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바프로

1122 posts

TOP POSTS

_
오늘 날씨도 꿀, 오늘은 돌고래 보고싶다유유 🐬
.
#스쿠버다이빙 #홍스쿨 #스쿠바프로 #이집트투어 #scubadive #scubapro #scubadiving

대왕앞에서
두둠칫.
내자세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어디 포인트좀 가자... #다이빙 #물질 #스쿠바프로 #하이드로 #울릉도
#부부 #일상 #휴일 #데이트 #스쿠버다이빙

새장비는 역시나 좋구나
태후 송중기 포스~ 핼숀 카모 믓찜!! #핼시온커스텀 #스쿠바프로 #아펙스

새 장비는 인증하라 배웠습니다. 깔깔 #jetfin #제트핀 #스쿠바프로 #scubadiving

호흡기 도착기념 착용샷!! 마스크는 매너;;
#스쿠바프로 #만티스

새로온 아이..
두번째 티타늄 호흡기..
S600t (used)티타늄..1.2단계무게합이 500그람조금넘음..;;언젠간 마그네슘 호흡기도 나올듯한데..
고마워 권집사 😍

#티타늄#스쿠바프로#호흡기
#근데쓸데없으

MOST RECENT

_
오늘 날씨도 꿀, 오늘은 돌고래 보고싶다유유 🐬
.
#스쿠버다이빙 #홍스쿨 #스쿠바프로 #이집트투어 #scubadive #scubapro #scubadiving

어쩌다보니 스쿠바프로 씨윙 노바 광고#페스카도르#스쿠버다이빙#NAUI#59369#스쿠바프로#씨윙노바

대왕앞에서
두둠칫.
내자세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어디 포인트좀 가자... #다이빙 #물질 #스쿠바프로 #하이드로 #울릉도
#부부 #일상 #휴일 #데이트 #스쿠버다이빙

쉐어워터는 이렇게 인트로에 이름과 사진을 넣을 수 있답니다!! 하하하 새장비 씬나😗😗😗
.
.
#쉐어워터 인가 #쉬어워터 인가 #페르딕스 #트랜스미터 는 없음 난 #게이지 잘보는 녀자 #새장비 #컴퓨터 에서 #헬시온 #라이트 까지 #고맙습니다 #선물 이라 더 #씬남 역시 #장비 는 새장비😜근데 내 #스쿠바프로 #크로미스#병원 갔음 #ㅠㅠ #스쿠바 #스쿠버다이빙 #퐁딩클럽 #미강사 #scuba #scubadiving #divecomputer #shearwater #perdix #intro #inst_mi

2017.07.16 with @guny_diver
포항 델타 다이빙~!!
나름버디 @ssu4829 랑ㅎ 함께~ 간지 @guny_diver 형님따라서 졸졸졸~~^^ 영상촬영 담당한다고 해놓고.. 수심 맞추기에 급급한..
하면할수록 보면 볼수록 멋진 @guny_diver 형님ㅎ
많이 배우고 갑니다ㅎㅎ

그리고 박강사님 반가웠습니다ㅎㅎ
다음에 좀 가르쳐주시고 가세요^^
.
.
.
#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 #포세이돈 #poseidon #헬시온 #Halcyon #포스엘리먼트 #fourthelement #프로테우스 #proteus #아폴로 #바이오메탈프로 #로즈골드
#apolo #biometalpro #스쿠바프로 #mk25evo #g260 #제트핀 #scubapro #jetfin #고프로4 #gopro4
#drysuit #듀이 #dui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