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카이디지탈

138 posts

TOP POSTS

.
출시 기념 키캡 증정으로 저렴하게 팔길래 기계식 갈축으로 구매..ㅎ
.
걸리적 거리는게 좀 있지만 이 가격이면 쓸만한듯...
.
다음엔 적축으로...ㅋ
.
#기계식키보드 #갈축 #스카이디지탈 #키보드

#남편생일선물 #스카이디지탈 #기계식키보드 #갈축 사줌.
모찌군이 너무나 좋아해서 깜짝 놀람.

평정심을 유지하려했다던 모찌군의 입꼬리는 좋아서 들쑥들쑥ㅋㅋ

요즘 매일 야근에 엄청난 업무량에 지친 모찌군에게 생일은 25일이지만 미리 선물했는데 잘 한 것 같아요.

싱기방기 자판기 ㅋㅋㅋ
#N키보드#기계식키보드#스카이디지탈
설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스카이디지탈 #nkey #nkeyboard #빠른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key K2 레인보우 LED 키보드 #이중사출 키캡에 LED 라서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음

#스카이디지탈 #nkeybord2 #새키보드

제닉스 버리고 엔키보드 구매

독서토론을 마치고 나면 항상 뿌듯함도 있었지만
.

이런 양질의 토론 결과를 DB화 하지 못하거나
.
정리를 해놓지 않은 것이 항상 아쉬웠는데.. .
메모를 하자니 토론 속도를 못따라가고
.
녹음을 하자니 두세시간 녹음한걸 어느세월에 다시 정리?
.
이쁘고 스마트하게 블루투스 기계식키보드를 샀당🤘🏼
.
#스카이디지탈#기계식키보드#청축#타닥타닥#블루투스키보드#BT61#핑계는됐고이뻐서지름#스마트#얼리어답터#사실쓸모는그닥😅

MOST RECENT

스카이디지탈이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가 메인인 회사인지라 어떤키를 많이누르고 불편한거가 없는지 살펴보려고 구찮아서 안하던 내가 배틀그라운드를 해봤는데 1킬이 목표로 했는데 2킬함 데스는 30번은 되는듯 ㅜㅜ

역시나는 게임이 안맞아

F키는 마우스웨어로 사이드버튼에 기능할당해서 써도 괜찮을듯 ㅋㅋㅋ

#배틀그라운드 #스카이디지탈 #키보드 #마우스

집에 있는 녀석. 내 힐링타임을 함께해주는 녀석.
#스카이디지탈 #skydigital #skynkeyboard #nkey #R3RGB #기계식키보드 #청축 #힐링 #LED

@gstar.gameshow @skydigital_inc 지스타 트위치 부스존에서 발견한 스카이디지탈 제품군. 헤드셋 포함된 사진으로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다. 사진 보신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분 인스타 관리좀;;; #부산 #벡스코 #지스타 #gstar #스카이디지탈

키캡 구입! 새 키보드 같다 #스카이디지탈 #키캡교체

진짜 인스타에서 보고 뽐뿌 오던 거 참았는데 아영이들 앨범 듣고싶어서 샀다ㅠ_ㅠ 씨디 모아야지🎶
#아리아판#스카이디지탈#위아영#다만널사랑하고있어#다널사#재생중#🎶

받았다!! 타격감 👍👍👍👍
#기계식키보드 #스카이디지탈 #led키보드 #갈축

스카이디지탈 119 키캡을

블루와 핑크를 섞어줘서 만든 투톤 컨셉 !! 이쁘쥬?? ㅎㅎ

#스카이디지탈 #기계시기보드 #키캡
#119키캡 #키캡119 #keycaps #keyboard
#keyboards #caps #key

얼마전에 5년 된 컴퓨터가 켜지질 않아서
삼성전자를 가보니 하드웨어 사망😥
(백업 미리해두길 잘했당😅)
새하드웨어로 교체 후
자꾸 컴퓨터가 켜지질 않아서
담당기사님께 여쭈어보니...
키보드가 망가져서 하드웨어가 사망한 거라고😭
키보드 바꾸라는 명령에 바로 바꾸니
너무 잘됨😄
이런!!! 돈 잡아먹는 기계들!!! 그래도 새것은 좋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용산아이파크몰 #기계식키보드입문
#기계식키보드 #번쩍번쩍✨
#삼성컴퓨터 #삼성전자
#스카이디지탈

내일부터 법정관리 졸업과 동시에 출시한 대망의 119키 키캡 17,900원에 48프로 할인된 특가!
11번가와 함께 진행합니다

#키캡 #엔키 #119키 #키보드 #스카이디지탈 #특가 #할인

키보드 병원 갔다 오는 길.
ㅐ 키를 인식을 못해서 교체 받으러 남영으로 .
.
.
#키보드 #스카이디지탈

키캡 이정도면 충분하다

더 이상의 키캡 논란 종결!

http://cooln.kr/bbs/copy_preview/125227

119키 키캡으로 대동 단결!

#스카이디지탈 #nkey #119키 #키캡 #이중사출 #PBT #한영투과

.
키보드 설정을 바꿔봤는데 가만히 냅둬도 이뻐서 좋다♡

#일상 #daily #기계식키보드 #스카이디지탈 #r3rgb

갈축이라 속도감 좋은건 굉장히 마음에 드네 ㅎㅎ
#기계식#키보드#스카이디지탈#nkey

NKEYBOARD 37키 한글 PBT 더블샷 컬러키캡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 색놀이
#키캡 #pbt #스카이디지탈

nkeyboard-nkey2
이전 키보드는 PS/2 지원 밖에 안 되고 키보드가 삐걱거려서
5년 이상 쓰던 삼성, 큐센 키보드를 버리고
지름
기계식 키보드 살 여유는 없으므로
멤브레인으로
사실 PS/2랑 USB랑 차이를 몰라서 왜 PS/2를 쓰는지도 몰랐는데
반응속도가 다르다고 한다
#컴퓨터 #pc #데스크탑 #desktop #computer #keyboard #키보드 #nkeyboard #nkey2 #스카이디지탈 #반복속도 #조절가능 #10단계 #gaming #game #게이밍 #skydigital #멤브레인

#기계식키보드 #기계식키보드청소 #키보드청소 #청축키보드청소 #스카이디지탈
기계식키보드 처음 청소도전. 진짜 더럽다.
청소를 하려고 한 이유는 오른쪽 키패드 키가 두번씩 눌려서인데, 별로 효과가 없다. 정말 비싸게 줬는데, 2년을 못쓰다니. 스카이디지탈 제품 안살래요

파워서플라이의 새로운 선택 기준
#무상수리7년 #유상5년 합이 12년
이정도면 평생 쓸 수 있을것 같다.
회사가 망하면 어쩌지?
#스카이디지탈
#싸게샀슴

언니가 #포토후기 남겨준다 해서 #손꼽아기다린 #스카이디지탈 #기계식키보드 사진 보내주려 했는데 #회 를 잘못보냈다 #맛있겠지 #큰그림 #성공적 #회맛 #꿀맛 #키감 #꿀감

독서토론을 마치고 나면 항상 뿌듯함도 있었지만
.

이런 양질의 토론 결과를 DB화 하지 못하거나
.
정리를 해놓지 않은 것이 항상 아쉬웠는데.. .
메모를 하자니 토론 속도를 못따라가고
.
녹음을 하자니 두세시간 녹음한걸 어느세월에 다시 정리?
.
이쁘고 스마트하게 블루투스 기계식키보드를 샀당🤘🏼
.
#스카이디지탈#기계식키보드#청축#타닥타닥#블루투스키보드#BT61#핑계는됐고이뻐서지름#스마트#얼리어답터#사실쓸모는그닥😅

스카이디지탈 NKEY G510 Spark 게이밍 마우스 [원본] http://blog.naver.com/spikey/220937921463

#마우스추천 #게이밍마우스 #PIXART3336 #10800DPI #빠른마우스 #NKEY #스카이디지탈 #LED마우스 #UV코팅 #게이밍기어

아이맥과 몇년간 함께 한 매직키보드는 오래 타이핑 하기엔 나랑 맞지 않은데도 몇년 동고동락 하다가 기계식을 샀다 ㅠ.ㅠ❤️ 카라비너 써서 변환까지 하니 완전 편하다! 최고 이쁨❤️✨😉
#기계식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keyr1 #led #effect #이펙트 #이쁘다 #karabiner #mac #아이맥 #키보드 #변환
#나는왜 #맥이라서 #오버워치를 #못하나

스카이디지탈 기계식키보드 구입
Nkey-R1s Rainbow LED
All White
화이트 방진 갈축

최고최고 기분이와따야!!! #기계식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key #nkey-r1s #화이트방진갈축 #2번째구매 #화이트기계식키보드 #오테뮤 #오테뮤갈축 #outemu #outemu-brown #piao_lounge #intellego_2q

첫 기계식 키보드 개굿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f1 #갈축

스카이디지탈 NKEY J202 코브라 게이밍 마우스 #에누리 #에누리체험단 #스카이디지탈 #코브라게이밍마우스 #게이밍마우스

_
[디지털|기계식키보드]
판매처: G마켓
제품명: 한성컴퓨터 GTune MKF10 키보드/LED/RGB
가 격: 39,900원(무배)
-
☝️ 색상변경 가능한XRGB, 카일스위치, 체리식!!
🎉 기계식 키보드가 쇼킹딜에! 적축, 청축, 갈축 선택가능!
-
>판매처링크: https://goo.gl/eZb2XO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shoppingfesta1/

#기계식키보드 #청축 #갈축 #적축 #카일스위치 #xrgb #led키보드 #한성키보드 #한성컴퓨터 #한성기계식키보드 #제닉스 #맥스틸 #스카이디지탈 #쿨러마스터 #pc방 #겜방 #맞팔 #소통 #최저가 #특가 #쇼핑축제

.
남편이 집을 피씨방처럼 만들어줬다.
이번에 ssd도 바꾸고 하드도 4테라로 바꾸고 그래픽카드도 바꾸고 게이밍키보드랑 마우스도 새로 장만했는데 , 역시 게임할땐 간식이지! 하면서 웰치스 한박스랑 간식거리를 잔뜩 쌓아줬다.
다시 일을 시작해야하는 시기라 여기저기 일자리 알아보고 있는데 , 피씨방 환경 만들어준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일하냐며 더 놀으라고 했다.
이거 참 , 너무 좋구만.
.
.
.
.
#게임 #피씨방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스카이디지탈 #맥스틸 #gtx1060 #집씨방 #게임하는여자

.
.
오빠놈이 신기한 키보드를
사왔어요☺️(오빠 손 촬영😆)
오빠는 저렇게 불들어오는것들을 좋아해요..✨
불들어오는 스피커 등등..ㅋㅋ
.
#감기조심하세요❤️
.
😭
#엔키보드 #nkeyboard #led #led키보드 #스카이디지탈 #일요일 #밤 #웹툰 #분홍분홍 #분홍했분홍 #네이버 #다음 #힐링 #일상 #일상그램

#택배왔다 멀티페어링 지원에 마이크로 5핀으로 유선 연결 및 충전도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 타이핑 할 때마다 또각또각 햄볶아요 💕 오늘밤도 투다다닥 포풍타이핑 🤗 번역도 하고 논문도 쓰고 굿굿 #mechanicalkeyboard #기계식키보드 #minikeyboard #미니키보드 #스카이디지탈 #skydigital #BT61 #갈축 #desktour #getorganised #데일리그램 #책상스타그램 #studygram #공스타그램

가성비 대박...만원대에 게이밍마우스를?
몆십만원짜리랑 성능이 동급인 요녀석 대박인듯! 마우스바꾸시는분 참고하세욥!

사용후기 http://blog.naver.com/whdgh3121/220909187482

#에누리 #에누리체험단 #스카이디지탈 #게이밍마우스 #마우스 #컴퓨터 #nmouse #Nmouseh34게이밍마우스

#스카이디지탈 #nkey #nkeyboard #빠른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key K2 레인보우 LED 키보드 #이중사출 키캡에 LED 라서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음

#스카이디지탈 #nkey #nkeyboard #빠른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key K2 레인보우 LED 키보드 #이중사출 키캡에 LED 라서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음

키보드가너무비싸서속상하다ㅜㅜ
내돈주고못사서 오빠가선물해줌♡
고마워용!

#기계식키보드 #오빠선물인데승히랑커플 #승히는까만색나는흰색 #스카이디지탈 #R3 #청축 #화이트 #누를때마다반짝반짝 #소리도이뻐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