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벅엠디

2762 posts

TOP POSTS

진짜ㅎㅎㅎㅎㅎㅎ실성할거같아ㅎㅎㅎㅎㅎ교사된지 한달 쪼끔 넘었는데....
소변에..토에...이제는 💩까지....애기 옷 빨면서 진짜...인생..현타왔다..😳
나는...보모인가...교사인가....😇😇

갑자기 꽂혀서 화장 10분도 안되게 끝내고.
달려가서 마지막 민트투고겟👏🏻.
.
#놓치지않을거예요#스벅엠디#스벅#스벅여름엠디#스벅md

좀전에 눈뜬 차차!!와~~갑자기 깜깜해지더니 비오는거 보소!!만약 내가 일찍 일어나서 우산없이 스벅 수성 동백에 줄서 있었음 어찌 되었을까나😂😂😂출근할때 음료 마시는길에 가보고 없으면 그냥 이번엔 패쑤해야지😭#오늘은#스벅엠디#여름3차나오는날#늦잠#이번엔가서없음패쓰

쿠키말고 도넛 담아주니 넘나 좋아했던 접시..
조카들한테 인기만점
-
#진저플레이트#스벅엠디#진저

오늘의 #시발비용
사무실에서 사용할 나의 귀요미 스텐머그
이름이라도 붙여줄까...
#스타벅스 #스벅엠디 #호갱 #starbucks

샀다!!! 사부렸다.... 이뻐이뻐!!ㅠㅠ #스타벅스 #스벅 #스벅엠디 #글라스잔 #티포트

Starbucks coffee for Valentine's Day.💕💕💕 #

#starbuckscoffee #valentines #스벅엠디 #발렌타인데이 #스타벅스

MOST RECENT

-
이번주는 뭔가 바쁨ㅎ 매일 외출..
멀리 나온김에 들렸는데 심플허니 맘에 들어서 하나 겟😜
언니한테 혼나겠다~~😵
.
.
#스타벅스 #스벅엠디 #티스푼
#백수 #일상 #취직하고싶다 #힘내

오늘 받은 #대만스타벅스엠디 #골드링머그
사실 블루가 더 쨍하니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핑크사랑 이므로~ #핑크 먼저 실사~💕
머그가 깊은 타입이라 아트는 대폭망~😅😅
그래도 느무느무 이쁩니당~ 핑크핑크~♡
.
.
#핑크머그, #핑크그램, #우르르마트, #라떼, #커피, #커피스타그램, #라떼그램, #이쁘다그램, #맛있다그램, #스타벅스, #홈스벅, #스벅스타그램, #스벅그램, #스타벅스머그, #스벅엠디

난 스벅덕질에서 벗어나질 못하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다이소 삘이라며..관심 안 갖던 스낵박스 ㅋㅋㅋ
손전등과 마카롱 2개로 데려왔다 ㅋㅋ
사실 물어보고 없음....손전등도 암데려 올려고 했건만...파트너의 해맑은 미소에...수량 넉넉합니다~~이말에...또 손이 드릉드릉 ㅋ
깜장 손전등이 있었음 했건만...ㅜㅜ
그냥 이번엔 이걸로..위안삼자!!
원래 기본이 예쁜겨♥♥♥
다름사람들은 샴페인카드 충전할때..난..디티카드 충전 ㅋㅋ
뒷북 ㅋㅋㅋㅋㅋ
애기들 가방에 달아줘야겠다 ㅋ
집에 오는길에..광합성하러 ㅋ
이시간이 왜케 아깝니~~
#스벅엠디
#스벅디티카드
#스벅디티스낵박스
#덕질은...그지가 되어도 못 멈춘다 ㅋ

요즘 #스타벅스 에서 #시티머그 #youareherecollection #MD #스벅엠디 모으는 중인데 제주도에 에스프레소 잔을 안판다...마다 #품절 이래..... 들기에도 무거워쥭겟는뎈ㅋㅋㅋㅋ 혹시 여행가시는 분 뒷장처럼 미니머그컵(에스프레소잔사이즈) 사주시면 돈드리겠숩니다 ㅠㅠ #개무겁 #덜덜덜


다이어트 누가 2주씩. 4주씩 장기로 하나요??
홍여우디톡스는 3일이면 끝!.
간단하쥬?? 😉😀😗 3일도 못한다면 다른 그 어떤것도 하지못해요.

다른사람 몇주, 몇달간 운동하고 이것저것 헤맬때
우린 딱3일만에 끝내고 날씬해져요^^.

운동 ❌
유지제품❌
화장실 들락날락❌
3일후엔 일반식사 가능!
3일만에 평균 2~3키로 감량.
체지방위주의 감량으로 요요❌

🌱 빠르고! 안전하게! 부작용없이 홍여우다이어트 하세요^^.
🌱 카톡 anes9110.
🌱 카드무이자환영/주문폭주!!

#인생샷 #스노우 #운동중독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중 #식사대용 #닭가슴살 #샐러드 #뉴요커 #자바칩 #커피 #아포가또 #이디야 #스벅 #출근 #스벅엠디 #비아커피 #커피중독 #똥배팬티 #싱가폴여행 #센토사섬 #모유수유 #단유시작 #땡깡쟁이 #돌잔치답례품 #스파게티 #먹방 #대구맛집 #강남맛집

Te quiero ❤

오늘은 기분좋은날

#스타벅스dt 5주년 기념 이벤트로
2만원이상 구매시 주는
#dt스낵박스 겟겟!!
.
.
엊그제는 #스타벅스티스푼 겟겟!!
.
.
지금은 다 소진되고
스낵박스도 낼이면 없겄지?
.
.
기분내려고 스낵박스에
샐러드 듬뿍 그위에
#프로틴바리스타#밥이닭
혼제닭가슴살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서 냠냠

진짜 이집 닭가슴살은
내가 정말 닭가슴살이란 닭가슴살은
다 ~~~ 먹어봤지만 최고다 진짜 최고

이렇게 촉촉하고 맛있을수가 없다
다이어터 내동생도 인정
울엄마도 인정
울엄마는 아침마다 꼭
밥이닭 닭가슴살 2개로 시작함

다먹으면 또 주문해서 먹어야징
엄지척!!
.
.
.
.
.
자 이제 디저트로
오늘 사온 스벅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먹으로~
.
오늘 스낵박스 2개 얻을라구 푸드4개중에
3개는 내가 젤루 애정하는 블루베리치즈케이크 ㅋㅋㅋㅋ

비아 이탈리안로스트 쎄다
머그잔에 물 가득 넣었는데도 진하네
.
.
.
@starbuckskorea
@world1st.wffpro_kiin
@bob.e.dak
.
.
.
.
#스타벅스 #starbucks #dtsnackbox #starbucksmd #스타벅스엠디 #스타벅스md #스벅 #스벅엠디 #스벅md #스타벅스스낵박스 #스낵박스 #도시락통 #온더테이블 #플레이트 #플레이팅 #커피한잔 #스타벅스비아 #닭가슴살 #맛있는닭가슴살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하는여자 #diet #헬스그램 #운동스타그램

내가 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루저ㅠㅠㅠㅠㅠㅠ
엘마가 뭐라고... 벤티콩이 뭐라고....... 스낵박스가 뭐라고......그치만 예뻐..💘 탈덕은 역시 어려운가 보다....😭😭
오랜만에 엠디 사면서, 굥산에 취미 통하는 좋은 인연도 생기고 넘나 좋아유☺️
-
-
#일상 #시즌한정md #스타벅스스낵박스 #스타벅스엘마 #스타벅스콩코드 #런치박스 #스낵박스 #DT스낵박스

식욕을 포기하고 살려고 하다보니 물욕이 마구 솟구쳐 오르다.
.
.
.
.
.
#그렇다고식욕을포기한것도아님 #통장잔고만포기했나보다 #이번달몇번째자동충전인지 #여보미아내

백만년만에 #스벅엠디 사기 .
#콩코드 #텀블러

겨울에는 #콩코드텀블러 가 필요하다
간절하게필요하다

얼마전에 1개남아있는 콩코드 사용하면서
"진정 이게끝인가. 콩코드 더 안나오나. 콩코드를 더이상 볼수없다는것인가. 아...아깝다..아껴써야지.." 했는데

좀 전에 학교에 있을때
인스타 피드 보다가
스벅에 콩코드 오늘 새로나왔길래
집앞 #스타벅스 전화하니
통화연결음 안내멘트부터
이제 갯수 알려줄수없다며 ㅡㅡ^
그래도 통화연결음 기다려서 파트너님떼 물어보니
갯수알려줄수없다며...ㅜㅠ

그래서 열시미 걸어 집앞스벅오니
딱 1개남아서 구매ㅋㅋㅋㅋ

다행히 기스없는듯
근데 유광이라 손자국이ㅠㅠ
그래두 한개남은거라 어쩔수없음
일단 사야함 ㅋㅋㅋㅋㅋ

콩코드는 나올때마다 1개씩 사야지ㅋㅋㅋㅋㅋ
#콩코드없인못살아


#starbucks #스벅엠디 #텀블러덕후 #이건사야해
#이건꼭사야해 #최애템 #스벅 #일상 #커피 #coffee #스벅스타그램 #득템 #득템성공 #마지막한개

#스타벅스

실물보고 마음 흔들렸으나 참음.

신랑한테 혼날까봐 안산거

절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살걸그랬나
#군자역스타벅스
#스타벅스MD
#스벅엠디
#나오고보니아른
#실시간

친하게 지내자.😊 내가 많이 이뻐해줄게~♡
의리로 데려 온 아이들.. 스낵박스 받으려고 데려온건가?🤣🤣🤣
벤티콩 투고 엘마는 기본 3인방~💚🖤💚
.
창밖으로 가을이 보인다..🍁🍂🍃
나름 분위기 있는 비오는 아침이구나~💧☔
.
.
.
#스타벅스#스벅사랑
#콩코드블랙헤리티지텀블러#벤티콩#스벅콩코드
#블랙투고텀블러#투고#블랙투고
#엘마실버사이렌텀블러#초록뚜껑엘마
#비오는창밖#보면서#분위기내는중
#스타벅스텀블러#스벅엠디
#starbuckskorea
#starbucksdt

드디어 내품에 ㅠ
일찍일어난새 #벤티콩 을 얻으리라 👐
근데 나 예전에 사쿠라md때문에 너무오바했나보다..
#일찍온거아닌데 #1등 #이게뭐라고 #스튜핏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