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아메리치노

MOST RECENT

.
언니랑 모닝 꽁커피☕
곳장 플리마켓 가려고 대기중 잇힝
기대된다~~~~😎
.

#모닝커피 #플리마켓가요 #신난당 #창원컨벤션센터 #곳간 #곳장 #엔제리너스 #스위트아메리치노 #꽁커피 #땡큐베리감사 #꽁냥꽁냥

시원하게~~~
출근전 한잔 마시고
#스위트아메리치노
#엔젤리너스

#20180226#엔제리너스#아메리치노#스위트아메리치노#무료음료쿠폰#커피스타그램#먹스타그램
오늘은 손에 감각이 없어서 엎지르고 사고침 ㅜㅜ 그래도 다행히 다시 만들어줘서 잘 마심

명절에 놀러다닌게 몇년만인지 ...
세룡이가 급 대전으로 떠나고
자유부인이 된 분홍이 덕분에 급 명절나들이
마지막에 담담이가 찡찡거렸지만
그래도 즐거움
마냥 즐거움
명절에 놀고있다니
그냥 좋음 ㅋㅋㅋ
근데 둘이 찍은사진은 한장도 없네 ㅋㅋ

우리 또 나가자 ㅋㅋㅋ

#결혼5년차 #명절 #주부탈출 #자유부인
#애엄마그램
#맘스타그램 #김포롯데몰
#파스퇴르우유아이스크림 #온더보더 #퀘사디아 #멕시칸음식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 #스위트아메리치노

어제 간 엔젤리너스...
이러다 거기 디저트 메뉴 섭렵하겠음...
이번엔 큐브달콤브레드~ㅋㅋ
맛있네 ㅋ
늘.. 아메리치노 ㅋㅋ
요즘 즐겨마심 ㅋㅋ 스위트로다가 ㅋㅋㅋ
시럽은 다이어트해도 끊을 수 없을듯ㅠ
율군은.... 늘... 포켓볼, 포켓몬에 서서히...
중독되어 가는중;;;;
이젠 포켓몬의 진화단계를 나보다 잘알아;;; 마지막 사진은
오랜만에 먹은 이미트 돌솥비빔밥!
맛나네!♥
하지만.. 메뉴는... 좀 더 다양해야할듯... #율이네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5살 #아들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엄마의길 #아들바라기 #도치맘 #포켓몬고 #포켓몬스터 #포켓스톱 #포켓볼 #엔젤리너스 #단골인듯 #스위트아메리치노 #큐브달콤브레드 #휘핑크림많이줘요 #너무적어 #빵이시간이지나니점점딱딱해져 #좀만더부드러웠으면좋겠다 #첨에도좀딱딱했음 #이마트 #푸드코드메뉴늘려줘요

.
#엔젤리너스 얼마만이야☕
커피는 일주일에 한잔씩만 마시려 했는데
첨 먹어본 아메리치노가 넘나 맛있어서
한입만~ 했다가 반 이상 먹어버림..
.
.
#동생미안
#스위트아메리치노
#헤이즐넛카페라떼
#수다백만개😆

첫번째 조리원동기모임♥
세미언니 다혜씨가 빠져서 조금아쉬웠지만 담엔 볼테니깐❤고되지만 재미있던하루
갈비먹구 아메리치노먹구 닭발에 맥주까지 좋다~
#갈비 #조리원동기만남 #닭발#맥주#스위트아메리치노#맛있다#내딸래미 #오늘이쁨터짐 #4개월아기들😙😙

진짜강추😘넘나맛잇는것 #엔젤리너스스페셜리티 #스위트아메리치노

아메리치노를 먹어봤습니다. 스위트 아메리치노를 추천합니다. 테이크아웃용기만 가져와도 개이득입니다. #엔젤리너스 #스위트아메리치노

#스위트아메리치노 #딸기크림치즈케이크
오랫만에 in seoul😽
엔젤리너스에서 좋은사람들과 수다한바탕!!
좋구나~~😌
#좋은날 💕


오늘 @jjangseungmi 언니덕분에
맛난거 마니먹어보았네유ㅋㅋ
시간가는줄모르고 수다떨었네.
요즘 젤 고민스런 두가지...
결론은 없지만 즐거웠어용♡

#동성로잘안나가서
#어디가어딘지난몰라

#커피타임 #엔젤리너스 #스위트아메리치노 #커피그램 #치즈케익 #즐수다 #인스타친친 #대구맘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줌마그램 #맞팔 #선팔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