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36

1511 posts

TOP POSTS

#다낭 도착
첫날#노보텔
사진 분위기만 좋은#스카이36 귀터질뻔 🤦🏻‍♀️
.
.
#싸우지말자

행복했던한때...😩😩이때로돌가가고싶다......#다낭여행#나만리트리트#하얏트리젠시다낭#스카이36#현실시궁창

아 그리워〰〰〰〰〰처음 만났는데 갑자기 내리는 비때문에 비 피해 앉아있다가 쫑알 쫑알 한참 하고,, 가서는 진짜 분위기에 취해보려따,,, ㅠㅠㅠㅠㅠ 다들 보고싶어유ㅠㅠ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ㅠ
.
.
.
.
.
#베트남#다낭#여행#스카이36#노보텔#스카이라운지#vietnam #danang#sky36#skyrounge

오빤 나에게 이 구역의 마왕같다고 했다.

마미랑 함께하는 내 생일파티 인더클럽 ㅋㅋ 신나게놀다 폰두고나옴...#sky36#스카이36#내생일파티

#다낭여행#베안 을 못가서 현지인맛집에서 #타이거새우 #미케비치#스카이36
신나는 밤을 보내고 감기를 얻었다. 콧물이 계속 나지만.. 한국 가서 죽을거야!!!😇

MOST RECENT

.
.
.
슬프다..#마지막 #밤
최고 야경을 볼수있다는..
#노보텔#스카이36
움...실망이컸다...
화려하게 마무리 하고싶었는데..
비싸기만 엄청 비싸고..ㅠㅠ
음악두..별루..
그냥..해변가에서 #맥주 마시는게
최고!!!
호텔와서 신라면에 맥주...
이렇게 하루..마무리..여행 마무리..
#참#참섬#스노클링 사진 못찍은게 아쉽다ㅠㅠ
딱 이틀만 더 있고싶다😭
.
.
#베트남#다낭#20대#마지막#여름휴가#우정여행#추억쌓기#👭#노보텔#스카이36#칵테일#🍹#야경#또#80%#한국인#마지막날#아쉽다#신라면#맥주#🍻#끝#안녕

아 그리워〰〰〰〰〰처음 만났는데 갑자기 내리는 비때문에 비 피해 앉아있다가 쫑알 쫑알 한참 하고,, 가서는 진짜 분위기에 취해보려따,,, ㅠㅠㅠㅠㅠ 다들 보고싶어유ㅠㅠ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ㅠ
.
.
.
.
.
#베트남#다낭#여행#스카이36#노보텔#스카이라운지#vietnam #danang#sky36#skyrounge

다낭 3일차,
1~2일 내사진🙈 엄청 덥지도 않구 날씨도 짱짱맨이고 다 좋다좋아🇻🇳🛫💕💕
데세랄사진은 사진계정으로 올려야짐😤😁 #베트남#다낭#스카이36#바나힐#미케비치#데일리#일상#여행#여행에미치다#여행에미치다_다낭#욜로#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피#vietnam#danang#sky36#banahills#daily#selfie#yolo#NOBBACK🔥

<베트남 여행 2일차>
바나힐은 역시 이뻐ㅜㅜ국제 미아될 뻔했지만 잘 이겨내고, 맛있는 음식먹고(스프링롤도 먹은거 안비밀), 밤수영 즐기고, 라운지바에서 야경 즐기기😂
#베트남#여행#다낭#바나힐#구름위로#케이블카#막찍어도인생사진#마담란#반쎄오#분짜#스프링롤#노보텔#호텔수영장#밤수영#스카이36#라운지바#비싼#칵테일#여행스타그램

#다낭 도착
첫날#노보텔
사진 분위기만 좋은#스카이36 귀터질뻔 🤦🏻‍♀️
.
.
#싸우지말자

다낭으로 와서 호이안에서 산 원피스 입은 날💃🏻 야경 예뻐.... #베트남 #여행 #5일차 #다낭 #노보텔 #스카이36 #vietnam #travel #danang #sky36 #night

#다낭여행 넷째날 복기 2017.08.19

맨위 1번,2번 - 호이안의 낮과밤.
#호이안 #야경 #다낭 #베트남
가운데 3번 - 다낭의 야경을 위한 필수 방문 명소
#노보텔 #노보텔다낭 #스카이36 #sky36

가운데 4번 - 다낭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
#골든파인 #열정의도가니 #공안따위없음

맨아래 5번,6번,7번 - 패티두께 실화
#버거브로스 #다낭맛집 #한국인줄 #한국인천지 #존맛

맨아래 8번 - 이제 감흥없는 호텔 조식

다낭의 야경은 스카이36에서🤘🏻

마지막밤
이곳에서 불사르고 싶었지만
피곤해서 금방 접었
아 젊음이여 ㅋㅋㅋ
-
-
#다낭#다낭여행
#다낭노보텔#스카이36
#불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