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마바컴팩트풀

2163 posts

TOP POSTS

일주일에 한번 집에서수영장놀이💦첨벙첨벙 너무좋아하는차니 더 자주해줄께🐳 #애기수영장

🐳🐳🐳
물만난 서준우 아가:p
#생후66일 #스위마바컴팩트풀 #스위마바 #목튜브

👶🏻+99❣️#홈스위밍
#스위마바컴팩트풀 로 집에서 수영하기🏊🏻💦💙
물받는데 45분 노는데 15분 이지만
짱좋음 완전만족🤘🏻남은 물은 엄마가 샤워할겜😊
#백일선물 로 유경이언니가 쏴줬당🔫💕꼬마우

:D
얼굴형이 🍙 오니기리..
-
#곡식네 #로지_ #스위마바컴팩트풀 #아기수영

72일
하람이 첫 수영~~
첨에 쫄드니 적응하니 완전 신났네.
수영하다 자기까지ㅋㅋ
내일또 수영하자~
#스위마바컴팩트풀 요거 물건이눼ㅋ
비싸니깐 뽕빼줄께~

오늘 바쁜하루
시현이 조리원친구 만났는데 아직은
둘다 관심없음ㅋㅋㅋ
살찌자분발하자ㅋㅋ너가태어날때 훨씬뚱땡이였어
시현이 오늘부터 수영시작했는데
신세계지?
엄마가 열심히 물받아주께...
피곤했는지 8시에 마지막 맘마하고 10시에목욕하고 아직도 자는중
평소 아빠 오는시간이 늦어 11시에 맘마먹고 자는데
언제깰지무섭긴하다ㅋㅋㅋ

울애기가 베이비스위밍 너무좋아해서
구입한 #스위마바컴팩트풀 🐥
욕조로는 깊이가 만족이 안됐는데 넘좋아한당
베이비스위밍은 역시 #스위마바👍🏻

#스위마바#스위마바컴팩트풀
갖고싶어했던건데 결국 샀다ㅎ
세빈이 수영 너무너무 좋아함 귀여워라~

MOST RECENT

D+57 #스위마바 #개시 👍🏻
완전 잘노는구나, 너 💕
이기세를 몰아 #베이비엔젤스 를 접수하러 가자 👏🏻
#샤워부스 에 쏙 들어가서 다행 ㅋㅋㅋ
생각보다 널찍해서 요리갔다 조리갔다 #넘나귀여웡
#스키나베브 #입욕제 넣었더니 다리가 안보임 🤦🏻‍♀️
목욕 겸 수영 . 이제 꿀잠자줄꺼지 ???
.
#아가스타그램 #베이비 #아기수영장 #스위마바컴팩트풀 #넘나귀여운것 #아기수영 #수영장 #육아스타그램

#지우130d
악 졸귀
백지우 첫수영🏊🏻
좀 늦었지만 자주시켜줄게
근데 너 왜또 깨서 웃고있니😭
#instababy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템 #스위마바컴팩트풀 #스위마바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닭띠맘 #도치맘 #아기수영장 #수영



외할미 놀러와서 오늘도 물놀이 🐳

실컷 15분정도 물놀이하다가
이제 하기싫으면
표정에서 다 티남ㅋㅋㅋㅋㅋㅋㅋ



#생후67일

몇번 안 쓸것 같아 사지 않으려 했지만 티몬에서 할인하길래~ 샀다ㅋㅋㅋ
날도 덥고 아기인 널 데리고 피서도 못가니 집에서 놀자꾸나~^^ .
.
.
.
#아기수영장#스위마바풀#스위마바컴팩트풀 #스위마바목튜브 #스위마바수영장 #스위마바 아기오리 목튜브

#170718
#수영장#스위마바컴팩트풀
#목튜브#홈수영장
#아기수영
#물놀이
#시크한여자
#나름신남
.
울은성이 잘하네💕
.
자주시켜줄께 우리딸😙
.
.
분명
자기전에 수영하면 꿀잠잔댔는데
읭? 누가그래써?
😎😎 #통잠자자

🦈 _

뚜루루뚜뚜 큰 맘 먹고
엄마가 수영 시켜준다잉💪🏻👱🏻‍♀️
.
.
#물받는데30분

오늘 바쁜하루
시현이 조리원친구 만났는데 아직은
둘다 관심없음ㅋㅋㅋ
살찌자분발하자ㅋㅋ너가태어날때 훨씬뚱땡이였어
시현이 오늘부터 수영시작했는데
신세계지?
엄마가 열심히 물받아주께...
피곤했는지 8시에 마지막 맘마하고 10시에목욕하고 아직도 자는중
평소 아빠 오는시간이 늦어 11시에 맘마먹고 자는데
언제깰지무섭긴하다ㅋㅋㅋ

오늘도 #스위마바컴팩트풀 에서 어푸어푸 🏊
#신생아물놀이 4번만에 드디어 웃기시작했다^^ 이제 제법 맘껏 방향전환도 하고
아빠 뽀뽀를 피해 도망도가고
땀 뻘뻘 흘리면서 40분이지나도 나올 생각이 없다.
무엇보다 12시 전에 꿈나라로 가셨다는 기쁜소식♡
물속에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고 있다보면
내 뱃속에서도 저렇게 있었을까 문득 궁금해진다.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어제보다 물을 더 넣었더니..와앙~~💚
너무 잘논다🐳
물놀이 한다음 맘마먹고 바로 딥슬립👍🏻
잠투정 없이 바로 꿈나라🌙
앞으로 잠자기 바로 직전에 해야겠다 히히😍
.
.
#목아플까봐손수건껴줬다✌🏻
#애미야내소중이안가리고뭐하뉘??!
#나도남자다잉🤔
#수영좀하는남자
#스위마바컴팩트풀 #스위마바목튜브 #밤부베베손수건 #초보맘 #도치맘 #닭띠맘 #맘그램 #딥슬립

+784
#집콕 하는데 심심해하고 더워하길래 애기때 쓰던 #스위마바컴팩트풀 꺼내주니 좋댄다😁
시작은 예쁜 수영복이었으나 결국은 자연인 모드🙊
.
.
.
#최죤#세살#25개월#도치맘#딸바보#딸스타스램#애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육아#instababy#girlmom#raisinggirls#momlife#toddlergirl#25monthsold

일주일에 한번 집에서수영장놀이💦첨벙첨벙 너무좋아하는차니 더 자주해줄께🐳 #애기수영장

#생후107일째#청주맘#도치맘#닭띠아가#성은채#모찌모찌#세젤예#세젤귀#스위마바컴팩트풀#닥터링목튜브
우리은채 생애첫수영👙어푸어푸
무서워할줄 알았는데 신나게 노네!
보고만 있어도 웃게해주는 우리딸이있어서 넘나 고맙다😁
너없음 무슨재미가있을까 은째야💕
#내삶의이유
우리은채 백일선물주신 @rim___i
이모 감사해요 😘

72일
하람이 첫 수영~~
첨에 쫄드니 적응하니 완전 신났네.
수영하다 자기까지ㅋㅋ
내일또 수영하자~
#스위마바컴팩트풀 요거 물건이눼ㅋ
비싸니깐 뽕빼줄께~

신체발달과 숙면에
도움된다는 스위마바_🐳
니가 꿀잠 잘수록
엄마의 밤도 편안_🌙
10분 놀기위해
설치 및 뒷정리시간 대략 1시간반_😂
체력딸리는 늙은 엄마라...주1회만 하는걸로...
오랜만의 인스타로 아들사진으로 도배 잔뜩😁
나도 엄마라서 그래요😜😝
#나는너의오른팔#니가원하는거라면#스위마바컴팩트풀#육아소통#아들바보#엄마가못하는수영을#니가해내는구나#도치맘#닭띠아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