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리스타그램

398 posts

TOP POSTS

우리 슐❤ 우리슈리도 뿌스러기시절
우리집을 아주아주 커보이게 해주던 털도 부시시 하던 아깽이 시절❤

❤️

졸린 시율이가 노는 법ㅋㅋ 빨래 돌리고 왔더니 만사 귀찮지만 놀고 싶은 우리 슈리 이러고 있다ㅋㅋ 귀여운 넘^^♡ #슈리스타그램 #졸린데 #놀아야겠어요💃 #엄마졸려요😪 #놀고싶어요엄마 #이남자가노는법😎 #귀욤슈리

#슈리스타그램
새해 첫 날_
슬이 아부지가 최초 발견한 슈리 첫 니.. 나는
당연히.. 밑에서부터 나올 줄 알고 자세히 보지도않고 가소롭다는 듯 웃으며 "밑에부터 나는거거든? 그것도 몰라?
이유식 먹어서 밥풀일거야" 라고 했는데

오늘도 이유식먹이고 씻겨서
로션바르려던 찰라 아니 또 밥풀이??
들춰보고 만져봐도 딱딱.. 넘나 신기&놀람&기특♡
가시나.. 특별히 많이 힘들어 하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 윗니가 뿅.. 이 나오기만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리 허무하게 지나가다니ㅜㅜ
#허무함 #놀람 #첫니 #윗니부터나요😬
#밥풀떼기 #252일 #2살 #8개월 #원숭이띠 #딸 #드디어 #언제나온건지알수없어

MOST RECENT

오랜만에 모닝마사지😻
요시간이 집사가 가장 행복한 시간😍

#슈리스타그램
아침부터 빨리 나가자는거니

열려있던 안전문 밖으로 나가
엄마신발 신겠다며.. 비록 비오는 #삼락야외수영장 이었지만
역시 평일에 놀러가야 #굿🖒
가려하니 가기싫다
온몸으로 #발버둥

집에와서 씻고
거~ 하게 한 잔하러 #🍻 우리 딸.. 언니 오빠들이랑 열심히놀고,
밤 11시까지ㅡㅡ 미친듯 먹어대더니
뭐 때문인지 새벽 4시 쯤 부터
이유 모를 대성통곡... 입안에 손을 넣는거보니
왠지 어금니가 나려는 것 같다
우리 딸, 잘 이겨내자

#엄마 #빨리나가요
#삼락야외수영장 #블루25
#가성비최고 #신나게놀기
#15개월아기의노는법
#나야나 #즐거운물놀이
#언니오빠사랑 #스텝투지붕카
#강여사놀이 #좋아함
#긴하루 #대성통곡
#15개월아기 #딸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476일

졸린 시율이가 노는 법ㅋㅋ 빨래 돌리고 왔더니 만사 귀찮지만 놀고 싶은 우리 슈리 이러고 있다ㅋㅋ 귀여운 넘^^♡ #슈리스타그램 #졸린데 #놀아야겠어요💃 #엄마졸려요😪 #놀고싶어요엄마 #이남자가노는법😎 #귀욤슈리

너 얼굴 작은척 하지마
물 그냥 못먹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찍먹해야되잖아😂😂😂😂😂

폭풍그루밍하고 수면모드 들어가신 슈리님😻

날이 너무 덥다냥
그루밍하다 잠깐 쉬는거애오 엄마 😹

슈리 발가지런히 모으고 앉아이쏘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