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녀

686 posts

TOP POSTS

아리사 임산부 시절 #임산부 #스시녀 #와이프 #camber #xgril

재탕이지만 인스타는 처음 올리니까..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그림
#스시녀

#스시녀 기기기기모띠이

크리스마스를 위해
여친과 함께먹을
신메뉴개발에 몰두 했었는데
너무 치중한 나머지
여친을 준비못함.

#솔로만세 #일본인친구 구함
#스시녀

진주는 맨날 뜬금 없이 선물을 준다.... 가족들이랑 먹으라고 케이크를 보내질 않나 오늘은 눈보라를 뚫고 와서 선물을 주더니 바로 쿨하게 가버렸다 스스로를 #스시녀 라고 칭하면서...❣️이번엔 특별하게도 6년만에 처음으로 편지까지 받았는데 두 장이나 들어있었... 장난하냐 여튼 색 진심 취저ㅠㅠㅠ 아까는 낯간지러워서 제대로 표현 못했지만 지금도 부끄러워서 못하겠다 하하하 내맴 알징? 너무 고마워 그리고 헷갈리니까 인스타 아이디 좀 그만 바꿔라

MOST RECENT

올만에 대박 스시집 #총각네스시
성게 10마리 먹은건 비밀👀
#울산 #daily #스시 #성효은 #스시녀 #아몰라

한국남자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스시녀 ❤
2014년 2월호에 대한 일본의 반응인데, 정말 객관적으로 한국남자들에 대해 판단하고 있었네요. 그것도 과장은 1도 없이 사실적으로.... ^.^ 스시녀들은 커피만 사줘도 그자리에서 입으로 빨아준다고, 스시녀가 짱이라던 한남들은 이것좀 보세요

농구후와 농구전의 네 표정...ㅋㅋㅋ 지첬구나 😌✨

4월에 책을 사서 이제야 읽는 참독서쟁이인 나💁 (장회장님이 매일 폰만 보니? 하지 않았으면 아직도 안읽었..😋)
네이버웹툰 #스시녀와김치남 을 재밌게 보고 #사야랑일본어 카페까지 가입해서 또 팬덤이 되었다는~😙
글쓴이는 가치관과 마음가짐이 넘나 예쁘신 본받고 싶은 여성이다❣ 평소에 비뚤어진 #페미나치 들을 보고 #부들부들 거렸던 나에게 우아한 차분함의 여유를 배우게 해준 #고마츠사야카
다른 나라 사람이라는 이유로, #남성인권 과 참다운 #양성평등 을 이야기한 여자라는 이유로 악플에 시달려 맘고생한 #사야카 씨를 생각하니 나도 #메갈 들이 달려올까 #쿵쾅쿵쾅 겁도 난다ㅋㅋ 괜찮아. 말싸움은 못해도 현피는 자신있다🏅
✔서로의 장단점을 알고 약자임을 인정할 때 더욱 보호받고 사랑받는 여자가 되었음을.. 오늘도 행복한 멋진 남자의 소중한 아내💝 나야나👸
- 남녀가 어쩌고 뉴스가 어쩌고 뭐든 관심 1도 없는 남편님. #스시녀 는 관심 있습디다?😝 내 친구들도 재일교포 유우키 말고는 잘 모르시죵?😆
#악플후기 #독서 #우도 #우도맛집 #우도커피 #우도카페 #우도맛집추천 #수제버거 #수제햄버거 #제주맛집 #타로네 #타로네와플버거 #와플버거 #waffleburger

요즘 남혐 진짜 심각하더라
한달새 남혐단어 사용횟수가 2건에서 8천건으로 늘었대

진짜 현실: 이미 여성혐오는 월 평균 8만회를 찍고있었음
요즘 남혐 심각해 -> 8천건
대체 여성혐오 문화가 어딨냐? -> 8만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お姉ちゃんから誕生日プレゼントと
…韓服🇰🇷
まさかすぎてビックリ。。
着て公園でパシャり📷
ちゃんと綺麗にして撮りたかった←
好きな紫色の韓服💜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언니가 선물해준 한복🇰🇷👗
내가 사랑하는 보라색이라 너무 좋아ㅎㅎ
마지막에 있는 제이크가 내 감정을 표현 하고있다ㅎㅎ
고마웡 언닝~히힣
#チョゴリ #韓服 #誕生日プレゼント #💜
#한복 #생일선물 #고마워 #언니 #보라색
#공원 #제이크 #옷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 #덥다
#일본 #한국 #혼혈 #스시녀 #친구해요

농구 끝나고 치카코랑 카페 진짜 부러워요 ㅎ

#친구 #카페 #톡 #연애 #나도하고싶다 #스시녀 #94년생

귀여운 스시녀 성대모사

출처: #富久美玲 @mirei_official

이름 미레이
본명 토미히사 미레이 Mirei Tomihisa(富久美玲)
생년 1995년 2월 23일
신장 154

귀여운 스시녀 성대모사

출처: #富久美玲 @mirei_official

이름 미레이
본명 토미히사 미레이 Mirei Tomihisa(富久美玲)
생년 1995년 2월 23일
신장 154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