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머큐브6호

11 posts

TOP POSTS

#더바디샵#쉬머큐브6호 #thebodyshop
왼쪽하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발색
양도많고 질도좋지만
눈화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고있을법한 컬러이긴합니다
이건 영업도아니고 누름도아니여🤔

몇년동안 위시리스트 이기만 했는데
곧 단종이래서 급하게 사온... 유럽 바디샵 사이트엔 반값에 올라왔던데
배송료 땜에 그값이 그값일듯한... 손으로 슥슥 발라주고 매트한 쉐도우 그라데이션 해도 넘 예쁠 것 같다 ✨

먹는 것보다 행복한 덕질 🤔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예지Mup

드디어 나도 득템😁 #더바디샵 #쉬머큐브6호 단종된다는 말에 #충동구매 나땜에 언니까지..ㅋㅋ #짐승용량

인스타에 안 올렸다고 해서 지름을 멈춘 것은 아니다(5)
.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키튼카르마
햐... 이건 진심 2017가장잘산템 급!!
반짝이는 정도가 눈이 멀 지경으로 찬란하다
호일광이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체감했다
얘를 쓰고나면 웬만한 펄땡이는 쉬머펄로 보이는 정도랄까..ㅇㅅaㅇ
까마귀들은 제발 키튼카르마 사새오...제발... (애걸복걸
.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꽤 오래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넘 무난한 색이라 자꾸 안사게 되던 쉬머큐브6호..
드디어 생일을 빌미로 질러봤읍니다..!
역시 펄감이 초ㅑ하고 예쁨
구매 전에 우측 하단의 그레이브라운이 fail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발색해보니 은은한 핑크펄이 있어서 젤루 예뻤다
역시 장푸미는 실물을 봐야한다
아직 제대로 못써봐서 얼른 써보고 싶당..
.
#나스 #생폴드방스
생폴드방스도 꽤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첨엔 한정이래서 절망하고 온고잉 후엔 온고잉이라서 미루게 되고... (???)
아무튼 이것도 생일을 빌미로 질렀읍니다
...생일때문에 산게 몇개죠...?🙈
암튼 신부화장용으로 쓴다는게 납득이 가는 예쁜 코랄음영색!!
코랄이 과하지 않아서 예쁘다
우측의 브라운도 흔한 색이 아니라서 더더욱 맘에 듦
함마메트 다음으로 합류한 나스듀오섀도우인데 잘쓸거 같아서 기뷰니가 죠타😇
.
화장품이 최고야 ㅎㅇㅎㅇ💃🖒💗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짐승용량 언제 다 쓰지ㅋㅋㅋ 곧 단종이라기도 하고 색깔도 예쁘대서ㅋㅋㅋ #화장품욕심 #가성비 좋은 아이들만ㅋㅋ

어제의택배🚛
@wincool_cos 님께 벼룩으로 구매한
바디샵 쉬머큐브6호가 도착했다.
나 설레라고 쉬크한 나스봉투에 와서 넘나 설레었던 택배😶
예전에 친구에게 넘겼는데 단종된다니 괜히 아쉬워서 벼룩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찜.😃
내가 산건 쉬머큐브 하나인데..
일캐 많은걸 넣어주셨다.
가격도 등포 13000원이었는데...🙊
제가 절대 못쓸 회색은 윈쿨님께 드리고
그자리에 하트휴지를 받고💖
그것도 모자라셨는지 미샤 캐롯파이도 넣어주시고
겔랑오일샘플에 디올파데샘플에
휴지도 젤리도 넘나 혜자인것☻
벼룩이었지만 이벵당첨같은...벼룩
@wincool_cos 님 감사히 잘쓰겠어요!! #코덕 #벼룩 #후기 #어제의택배
#바디샵 #쉬머큐브6호 #발색

단종....그 이름도 찬란한 단종...안보던것조차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두글자 단종...그리고 한정...😭
#더바디샵#thebodyshop#쉬머큐브#쉬머큐브6호 입니다.
👍장점으로는...
베이직하고 무난한 색조합으로 매일쓰기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완전 치우친 쿨딥아니고서는 (오렌지색때문에) 무난템인듯합니다
쉬머류 인것 치곤 단단한질감이고,단단한데 발림성은 괜찮은 편입니다.펄도 그닥 안서걱거리고 괜찮아요
👎🏻단점이라면...
어플리케이터의 단점입니다.
하나하나 분리가 되고 낱개 포장처럼 되있는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지만 하나씩 속뚜껑을 다 열어야 되는것이 매우 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근데 바꿔생각하면 색이 서로 섞여 묻지 않는 점에선 장점입니다(?)
근데 전 긔찮아서 ...쿡...
떨어질경우 매우 취약한 타입의 하드케이스이고, 가장 외곽의 뚜껑이 고정되는 타입이 아니어서 주의를 요합니다 저는 한쪽은 테이프를 발랐습니다 열고닫기는 것처럼 만들어놨어요..!
.
이러쿵저러쿵 해도 #무난템 #데일리템 에 관심이 가는 요즘 적절한 친구를 만났네욤☺💕
이뿌다아~~~

MOST RECENT

#더바디샵 #쉬머큐브 #6호 #초콜릿박스
.
이거 단종된다며 왜 아직도 팔아?_?
언제 될지 모르니까 일단 삼
저렇게만 보고 짱 작다고 생각했는데
😭엄청난 대용량이었다...!
ㄹㅇ 내 눈이 16개라고 가정했을 때 매일 이것만 바르면 2년 정도 쓸 듯^~^
.
#motd #lfl #화장품 #thebodyshop #쉬머큐브06 #쉬머큐브6호 #쉬머큐브팔레트 #섀도우 #펄섀도우 #ootd #eotd #선팔 #좋아요 #소통 #인친 #데일리 #일상 #셀스타그램

인스타에 안 올렸다고 해서 지름을 멈춘 것은 아니다(5)
.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키튼카르마
햐... 이건 진심 2017가장잘산템 급!!
반짝이는 정도가 눈이 멀 지경으로 찬란하다
호일광이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체감했다
얘를 쓰고나면 웬만한 펄땡이는 쉬머펄로 보이는 정도랄까..ㅇㅅaㅇ
까마귀들은 제발 키튼카르마 사새오...제발... (애걸복걸
.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꽤 오래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넘 무난한 색이라 자꾸 안사게 되던 쉬머큐브6호..
드디어 생일을 빌미로 질러봤읍니다..!
역시 펄감이 초ㅑ하고 예쁨
구매 전에 우측 하단의 그레이브라운이 fail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발색해보니 은은한 핑크펄이 있어서 젤루 예뻤다
역시 장푸미는 실물을 봐야한다
아직 제대로 못써봐서 얼른 써보고 싶당..
.
#나스 #생폴드방스
생폴드방스도 꽤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첨엔 한정이래서 절망하고 온고잉 후엔 온고잉이라서 미루게 되고... (???)
아무튼 이것도 생일을 빌미로 질렀읍니다
...생일때문에 산게 몇개죠...?🙈
암튼 신부화장용으로 쓴다는게 납득이 가는 예쁜 코랄음영색!!
코랄이 과하지 않아서 예쁘다
우측의 브라운도 흔한 색이 아니라서 더더욱 맘에 듦
함마메트 다음으로 합류한 나스듀오섀도우인데 잘쓸거 같아서 기뷰니가 죠타😇
.
화장품이 최고야 ㅎㅇㅎㅇ💃🖒💗

단종....그 이름도 찬란한 단종...안보던것조차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두글자 단종...그리고 한정...😭
#더바디샵#thebodyshop#쉬머큐브#쉬머큐브6호 입니다.
👍장점으로는...
베이직하고 무난한 색조합으로 매일쓰기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완전 치우친 쿨딥아니고서는 (오렌지색때문에) 무난템인듯합니다
쉬머류 인것 치곤 단단한질감이고,단단한데 발림성은 괜찮은 편입니다.펄도 그닥 안서걱거리고 괜찮아요
👎🏻단점이라면...
어플리케이터의 단점입니다.
하나하나 분리가 되고 낱개 포장처럼 되있는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지만 하나씩 속뚜껑을 다 열어야 되는것이 매우 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근데 바꿔생각하면 색이 서로 섞여 묻지 않는 점에선 장점입니다(?)
근데 전 긔찮아서 ...쿡...
떨어질경우 매우 취약한 타입의 하드케이스이고, 가장 외곽의 뚜껑이 고정되는 타입이 아니어서 주의를 요합니다 저는 한쪽은 테이프를 발랐습니다 열고닫기는 것처럼 만들어놨어요..!
.
이러쿵저러쿵 해도 #무난템 #데일리템 에 관심이 가는 요즘 적절한 친구를 만났네욤☺💕
이뿌다아~~~

몇년동안 위시리스트 이기만 했는데
곧 단종이래서 급하게 사온... 유럽 바디샵 사이트엔 반값에 올라왔던데
배송료 땜에 그값이 그값일듯한... 손으로 슥슥 발라주고 매트한 쉐도우 그라데이션 해도 넘 예쁠 것 같다 ✨

먹는 것보다 행복한 덕질 🤔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예지Mup

막내도련님 결혼식때 입을 한복맞추러가는
#오늘의화장 #motd #토슽티디
베이스 #에스쁘아#베어스킨부스팅밤#라이트
#바디샵#쉬머큐브6호 우하빼고 다
#맥피치스톡 으로 립라인죽이고 #토니모리틴트#오마이로즈
#에뛰드하우스#생크림블러셔#3호#쌉싸름자몽딸기
옆에있는 #컨투어브러쉬 로 콕찍어서 둥글둥글 퍼뜨려줌
어제 피드에서 에뛰드하우스 홈피에 생크림블러셔 이브러쉬로 바르면좋다는 영상있다는글보고 마침 둘다있어서 한번해봤는데
오오 딱내가 원하는 느낌으로 정확한영역에 물들듯이 올라감.
에뛰드하우스 컨투어브러쉬 코쉐딩용으로 괜찮대서 사놨는데
막상 그 용도로쓰면 넘나 모에 힘이 전혀없어서
복장터지게 발색 티도안나더니 완전 딱맞는쓰임새발견!!
생크림블러셔 뭘로바를지 고민하는분들
꼭 매장가서 저걸로 발라보심을 추천!!!!
눈썹 #홀리카홀리카#스키니아이브로우#02다크브라운 존좋

#더바디샵#쉬머큐브6호 #thebodyshop
왼쪽하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발색
양도많고 질도좋지만
눈화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고있을법한 컬러이긴합니다
이건 영업도아니고 누름도아니여🤔

어제의택배🚛
@wincool_cos 님께 벼룩으로 구매한
바디샵 쉬머큐브6호가 도착했다.
나 설레라고 쉬크한 나스봉투에 와서 넘나 설레었던 택배😶
예전에 친구에게 넘겼는데 단종된다니 괜히 아쉬워서 벼룩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찜.😃
내가 산건 쉬머큐브 하나인데..
일캐 많은걸 넣어주셨다.
가격도 등포 13000원이었는데...🙊
제가 절대 못쓸 회색은 윈쿨님께 드리고
그자리에 하트휴지를 받고💖
그것도 모자라셨는지 미샤 캐롯파이도 넣어주시고
겔랑오일샘플에 디올파데샘플에
휴지도 젤리도 넘나 혜자인것☻
벼룩이었지만 이벵당첨같은...벼룩
@wincool_cos 님 감사히 잘쓰겠어요!! #코덕 #벼룩 #후기 #어제의택배
#바디샵 #쉬머큐브6호 #발색

드디어 나도 득템😁 #더바디샵 #쉬머큐브6호 단종된다는 말에 #충동구매 나땜에 언니까지..ㅋㅋ #짐승용량

#더바디샵 #쉬머큐브 #쉬머큐브6호 #짐승용량 언제 다 쓰지ㅋㅋㅋ 곧 단종이라기도 하고 색깔도 예쁘대서ㅋㅋㅋ #화장품욕심 #가성비 좋은 아이들만ㅋㅋ

옛날에 파우치 잃어버렸을때
그안에 고이있던 #더바디샵 #쉬머큐브
그뒤로 안쳐다봤는데
이번에 단종이라 세계적으로?올매장 품절사태가 일어났다고해서
매장에 가서 무려예약씩이나해서 겨우건졌다
하..텅장이였는데 계속참고있었는데.. 왜이런애를 단종시키고그래😢😢 #일상 #뷰티 #코스메틱 #beauty #cosmetics #코덕 #코덕스타그램 #더바디샵 #쉬머큐브6호 #단종반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