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바질

MOST RECENT

#스위트바질 #스타벅스환경캠페인 더 자라서 뿌리가 엉키기 전에 빨리 애들 화분을 나눠줘야 할 것 같았다. 13개나 되는 줄 오늘 알았다. 반타작해도 성공인것 같아 마음이 가벼워졌다

모터쇼 가서 받은 스위트 바질을 키운지 2달 정도 됐다
최근에 잎이 노래지고 시들한 거 같길래...
건물 주차장에 굴러다니는 화분에 분갈이 해줬다..
밖에서 볕도 많이 받고 쑥쑥 자랐으면..
#화분 #바질 #스위트바질 #허브 #현대자동차 #부산국제모터쇼 #넥소 #nexo #hyundai #수소전기차 #sweetbasil #grow #herb #busanmotorshow

잎은 안나고 꽃이 폈네 ㅋㅋㅋ 내년엔 꼭 모종 사서 키우는 걸로 ㅎㅎ #스위트바질 #고추모종인줄

내가 만든 #화분
#스위트바질 #키우기
🌱🌱🌱🌿🌿🌿🌳🌳🌳 ..
너무 처음 시절에 만든
#삐뚤빼뚤 화분에
첫 페인팅한 #도자기 ... 지금도 초밥 이지만 🙄
#바질 아 무럭무럭 자라라!!! #바질페스토 만들어야지~🤩🌱
.
.
#바질키우기 #자급자족 #집순이
요즘 #양재꽃시장 너무 자주간다
#모종심기 #분갈이 #도자기핸드페인팅 #소확행

이제 대부분 떡잎외에 본잎이 나고 있고
발아가 느린 스피아 민트는 심은지12일 차 되니 하나씩 나오고 있고 쬐끄마네.. 근데 이거 다 크면 집에 다 놀수 없을거 같은데....
다음에는 한해살이 아닌걸 심어봐야지..
#레몬밤 #루꼴라 #미니바질 #스위트바질 #스피아민트

왕성한 잡초들과(이제 포기..) 벌레 (나눠먹기..) 사이에서 꿋꿋히 살아남은 불굴의 비루한 스위트바질.. 🌿 물도 잘 안주는데 의외로 생명력이 좋은 😅
이제 정말 죽겠다 싶었는지 꽃을 피웠다... 수고했다 올 여름 .. 바질페스토 만들기엔 요즘 내가 너무 바쁘다 😭
#잡초밭인지 #텃밭인지 #반포기상태 #여름텃밭 #강화텃밭일기 #180811 #숲네텃밭 #유기농허브 #바질키우기 #스위트바질 #herb #garden #basil

#yseul_plant
이왕 키울 거 먹을 수 있는 아일 키우자 #스위트바질 #식물키우기

사람에겐 힘든 여름이지만
바질에겐 행복한 여름이었는지
감당이 안 되게 폭풍성장하기에
날 잡고 숱 좀 팍팍 쳐서
점심도시락 샐러드 드레싱으로 일용할 바질페스토 제조.
이파리는 한아름이었는데
결과물은 요만큼이다
그래도 저 정도면 한참 먹음🍃

사 올 때만 해도 요만👌했는데
언제 이만큼 컸냐

#바질키우기 #스위트바질 #바질페스토 #해먹고살기 #요리스타그램

My little forest diary
2018.8.12

오늘은 작정하고 허브분갈이를 했다.
애플민트는나눠서 자신들만의 공간을 주고
부쩍 이쁘게 자란 민트바질도 넓게 옮겨심었다.
로즈마리는 뿌리를 깊게내리게 큰화분에
스위트바질은 좀더 자리잡게 놔두고
나와4년차인 선인장들에게도 물을 흡뻑준다.

식물을 잘 키우는방법은 무심한듯 관리하라고 한다.
너무 가까운 인간관계가 피곤을 동반하듯
너무 많은 애정은 식물들에게도 좋지않다.
그냥 무심히 그러나 늘 함께하는.
우리 서로 잘해보자 ^^ 더운날 수고한 나에게도 수분보충을~^^♡ #허브#애플민트#스위트바질#민트바질

고객님을 위한 파종 !!
파종 후 6일 된 스위트 바질. 그로단블럭에서 잘 크고 있습니다. 키친가든 재배텐트에서 웃자람 없이 잘 자라고 있어요^^ #바질#스위트바질#그로단#수경재배#hydroponics #요리스타그램#바질페스토#무농약#도시농부#무농약허브#허브#허브빌리지

2018.08.09.
바질농사. 바질페스토.

당근에 물주다가 조랭이에 물 묻었언
#당근키우기 #당근새싹
익숙하게 생긴 #스위트바질
깻잎같은 #나폴리타노바질
텃밭의 귀여움을 맡고있는 #그릭바질 또는 #바질트리
구석에 버려진 듯 버려지지 않은 #로즈마리
#sweetbasil #napoletanobasil #greekbasil

분명 이렇게 작던 아이가🌱💕
쑥쑥 크라 했다고 미친듯이 커버림
スクスク成長中🤗💕
.

#スイートバジル #ハーブ #스위트바질 #식물스타그램 #허브 #herbs #sweetbasil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