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간호사

MOST RECENT

indicator 쪼가리 갖고놀기

기본 20년차 넘는 대 선배님들과
함께 온 캄보디아 마지막 밤이 가고 있는 중
어떤 위기에도 대처해주시고
당황하지 않는 광자샘
#SICU 일도잘하시고 정리도 왕왕잘하시는 현숙샘
항상 변함없는 CS 차지 창화샘
이번팀들은 조용히와서 일 잘하고 간다고 칭찬받으니 너무 기분좋은 밤이다 ♡
얼른가고싶다 집에 ㅜㅜ ㅜㅜ😱





#마지막밤 #내일기구싸야되요 #정리할게산더미 #떠나는날밤 #해외봉사 #심장수술 #스크럽간호사 #OR #Hebron hospital #캄보디아 #프롬펜

백만년만에 수술이 없던
나이트근무~
라운딩을 돌며,,,
문득 조용한 일터를
한 발짝 뒤에서 보며
눈코뜰새 없는 하루하루를
지내느라 잊고있던 것들을
돌아본다.

#일상스타그램 #수술실간호사#수술실
#직장인들 #직장인스타그램
#스크럽간호사 #스크럽간호사의길
#나이트근무 #나이트근무중

[굿잡예스] 예스병원과 함께 할 간호사 공개채용♥
분당선 오리역과 죽전역 사이에 자리를 잡고
강남과 30분 거리에 있는 예스병원에서 환자 급증으로
인해 간호 인력을 증원합니다.
내 가족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 간호1등급 병원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굿잡 예스! 예스와 함께 할 가족을 모시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 ▶ 모집분야 (척추,관절병원 경력우대)

병동 3교대 간호사
외래상담 / 입원준비실 / 통증치료실
수술실 스크럽 / PA간호사
-
- --------------------------------------------- ▶ 상세요강 (우선 지원자 면접일 배정) ◆ 병동 3교대 간호사
경력 무관(경력자 우대), 3교대 가능자 우대
데이킵/ 이브닝킵/ 나이트 킵 시간제 또는 아르바이트 가능하신 분
D 07:00~15:00 / E 14:00~22:00 / N 21:00~07:30 ★간호등급 1등급 목표로, 병동 간호인력 특별상여금 지급★ * 나이트 수당(1~6년차 9만 / 7년차이상 10만원)
* 환자 이송팀 / 린넨여사님 / 도우미2인 상주 ◆ 외래 간호사, 외래상담실, 입원준비실, 통증치료실
신입/경력 무관(경력자 우대)
평일- 09:00~18:00 (야간진료 월,수,금 20:00 주1회정도)
토요일 -09:00~13:00 (탄력근무)
* 퇴직금 별도, 연장근무수당별도 ◆ 수술실 스크럽 (2명) , PA간호사 (1명)
신입/경력 무관(척추,관절병원 경력 우대)
평일 -08:00~17:00, 토요일 - 09:00~13:00 (격주근무)
* 연장근무별도, 토요일 근무수당 별도, 퇴직금 별도 ◆ 제출서류 및 접수
이력서, 자기소개서 (채용 시 필요 서류 개별 연락)
sweetlove30@naver.com
문자 문의 : 010-3666-4274 (평일 09:00-18:00) -
-
--------------------------------------------- ★예스병원 직원을 위한 복지★

빵빵한 교육, 수당제도
직책수당, 자격수당, 야근수당, 시간외수당
휴일/미오프수당, 보수교육/직무교육 지원

매월, 부서별 문화여가활동비 지급!

출산, 육아휴직은 기본!
장거리도 OK! 1인 1실 기숙사

직원 상조회 운영, 든든한 명절!
각종 상여금 + 선물세트까지!

두둑한 인센티브와 우수직원 포상
매월 친절직원 포상, 우수직원포상, 해외여행포상

놀때는 화끈하게! 동호회 운영!
바다낚시 동호회, 자전거라이딩, 볼링, 맛집 등
-
- --------------------------------------------- 예스병원 둘러보기
▶ 홈페이지 http://www.hospitalyes.co.kr
▶ 블로그 http://blog.naver.com/hospitalyes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yeshospital

#널스타그램 #간호사구인구직 #간호사채용 #간호팀 #간호사 #병동간호사 #수술간호사 #남자간호사 #여자간호사 #병원구인구직 #간호사공개채용 #상담간호사 #수술PA #스크럽 #스크럽간호사 #외래팀 #외래간호사 #병동팀 #수술실 #간호대학 #간호대 #세계3대인명사전등록 #명의
#aftereffects #에펙 #instagood #hospital #doctor

🖑🖐
간호사 5년차, 약 5년만에 네일아트!!
그동안 정말정말 하고싶었는데
결혼 전날까지 아침7시반 출근,
약 3시간 수술 끝내고 부랴부랴 받은 네일
.
.
.
#결혼식 #자기전 #인스타그램 #피드업뎃
#간호사 #수술실간호사 #스크럽간호사
#젤네일 #네일아트 #웨딩네일아트 #웨딩네일

💚&💜
신행가서 입을 커플트레이닝복 왔다!
가자! 나나와 뽀를 찾으러!👀
.
.
.
근데 어째 뚜비옷은 봐도봐도 수술복같노😂
오빠는 호텔 안에서만 입겠다네😒 #츄무룩💦
#커플트레이닝복 #보라돌이 #뚜비 #트레이닝복
#신혼 #신혼스타그램 #신혼부부 #신혼여행
#부부스타그램 #뜻밖의 #수술복 #생김 #스크럽간호사

요즘 일 집 잠 💤 그래도 하루하루 재미있다 👍😊열심히 더 배우도록 해야쥐
#셀스타그램#러시아#블라디보스톡#고양이#간호사#스크럽간호사#수술실#힘내자#열심히#행복#힐링#조아#

#거기까지만하자
추석 전에 왜 이렇게 수술들을 받으시나??? 가족들을 만나러 가셔야죠 예?????? #이번추석에4night
#수술러쉬 #미친스케줄 #명절전수술파티
#데일리 #널스타그램 #스크럽간호사

인터넷 뒤적거리다가
오랜만에 보는 낯익은 기구들에 멈칫
글은 또 얼마나 공감되는지ㅋㅋ
약도 모르고 IV도 못하고 내가봐도 난 간호사가 아닌듯😐
일하면서 배운거라곤
째고 잡고 꼬매고
가끔씩 드는 회의감ㅋㅋㅋㅋ
혼자보내는 시간이 많으니 잡생각도 많아진다

#행사간남편기다리며...
#빨리와심심해
#혼자있으니까잡생각
#주부모드
#벌써9월
#월말가계부스트레스
#숨만쉬어도돈
#아껴쓰는데왜케많이나가...
#실급이고뭐고일해야하나
#그나저나...
#난다음에어느파트가지

#스크럽 #스크럽간호사 #간호사 #간호사그램 #유부녀 #scrub #scrubnurse #수술실 #수술실간호사
#사람보다장비가우선인수술실
#집도의기분이그날수술방분위기
#소리지르는니가챔피언

더운날 설빙 메론빙수...복고다방 커피께끼...마시따~ 출근하면 시원한게 아니라 춥다..ㅋㅋ이럴땐 수술실간호사긴된게 좋다고해야하나...ㅋㅋ
#조은손병원 #pa #스크럽간호사 #수술실간호사 #선팔 #맞팔 #소통

쫌 찡찡대야지..
오늘 오전 내내 스크럽 들어갔다. 힘들다ㅜㅜ 8A 시작 전부터 맘 안 좋고 힘들었는데..힝. 시저를 포셉 주듯 줬다가 털렸다. 한 실수 또 해서 또 혼났다. 그나마 1년차 샘이라 뭐라 안했는데 줘놓고서 아차 싶었다...하아
시저 니들홀더 같이 두 갈래는 앞부분이 위로 가게
포셉 나이프 등 한 갈래는 앞부분이 아래로
이젠 정확히 줘야지!
잘 할 거 얍!! 카페인으로 힘>< #신규 #간호사 #신규간호사
#OR #수술실 #스크럽 #스크럽간호사 #점심시간 #점심 #소이라떼 #커피 #두유 #커스텀두유 #카페인 #coffee #coffeeholic #coffeelove #coffeesm #coffeelover #coffeetime

나이트 세시간 남았다💨
눈알이 터져버릴꺼가탕😪😑
#간호사 #스크럽간호사 #나이트 #개졸려
#병원은 #넘나추운것

따뜻한 방바닥에 엉덩이 붙이고 앉아있으니 일가기 싫다
#월요병 #출근하기싫다 #발스타그램 #집사그램 #출근 #널스타그램 #스크럽간호사 #수술방간호사

#수술실 #크록스 #지비츠
이게다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직장인 #스크럽간호사

나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걸까.
오래전 시간이 멈춰서 그 자리에 머무르고 있는 기분이다.
#여기는어디인가 #나는누구 #집사그램 #스크럽간호사 #행복이뭐야 #무의미해 #의미없는질문 #답은뭘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