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스마트로드스터

54 posts

TOP POSTS

취향 저격,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아주 진귀한 차들

트렁크에 맞춘듯이 딱 #스마트로드스터 #로디 #디맥스나인

오늘은 7시간 반 정도 운전했다.
내일은 트론헤임을 들렸다가 게이랑예르로 간다.
지금 여기는 도로 옆 공터. 분위기가 약간 음산하기도 한데 의외로 이레가 있어서 덜 무섭다.

#그림같은 노르웨이.
#북유럽여행중#노르웨이#내셔널루트#자동차여행#사진스타그램#데일리그램#풍경사진#trip#norwegen#lgg5photography#텐트#캠핑#야영#스마트로드스터#로디#452#smartroadster

아이들링 불안정 알고보니 진공호스 빠짐 ㅋㅋ #스마트로드스터 #브라부스

6년전 내 애마이자 두번째 벤츠 스마트 카브리오 ^^;;
스마트 로드스터와 안면도 드라이브 ^^
#벤츠스마트 #오픈카 #스마트포투 #mccsmart #smartfortwo #smartfortwo451 #스마트로드스터 #드라이브 #smartroadster

순정 15인치 가벼운데 안어울려서 다시 18인치로~ #스마트로드스터

MOST RECENT

오늘은 7시간 반 정도 운전했다.
내일은 트론헤임을 들렸다가 게이랑예르로 간다.
지금 여기는 도로 옆 공터. 분위기가 약간 음산하기도 한데 의외로 이레가 있어서 덜 무섭다.

#그림같은 노르웨이.
#북유럽여행중#노르웨이#내셔널루트#자동차여행#사진스타그램#데일리그램#풍경사진#trip#norwegen#lgg5photography#텐트#캠핑#야영#스마트로드스터#로디#452#smartroadster

취향 저격,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아주 진귀한 차들

큰맘 먹고 나파가죽시트 인제 거지다 #스마트로드스터

순정 15인치 가벼운데 안어울려서 다시 18인치로~ #스마트로드스터

아이들링 불안정 알고보니 진공호스 빠짐 ㅋㅋ #스마트로드스터 #브라부스

스마트 매장 다녀옴. 마실용으로 꼭 하나 살거야~~~ 넘 귀욤 ㅎㅎ

#스마트#smart#자동차#car#스마트자동차#카스타그램#스마트로드스터#smartroadster

스마트로드스터 메인터넌스 및 튜닝진행을 위해 입고
.
예상못한 컨버터블 수리 먼저 진행하고
.
소소한 메인터넌스
.
모든 부품 영국에서 오더진행
.
빌스테인 코일오버부터 배기튜닝까지 마무리 해줘야함
.
.
.
험난한 여정이 될듯하네요...
.
.
.
#smartroadster #amstudio #exhaust #billstein #carbriolet #스마트로드스터 #스마트튜닝 #컨버터블수리 #에이엠스튜디오 #스마트배기 #배기튜닝 #일상

#자동차정비 #일산포스
#스마트450 울컥 울컥 안한다 이제 ㅎㅎㅎ
예전의 컨디션으로 돌아옴 ㅎㅎㅎ
#스마트포포
#스마트로드스터
#스마트포투450

지금도 2인승이지만 #스마트로드스터 이번에 구해볼려고 했는데, 그게 자꾸 상황이 두명 초과 인원이 나온다 ㅠㅠ

트렁크에 맞춘듯이 딱 #스마트로드스터 #로디 #디맥스나인

#스마트
#스마트포투
#스마트로드스터
#청주
#스마트정모
#셀프세차장
오랫만에 나간 스마트모임
처음 뵌분들이지만 처음이 아닌
그런 느낌 세차와 맥도나르도에서
수다✌️✌✌

Came back~ #benz #smartroadster
큰 상처를 입고 한 달만에 돌아온 녀석~
아직은 이녀석 만큼 운전 하는 즐거움을 준 녀석을 만나지 못했다.
소유욕 하나 없이 무의미한 청춘을 보내다가 한동안은 보보스족처럼 풍족하게 살다가 긴 여행 이후 많은 것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면서 유일하게 소유욕을 갖게 만든 이녀석 #벤츠 #스마트로드스터
나중에 이녀석을 아껴줄 좋은 주인 찾아주고 모든 집착으로부터 자유로운 자유인이 되어야겠다.

6년전 내 애마이자 두번째 벤츠 스마트 카브리오 ^^;;
스마트 로드스터와 안면도 드라이브 ^^
#벤츠스마트 #오픈카 #스마트포투 #mccsmart #smartfortwo #smartfortwo451 #스마트로드스터 #드라이브 #smartroadster

엉... 엉... 울 이쁜이 주차 해놨는데 누가 또 박았어 ㅠㅠ
#벤츠 #스마트로드스터 #benz #smartroadster

#스마트로드스터#스마트#smartroadster #benz#벤츠#경차#오픈카#puzlook#대표#달라스#매니져#운동#먹방#순대전골#병천순대#커피#인얼스커피#송정#데이트#만남#사장

오늘은 puzlook 대표님이랑 달라스 매니져 님이랑 같이 병천순대에서 전골 식사하고~ 커피타임 가지고 ㅋ 남자들끼리 2시간 후딱 시간 보냈네유~ ㅋㅋㅋㅋ
결혼 얘기 성공 전망 이야기 경험들 얘기들 하며 하하호호 하며 즐거운 시간 됐습니다~!! 담에도 또 만들어봐요 시간!! 이번엔 제가 움직일께요~ 언덕에 있는 #엔젤커피숍 에 가봐요~ ㅋ

@jimmie_song
@sangmin_825
잘들어가세요~^^* 굿바이~

#퇴근길 기름이 읍따. #스마트로드스터#연비깡패 라 걱정 읍따. #benz #smartroadster

어제 밤에 #체코 #프라하 를 여행 중인 친한 동생넘이 카톡으로 보내온 사진 한장. 내 차와 똑같은 올블랙 #스마트로드스터 역시 이쁘다~~ 내 차는 주인 잘못 만나서 관리도 잘 못받고 불쌍한 녀석인데 ㅠㅠ 꽃비가 내릴때까지만 타고 좋은 주인 찾아줘야겠다. #czech #prague #benz #smartroadster

문콕을 싫어 하는 꼬마자동차들 #벤츠 #스마트 #스마트로드스터 #benz #smart #smartroadster 일행 아닌척 멀찌감치 주차~ ㅋㅋ #영화 #인턴 보러 갔을때

#베테랑 이후 백만년만에 영화 #인턴 보러 #스마트로드스터 타고 #롯데시네마 가는 길~ 오늘은 카페도 한시간 일찍 마감~ 명절이라 썰렁 ㅠㅠ

#평촌 #학원가 #스페셜티커피 #카페 #nook #카페눜 #누크 #카페nook #cafenook 이게 다 이번주에만 단골 고객님들에게 받은 선물들~ 호주 유학중인 아들 보러 다녀오싱 미중년 단골부부 고객님이 건강 챙기라고 주신 오메가3와 태반 크림~ 고향인 캐나다를 다녀온 에브런의 장남감 비행기 선물~ 스마트 자동차 동호회 #마이스맛 회원이자 단골인 영진씨가 나도 못구한 내 차와 색깔까지 맞춘 #스마트로드스터 다이캐스트~ 영화 #taipei exchanges #카모매식당, 일드 #심야식당 #자상한시간 을 보고 나도 저런 카페를 운영해보고 싶어서 카페를 시작 했는데 조금은 천천히 비슷해져가고 있다.

친정나들이 함께한 로디.휴게소마다 부끄..ㅜㅜ 아..여자들은저런거별룬데 ㅋ
#452#smart#roadster#스마트로드스터

#benz #smart #smartroadster #스마트 #벤츠스마트 #스마트로드스터 #스마트자동차 #HanRiver #한강 #자동차 #수입차 We love smart! we are together 간만에 심야 드라이브~ 뚜껑 열고 2015 첫 오프 에어링~

#smartroadster #maserati #스마트로드스터 smartroadster with maserati d4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