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맵

MOST RECENT

혁규가 공부하랬다 2학기땐 진짜 공부함 👿
.
.
.
.
#상암 #OGN #직관 #KT #GEN #KTWIN #Deft #데프트 #김혁규 #Smeb #스맵 #송경호 #공부다짐 #금주다짐 #20

원래 학점과 행복은 반비례인가요 ?
.
.
.
.
#상암 #OGN #KZ #KT #Smeb #스맵 #송경호 #Deft #데프트 #김혁규 #Pray #프레이 #김종인 #20

주말 롤챔스로 보내기🤸‍♂️🤸‍♀️
Kt 팬인데 아프리카 팬 좌석 에서 봐서 엄청 소극적으루 봤넹
띨빵이는 아픈데.. 난 신났네😓
토요일 끄읏!
#롤챔스 #힘내요 #스맵 #kt #진짜재밌네
#배짱이의길

🤗🤗

아침에 투표하고 버킷리스트였던 롤경기 보러갔다~! 생각보다 경기장이 엄청 섬세하고 시설도좋고 스피커 그냥 모두 다 맘에들어따!! 클템 전용준 김동준도 보고 !! 킹존 젠지 슼 아프리카 까지보아따☺️
너무 재미잇고 배뷰른 하루였다 팬미팅 한다해서 해보고싶었지만 못해서 아쉽 ㅠㅠ 뜻밖의 개이득 실패ㅠ
+ #스맵 진짜 잘생겼어요... 눈앞에서봤어요...
.
.
.
#롤 #lck #롤충 #sktt1 #졌지만힘내여 #투표 #행복했다

:8 스매부 인포..🐥🐥💨
.
.
.
.
#인포그래픽 #인물인포 #디자인과 #언제쯤 #일러스트 잘할 수 있는거죠? #💦 #smeb #ktrolster #송경호 #스맵

❤︎ 2018.04.16
昨日のオフは、横浜へ…
中華街を堪能して、久しぶりに映画を見ました。
.
【クソ野郎と美しき世界】
2週間、限定公開の映画を見てきました🎬
.
私の心友ちゃんは、SMAPさんが大好きです。
大好きな中居さんを追いかけつつ、「新しい地図」な
3人のことも、たくさん応援してます。
彼女には、いつも笑っててほしいし、SMAPさんを
追いかけて輝いててほしい。
出会った時から、ずっとSMAPさんと共にいたから、
早く元通りに…と願うばかりです。
.
私の好きな2ne1も…本当は全員揃ってほしいけど
2人でも3人でもいいから、2ne1として復活を待ってるよ!
.
私は #BIGBANG #2ne1 #3JSB が好き。
#心友ちゃん は、 #スマオタ さん #中居さん大好き
#SMAP #新しい地図 #NAKAMA #WORLDNAKAMA
#クソ野郎と美しき世界 #横浜 #中華街 #桜木町
#くるみちゃん #草彅くるみ #フレンチブルドッグ
#休日 #シフト勤務 #스맵 #스마프 #나카마

Who will go to spring split finals ?💗Kuro or Smeb💗 .. please support both ! 👉 04/08 17:00 KST ....
They are so adorable, singing in NoFe's
wedding 🎤😹
#smeb #ktrolster #kuro #afreecafreecs #리그오브레전드 #lck #쿠로 #스맵

오늘 플옵1라운드 보고 왔다 ㅠㅠ!! 보기 전부터 너무 떨려서 토할거 같았던... 실제로 보면서 너무 긴장되면 나타나는 증상은 다 나타나곸ㅋㅋㅋㅋ 무릎이 시려 ㅠㅠㅠ 정말 경기내내 심장 없어지는줄 ㅠㅠ 그러다가 내 양쪽에 앉아있던 남성분들이랑 대화하면서 경기봤닼ㅋㅋㅋㅋ 한분은 오랫동안 마타선수 팬분이였고 한분은 티원을 좀 더 응원하시던 분! 그리고 인터뷰 보는 중에 팬밑이 있다는 소식 듣고 달려감 ㅠㅠ!! 사실 팬밑이 없을줄 알고 선물은 못사고 혹시 몰라서 썼던 편지는 다행히 드렸다! 그리고 대박사건이 일어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감동주의) 뎊선수랑 사진 찍고 혹시 싸인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해주심b 그리고 to하고 이름 쓰실려길래 말할려고 하니 이미 내 이름 적으신..?!!! 두둥?!!!!! 직관 갈때 항상 사진만 찍어서 놀랬덬.. 알고보니 편지 덕분에 기억하신다는데 ㅠㅠㅠㅠㅠ 제가 쓴건지 어찌 아신건지 신기하고 괜히 감동 받음.. 앞으로 더더욱 아무말 편지 쓰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여 마타선수에게 가서 역시나 편지 드리고 사진도 찍음! 가로로 찍어서 불안했지만 두장다 생각보다 잘나와서 행복사 ㅇ<-<!! 어찌어찌 시간이 괜춘한듯하여 러쉬선수랑도 찍고 스코어선수랑도 찍었는데 생각해보니 뎊선수랑 빼고는 두장씩 찍었닼ㅋㅋㅋㅋㅋ 왜냐면 한장은 눈을 감거나 흔들려서.. 또륵.. 그래도 이번 팬밑에서는 더 많은 선수분들 만나서 좋았던 ^/////^ 우승까지 화이팅!!! #케이티롤스터 #ktrolster #데프트 #마타 #러쉬 #스코어 #스맵 #유칼 #폰 #우승가즈아

매번 노트북으로만 보다가 어렵게 표를 구해 오게된 직관! 생각보다 더 꿀잼~♡ 선수들과도 찍어서 기분이 좋당!!❤
(마지막은 운동하는 전용준캐스터ㅎㅎ)

#롤챔스 #롤챔스직관 #ogn #SKTT1 #KT #스맵 #스코어 #사실나는스크팬 #죄송 #그래도KT응원할게요!

되게 신기한 경험이였던 하루~
롤챔스 기사사진도 찍어보고 인터뷰도 촬영하고~싱기방기✌🏻
KT가 이기면 구락스 시절부터 팬이였던 스맵선수 인터뷰 해보고 싶었는데 스맵선수랑 인터뷰해따아🙋🏻🙋🏻🙋🏻 SKT도 아숩ㅜㅜㅜㅜ도장깨기보고싶었는데
모두들 수고했습니다~
#롤챔스 #press #오늘만큼은사진기자 #daily
#smeb #스맵 #예~~~

직관 올승이요 😆🎉
skt전이라 쫄리면서 봤는데 예상대로 3:1 승ㅋㅋ
얼른 2라운드 티켓 구해야징

[kt RolsterX ENISH]
.
이니시(ENISH)에서 kt롤스터 맨투맨, 티셔츠, 아이링, 핀버튼을 판매합니다!
kt롤스터의 다양한 굿즈와 함께 포스트시즌을 응원하세요!
enish.co.kr(한국어)
en.enish.co.kr(영문)
cn.enish.co.kr(중문) [kt RolsterX ENISH]
.
ENISH releases kt Rolster’s sweat shirt, t-shirt, i-ring, pin-button!
Root for kt Rolster’s Post-Season with various goods of ENISH!
.
en.enish.co.kr(ENGLISH)
cn.enish.co.kr(CHINESE)
#kt롤스터 #ktrolster #케이티롤스터 #스맵 #smeb #lck

귀신같이 포스트시즌 합류한 SKT..구락스 팬으로서 1,2,3위가 내가 좋아하는 선수 소속팀으로 꽉차서 너무 좋다. 스매보와 KT를 제일 좋아하긴 하지만 다들 잘해줬으면 좋겠다. 특히 기대되는 아프리카 바텀과 쿠로! #롤챔스스프링 #LCK#roxtigers2016#스맵#피넛#쿠로#프레이#고릴라

주장 스맵선수의 인사! 오늘 머리스타일 멋지셨음! 물론 경기력도 ㅠㅠ 1세트에서 피오라 솔킬 내는거 보고 소오름 ㅇ<-< #케이티롤스터 #주장 #스맵 #화이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