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위프티

63 posts

TOP POSTS

킥스쿠터 스위프티 타고 어니언 옛 신일금속 방문 #스위프티 #킥보드 #킥스쿠터 #어니언카페

세 번째 싱글 나왔는데 진짜 내가 원하던 분위기의 곡이다ㅜㅜㅜ😍❤
#테일러스위프트#taylorswift#테이#테이💖#tay#reputation#gorgeous#테일러내한와#스위프티#swiftie

프렌치부케🌼

꽃지식😶
부케는프랑스어로 '다발 또는 묶음'으로
결혼에 앞서 신랑이 직접 자연에서 꺾어온 꽃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신부에게 주었던 것에서 비롯되었다고합니다
.
.
.
.
#스위프티 #옥스포트 #라넌 #헤데라 #호엽 #튤립 #프렌치부케 #프렌치스타일 #bouquet
#피우다플라워스튜디오 #플라워레슨 #꽂 #꽃주문

😊

오늘의 연구원 우유배달부 미쬬입니당 이제는 외부인이라 닌자처럼 소근소근 왔꾸여 😭😭😭😭
(For G민언니쓰) (조력자: 희수킴)
청주에서 맛있는 우유래서 집가는길에 들려찌 !옴마? 손님이 왜때문에 없어서 영문을 모르겟구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속은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날 속는 미쇼쓰입니당 ;;;;;;;;::: 😭😭

MOST RECENT

You're so gorgeous....이렇게까지 좋아도 되나😍😻
#테일러스위프트#taylorswift#gorgeous#reputation#스위프티#swiftie#tay#테이💖

역시 13초는 테일러 따라하기

세 번째 싱글 나왔는데 진짜 내가 원하던 분위기의 곡이다ㅜㅜㅜ😍❤
#테일러스위프트#taylorswift#테이#테이💖#tay#reputation#gorgeous#테일러내한와#스위프티#swiftie

시험끝~~ 어제 재밌었다ㅎㅎ 특히 니트가디건 득템 개꿀♡♡
#중3 #무쌍 #스위프티 #쿠션고마워 #인스타알못 #태그이케하는거맞나 #시험끝🙌 #영어1등급제발

테일러 계정인데 나라별 언어로 뜨는 건 알지만.... 그래도 신기하고 너무 좋다ㅜㅜ😍 그러니까 제발 내년 월드투어때 와라ㅜㅜㅜㅜ
#테일러스위프트#taylorswift#lookwhatyoumademedo#lwymmd#areyoureadyforit#스위프티#swiftie#reputation#rep#테이💖#테일러내한와

타겟반은 포기하고 그냥 유럽 수입반만 사야지ㅜㅜㅜ 발매일 쯤에 한국반도 따로 나올 것 같은데 앨범 하나에 구성이 다 달라서 얼마를 쓰는 거냐ㅜㅜ 11월 10일이나 빨리와라....
#테일러스위프트#taylorswift#테이💖#tay#swiftie#스위프티#reputation#rep

텔러카페에서 팬분이 제작해서 판매하신 스트랩키링인데 오늘 도착했다 이거 너무 예쁜 거 아니야ㅜㅜㅜ😍
#taylorswift#taylorswift13##swiftie텔러카페#테일러스위프트#스위프티#스트랩키링#테일러스위프트스트랩키링#ts1989#테이💖

뮤비 벌써 1억뷰....!!
아직 리드싱글밖에 안 나왔는데 이 정도ㅋㅋㅋ 6집 근데 정규 발매가 11월 10일..... 아직 멀었다
#taylorswift#taylorswift13#reputation#lookwhatyoumademedo#swiftie#테일러스위프트#스위프티#테이💖

타겟반 앨범이랑 티셔츠 갖고싶다 근데 직구할 줄 몰라ㅜㅜㅜㅜ
#taylorswift#테일러스위프트#reputation#lookwhatyoumademedo#swiftie#스위프티#테이💖

정식 음원 나왔다😍 그리고 13초는 테일러 따라하기ㅋㅋㅋㅋㅋ
#lookwhatyoumademedo#reputation#taylorswift#taylorswift13#swiftie#테일러스위프트#스위프티#테이💖

I'm sorry the old taylor can't come to the phone right now
Why?
Oh 'cause she's dead!

#lookwhatyoumademedo#reputation#taylorswift#swiftie#테일러스위프트#스위프티#테이💖
드디어 나왔다 지금 학교라서 짜증나고 애플뮤직 못 써서 짜증나는데 그래도 유튜브에 올려줘서 들을 수 있다 노래 제목,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면 진짜 마음 먹고 나온 것 같아서 맘아픈데.... 역시 테이라서 노래 너무 좋아😍
테이가 하니까 뱀도 좋다🐍🐍🐍🐍🐍🐍🐍🐍🐍

이제 곧 테이 싱글 나오는데 왜 학교에 있어야 되냐.... 정식음원 한국에 이번주안으로 나오겠지??ㅜㅜㅜ
#taylorswift#taylorswift13#ts6iscoming#reputation#swiftie#테일러스위프트#테이💖#스위프티

드디어 뱀 영상 다 나왔다
25일에 티저 나온다는 거 제발 진짜이길.... 툭하면 미친것들이 테이 보고 뱀이다 뭐다 하는데 이번에 제대로 나와서 싹 다 입다물 게 해줬으면 좋겠다🐍🐍🐍🐍🐍🐍🐍🐍🐍
#ts6#ts6iscoming#taylorswift#swiftie#taylorswift13#weloveyoutaylor#테일러스위프트#스위프티#테이💖

#staystrongtaylor
#istandwithtaylor
#weloveyoutaylor
#swiftie#스위프티#테이💖
#shakeitoff

테일러가 남은 재판까지 승소했고, 여성단체에 기부한다고 한다. 잘 마무리돼서 다행이다.
데뷔 후 처음 갖는 휴식기에 힘든 일이 있어 안타까운데 용기내줘서 정말 멋지고 고맙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