

중국에서는 늙지 않은 열매!

나이를 거꾸로 먹었다는 것은 나의 관리를 어느정도를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는점!

영양이 가득가득해서 5가지 열매중에 1위를 차지할 정도!

정성을 다해 키워서 국내상 우리 농산물! 정말 그 그대로 100%원액!

발효 아로니아의 풍부한 맛~ 직접 드셔보세요~^^
#인스타#셀카#셀피#셀기꾼#아로니아#촬영#홈쇼핑#쇼호스트#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수요일#청담#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

오늘의 첫 촬영으로는 유니테인에서 나온 홍삼치약으로
문을 열었어요~

요즘에 정말 많은 치약 그리고 칫솔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구강건강에도 좋고 그리고 면역력까지 좋은 치약을 소개 할게요~^^ 치카치카 3분만으로도 굉장히 개운하고 깨끗한 느낌!

상품의 후기도 어마어마하게 최고에요!

홍삼이 들어가서 냄세가 많이 날거같다라는 의견을 제일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절대적으로 그러지 않습니다~ 오히려 후기에서는 자일리톨향이 나서
건강한 치약이라고 할 정도랍니다~^^ 풍치를 앓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정말정말 좋은 효과를 얻으실 수있겟죠~?! 항상 매주 이벤트를 진행하니~ 구경하러 오세요~^^ ▼▼▼▼▼▼▼▼▼▼
http://tvtime.co.kr

가격구성:유니테인치약5+1(추가구성)=41,900원!!!
#인스타#셀카#셀스타그램#셀피#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일상#쇼호스트#촬영#청담#스튜디오위즈#daily#instagram#instagood#selca#selfie

오후 촬영이 시작이 되었어요~

오늘은 나만의 건강 쉐이크!

케이아이푸드에서 나온 유기농 기푸드 스포츠 에네비탈@

이 쉐이커를 먹게 되면 100가지 유기농들이 나의 몸속으로
들어와서 나의 건강 그리고 포만감 까지 모두 가질 수 있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아주 좋은 영양분을 쉐이커를 촬영을 했는데요~

어른아이 모두 간편하게 물 주스 우유 등등으로
다이어트도 할 있고~ 더불어 나만의 건강한 음료를 만들어 먹는거를 시연을 해봤는데요

너무 간단하게 만들어서 저 또한 놀랐습니다~~~^^ 용량도 매우 많고~ 하루한끼 100가지의 영양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으면!!! 보약을 먹는 기분이랍니다~^^ 하루한끼 케이아이푸드 유기농 기푸드 스포츠 에네비탈로 한끼 합시다~^^ 아래 링크 타고 놀러오세요~^^ ▼▼▼▼▼▼▼▼▼▼
http://tvtime.co.kr
#instagram#instagood#selca#selfie#daily#쇼호스트#방송#촬영중#인스타#셀카#셀스타그램#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일상#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티비타임

안녕하세요~ 프렌드위즈에요!

오늘은 여자들이라면 고민인 동안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을
촬영을 했답니다~^^ 직접 업체에서 오셔서 모델분 그리고 쇼호스트들이 촬영을 했는데요~

피부가 너무 좋아서.... 어떻게 관리하는지 저도 궁금했답니다~

뷰티플러스에서 나온! 퀸스콜라겐!!이랍니다~

강남 어느병원 그리고 방배동 대치동 청담동 헤어숍 그리고 피부과에서
아주 극찬을 하는 제품이랍니다~

더불어 sns그리고 방송에서도 입소문이 아주 자자해서 짱짱 이랍니다~^^ 믿고 사용을 해도 나의 동안피부 그리고 꿀광 피부를 유지를 할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타고 와서 나의 꿀광피부를 구경하러 오세요~^^ ▼▼▼▼▼▼▼▼▼▼
http://tvtime.co.kr

닥터 퀸스콜라겐 파우더 앰플1set(5ml*8병)+1set+파우더 앰플 4병 더! =128,000원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일상#데일리#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광고#촬영#청담#스튜디오위즈#스튜디오#instagood #instagram#selca#selfie#daily

오늘의 두번째 촬영은 나를 건강하게 만들어줄!

강화군산림조합에서 나온 강화섬약쑥 진액!! 100%들어있어서 정말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촬영을 두개를 찍다보니 오후에는 나른나른 한 몸을

약쑥으로 ㅎㅎ원기회복!! 여자들몸에 좋다는 말은 단군신화에서부터 나온 옛 이야기들 모두 알죠?? 이제 우리하루에 한번 건강함을 약속을 하면서 촬영을 했어요~

쑥을 먹어서 그런지 엄청나게...활기차게 촬영을 한거 같네요~^^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정! 지리적표시를 획득한 제품이라서
조금더 안심을 가지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하나도 쓰지 않아서 어른이고 아이들이고 모두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프렌드위즈에서는 항상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아래 링크따라와서 구경하세요~^^ ▼▼▼▼▼▼▼▼▼▼
http://tvtime.co.kr

강화섬약쑥진액 순수100 60포(1box)+[추가구성]강화사자발절단약쑥 200g=49,900원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instagram#instagood#selca#selfie#daily#인스타#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

오늘의 오전 촬영이 시작이 되었어요~

오늘은 대쉬보드커버촬영을 했는데요~

운전자들이라면 여름에 야외에 주차를 하고 나서
차를 타기가 두려워질텐데요!

하지만! 이 대쉬보드커버만 가지고 있다면...!! 이젠 우리차도 고급스럽게 ~그리고 차내온도가 유지가 되어서

야외에 주차를 해도 기분좋게 탑승을 할 수 있답니다~

설치방법 그리고 청결적으로 아주 아주 좋기 때문에!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1위를....했다라는 실화이야기가 있답니다...ㅎㅎ

수많은 후기들이 증명하고 ..! 100%차종별 맞춤적으로 제작이 되고 있으므로 걱정 노우노 해도 된답니다~ㅎㅎ

프렌드위즈에서는 매일 행사 이벤트 진행중이므로
아래 링크타고 놀러오세요~ 인터넷 홈쇼핑 최저가로!! 안내도와줄게요~^^ ▼▼▼▼▼▼▼▼▼▼
http://tvtime.co.kr

네버슬립 대쉬보드커버(다크그레이/레드와인 색상 택1)=35,000원

#프렌드위즈 #티비타임 #홈쇼핑 #일상 #촬영중 #쇼호스트 #먹방 #차 #대쉬보드커버# 데일리#인스타#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daily#instagram#instagood#selca#selfie#사진#청담#스튜디오위즈#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에요~

촬영도 오전부터 시작이 되었었는데요~

오늘의 촬영은! 이지케어플라즈마 공기제균기랍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요즘에 미세먼지 그리고 밖에 외출은 좋아하지만
들어오면 콧속이 까맣게 물들어지고 ....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우리집에서도! 음이온이 아주 짱짱나오면서
우리집도 상쾌한 집이 될 수 있답니다~ㅎㅎㅎ

부모님들에게 그리고 우리자녀에게 좋은 공기를 마시게 할려고
노력하시는데! 이 이지케어플라즈마 공기제균기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땡이랍니다~ㅎㅎ

ㅎ차량용도 있다는건 실화~ㅎㅎㅎㅎ

자 그러면 항상 이벤트 하니깐 놀러와서
우리집을 음이온으로 누려봅시다~ㅎㅎㅎ ▼▼▼▼▼▼▼▼▼▼
http://tvtime.co.kr

이지케어_플라즈마 이온 방식 공기제균기 차량용+가정용=149,000원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인스타#셀카#셀피#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일상#daily#instagram#selca#instagood#selfie

안녕하세요~ 두번째 촬영 시이작!

오늘은 많은 양의 책을 수납을 할 수있는

만들고닷컴에서 나온 ! 이동식 회전책상입니다~

이동과 회전을 같이 !!!!할수 있답니다 ㅎㅎ
우리 아이들 그리고 큰 부피를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리하다고 구매후만족이 아주 대단하다고 해요~

좁은 공간에서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도 되고
더불어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고
더불어 숨은공간에 쏙쏙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 대박대박 이랍니다~

실용성 있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이동식 회전책상을 가지고 있으면 아주 좋겠죠~ㅎㅎㅎ

프렌드위즈에서는 항상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아래 링크에서 많은 혜택을 받으러 오세요~ㅎㅎ ▼▼▼▼▼▼▼▼▼▼
http://tvtime.co.kr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instagram#daily#selca#selfie

오늘의 첫 촬영은! 내몸의 건강식품~

양파즙을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양파는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구할 수있어요~

그래서 아주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어요~

항바이러스 그리고 향균 다이어트 당뇨병 예방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특히 우리 매일매일 고생하는 다이어트도!

양파즙에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지방세포를 분해하는데 아주 짱짱이라고 합니다~

그냥 한포한포 매일매일 먹게 될경우~

이번여름을 잘 보낼수 있으면서 더불어!

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답니다~

신믿음건강농원에서 나온 순수 자색양파즙!

한포 합시다~ㅎㅎ

그리고 프렌드위즈에서는 매일매일 선착순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 아래링크따라서 오세요~^^ ▼▼▼▼▼▼▼▼▼▼
http://tvtime.co.kr

30포 2박스 =34900원

#프렌드위즈 #일상 #스튜디오위즈 #홈쇼핑 #촬영중 #티비타임 #쇼호스트#인스타그램#셀카#셀스타그램#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방송중#데일리#daily#instagram#instagood#selca#selfie #청담#스튜디오

불금에 마지막촬영이 시작이 되었답니다~

남녀노소 나이제한없이 누구나 모두 좋아하는
구수하니에서 나온 누룽지를 소개합니다~^^ 짜라란~ㅎㅎ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신선하고 영양을 많이 살려있는~

누룽지 입니다~^^ 설탕노우노 기름노우노 소금 노우노 모든 합성첨가물이 zero!

즉석으로 제조를 했기 때문에 신선함 그리고 영양이 아주 쑥욱쑥이랍니다~

누룽지로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더불어!

지퍼팩에 드리기 때문에!!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자 그러면 온라인에서 가장 싸게 팔고 있는 ~ 프렌드위즈에서!! 구매를 해 보시죵~ㅎㅎㅎ>< ▼▼▼▼▼▼▼▼▼▼
http://tvtime.co.kr

#프렌드위즈 #일상 #홈쇼핑 #광고 #누룽지 #먹스타그램 #스마트 #스튜디오위즈 #촬영중#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daily#instagram#instagood#selca#selfie

오전부터~ 스튜디오위즈에서 촬영을 하고 있어요~

열일하는 당신들 멋집니다~^^굳굳~

오늘은 우리 온도를 책임을 지는 파트론에서 나온

스마트온도계를 촬영을 했어요~

어른 아이 모두 온도가 조금씩 다른데요!! 이 온도계는 다른 온도계와 아주 다르답니다~

스마트온도계라서 핸드폰으로도 확인이 가능할 뿐더러!

립스틱만큼 작아서 휴대를 하기도 아주 편리편리 하답니다~^^ KC안전이 인증하고 미국 FCC가 모두 인정한!
우리집의 온도를 점검해 봅시다~

프렌드위즈에서는 매일매일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으니깐요~

링크타고 놀러와서 구경하세요~^^ ▼▼▼▼▼▼▼▼▼▼
http://tvtime.co.kr

파트론 스마트 체온계=25,000원

#프렌드위즈 #일상 #홈쇼핑 #광고 #온도계 #스마트 #스튜디오위즈 #촬영중#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회사#스튜디오#청담#instagram#instagood#daily#쇼호스트

오늘은! 신성소방에서 나온 소화기를 촬영중이에요~

화재예방 그리고 우리집에서 꼭 있어야되는 필수아이템을 촬영을 하니깐
제가 오히려 더 지킴이가 된 기분이였어요~

요즘에 정말 불이 많이 나고 있는 이때에 ㅜㅜ!

의무적으로 집안에 그리고 회사에 마지막으로 차량에 꼭 비치를 해야된답니다~

요즘에 집안에서도 굉장히 많이 사고가 일어나고 있어서
비치만 되어 있었다면 단독주택에서 화재가 발생이 되진 않았겠죠~?! 초기진압잘하면 우리집을 지킬 수있답니다!!!! 그만큼 우리집의 필수 아이템이랍니다~ㅎㅎ

우리가 편히볼 수 있는 소화기 그리고 들고다니기 편리한 가스소화기

마지막으로 경보형 감지기 까지 모두 합쳐서 모두다
드립니다~^^ 꼭꼭 하나쯤 챙깁시당~ ▼▼▼▼▼▼▼▼▼▼
http://tvtime.co.kr

소화기, 가스 소화기, 경보형 감지기 = 49,800원!! #프렌드위즈 #일상 #데일리 #스튜디오위즈 #촬영중 #홈쇼핑 #소화기 #티비타임#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데일리#instagood#instagram#daily#selfie#selca

즐거운 촬영현장이에요~

오늘은 청둥이청둥오리 백숙+불고기 촬영을 했는데요~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먹방촬영을 했답니다~

곧 점심시간이 다가올듯한데요!

저는 이걸로 점심을 선택하겠어요~

오리라고 하면 비싼음식 그리고 삼계탕보다 해먹기 귀찮다!

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청둥이청둥오리에서 !
아주 간편하게 토종오리를 오리백숙 그리고 불고기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나왔답니다~^^ 나에게는 귀한음식..보양식이 되고
우리부모님들에게는 좋은 효도 선물로 ! 남편에게는 좋은 건강식을!! 줄 수 있답니다~

항상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깐~ 와서 선착순 선물도 받아가세요~^^ ▼▼▼▼▼▼▼▼▼▼
http://tvtime.co.kr

토종오리 백숙 한 마리 + 연탄불 초벌 오리 불고기(300g) = 59,900원
.
#인스타#촬영중#먹방#점심#일상#데일리#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촬영중#홈쇼핑#티비타임#프렌드위즈#쇼호스트#instagood#instagram#daily#selfie#selca#청담#스튜디오위즈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에요~

불금 준비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스튜디오위즈에서 이앤비코퍼레이션의 진공포장기를 촬영을 한답니다~

요즘에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냉장고 정리를 하기가 곤란하거나
혹은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당황해 하는 주부님들을 위한
세균걱정 노우노 그리고 음식보관 냄새까지 모두 다 잡아주는 진공포장기가 왔답니다~

가정에서 음식을 먹고 남은것들을 보관해 놓다가 냄새 그리고 악취가 많이 나서
음식물 낭비를 도와주는 진공포장기랍니다~^^ 음식보관하기 힘드신 주부님들을 위해서 이앤비코퍼레이션에서 나온 !

진공포장기가 집안에서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게끔 아주 잘 촬영을 했답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프렌드위즈에서 안내를 해줄테니깐요~

모두들 구경하러 오세요~ㅎㅎㅎ

큐백 진공포장기 본품+롤(20cmX3m)4개+롤(28cmX3m)4개=79,000원

#인스타#일상#촬영중#쇼호스트#데일리#불금#맞팔#선팔#소통#인친#좋아요#프렌드위즈#스튜디오위즈#셀카#셀스타그램#instagood#instagram#daily#selfi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