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딩브러쉬

MOST RECENT

#더툴랩153 #청담동아티스트 #쉐딩브러쉬 선호도1위
-
쉐딩 영역잡기 어려우셨다면 강추!
넓은 브러쉬에 제형을 픽업하고 한번 털어서 양조절해주세요! 그리고 귀뒤에서 턱선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주시면 반쪽 얼굴 메이크업 완성!
-
#더툴랩 #메이크업은_장비빨 #쉐딩브러쉬

#피카소#쉐딩브러쉬#602
-
믿고 사는 피카소 브러쉬!
하나 단점이라면 일반인들에게 접하기 어려운 가격인데요ㅠㅠ이번 세일때 마침 602호도 세일을 해서 쿠폰까지 써서 겟!!! 섀이딩 브러쉬로 많이들 쓰시죠!! 모가 길고 헐렁한 느낌이라 뭉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발려요! 처음엔 모양이 잡혀있어서 길쭉한 쉐입이지만 브러쉬통에 꽂거나 눕혀서 보관하다보면 쉐딩에 더 적합한 모양으로 벌어진답니다. 관리만 잘해주면 두고두고 쓰는 제품이라 오히려 경제적일 수 있어여!!
#picasso#shadingbrush#602#beauty#fff#f4f#makeup#피카소#쉐딩브러쉬#뷰티스타그램#맞팔#소통#코덕

#Repost @sobong_official with #get_repost
영상 늠나 오랜 만이지유 ㅠㅠㅠ 요즘 진짜 핵 바빠유 ㅠㅠㅠ @minestcosmetics #미네스트 브러쉬 4종으로 메이크업 해보았어요! 😘 아니 듀얼이니까 2종이라고 해야하나요..! 경계없이 자연스러운 쉐딩에 딱인 브러쉬, 뭉침 없이 보송보송 블러셔 발색 또는 파우더 처리 가능한 브러쉬 구성인 #미네스트페이스듀얼브러쉬101 !

눈두덩이 사이즈의 브러쉬, 언더와 삼각존 사이즈의 브러쉬 구성인 #미네스트아이듀얼브러쉬201 !

출장때도 너무 편하게 사용했고, 맨날 지각 위기인 저는 출근길에 급하게 화장하기 위해 파우치 쏙 템으로도 딱이었어여!!! 😮🙌🏽✨ 매번 브러쉬 파우치 별도로 들고다니기가 번거로웠는데..! 이 4개 브러쉬로 이쪽면 저쪽면 써가면서 파우더류 메이크업이 가능😉💛💖 스에상 편해요!! #고마워요미네스트 😉💕

#미미박스 입점!!
#미네스트 가 미미박스에 입점했어요💓
#메이크업브러쉬 바꿔야한다면 #미네스트브러쉬 ...⭐️

클리오 #컨실러 를 파데삼아 쓰다가
다써서 #파데 겸용 #쿠션사러 갔다가
파데랑 #쉐딩브러쉬 사고나니 사은품으로 준 #립스틱
색이 어쩜... 나랑 넘나 잘맞는 것
잘맞는 컬러를 활용하여 화장을 하거나
옷을 입으면 얼굴에 형광등을 킨것 같지요!
그게 바로 #퍼스널컬러의 시작 ㅎㅎ
#클리오 #넘나좋은것💕 #페리페라 #넘나좋은것❤️ #퍼스널컬러 #뷰티스타그램💋 #뷰티템추천 #화장팁 #메이크업팁💋 #놓치지않을거에요 #한장넘겨봐요 #클리오쿠션 #지속력도굿

브러쉬사러가자니까 쓰레빠찍찍끌어도 당당하게 백화점가는 자신감 칭찬해~짝짝!
금둘렀냐고 왜 이리비싸냐고 묻는다ㅋㅋㅋ
#잘생기면용서됨 #잘생기면오빠 #맥브러쉬 #화장소품스타그램 #비싼값하네 #요즘화장품에꽂혔어 #쉐딩브러쉬 #파우더브러쉬 #다른거도사고싶다

#투쿨포스쿨 #지름 .
.
오월은 지름의달😂 오늘도 뽐뿌가 와서 투쿨포스쿨 질러버렸다..! 여긴 진짜 세일을 안해서 ㅠㅠ 그래도 언젠가 스킨푸드차럼 세일을 하지 않을까 싶당 ㅎㅎ 더이상 다이소브러시쓰기 싫어서 구입한 쉐딩브러쉬!!! 직원분이 100퍼센트 양모라며 엄청 유명하고 아는사람들은 다 안다며 강추를 해주심 ㅋㅋㅋ 좋다는 말은 들어서 알고있었는데.. 정말 좋아보이더라 ㅋㅋ 필링듀오패드는 영업당해서 산건데... 정말 좋을지는 써봐야 알겠징..! 기대되는군 ㅎㅎㅎ 3만원 이상 구입해서 #에그무스바디오일 도 받았다 ㅋㅋ 바디오일은 집에도 있어서 필요없지만 신기한 제형이라 궁금쓰 ㅎㅎㅎ 중국인들도 좋아한다 하더라 ㅎㅎ😉.
.
#일상#지름 #toocoolforschool #데일리 #뷰티 #서아뷰티 #뷰티인스타 #쉐딩브러시 #쉐딩브러쉬 #추천템

르브와브러쉬 매장의 품번 정하는 기준입니다.
제가 34년전 부터 브러쉬 만들며 품번없이도 말로만으로도 소통하여 만들던 것을 그대로 적용하여 누구든지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한 것입니다.#메이크업브러쉬 #브러쉬추천 #파우더브러쉬 #블러셔브러쉬 #쉐딩브러쉬#홍대브러쉬 #르브와브러쉬 #르브와

Amazing Brushes!!
케이스와 일체형 브러쉬로 먼지를 완벽차단해봐요✨✨

FACE DUAL BRUSH 101
#볼터치 색상 짱짱하게 잘 잡아주는 미네스트 듀얼 마그네틱 브러쉬💓

#아름다움, 미네스트로부터 시작하세요💓

테스트용으로 나스블러셔,클리니크 블러셔 구매했습니다.#르브와브러쉬 로 발색 테스트 해보았는데 발색 잘 되는 궁합 찾았습니다.
#브러쉬추천 #홍대브러쉬 #블러셔브러쉬 #메이크업브러쉬 #쉐딩브러쉬#홍대르브와#아이섀도우브러쉬

-
요즘 메이크업 할 때 피니시파우더를 쓰는데요. 브러쉬로 바르면 더 곱게 마무리 될 것 같아서 #팬브러쉬 장만 했어요. 얼굴에 남은 잔여물을 털어내는 느낌으로 슥슥~ 쓸어주면 확실히 가벼운 마무리감이라서 피부표현이 보송보송 좋네요👍
-
✔ 천연너구리털 ✔ #보카스 팬브러쉬 7,000
-

리얼테크닉블러셔 브러쉬 블러셔용으로는 사이즈가 너무 크고 발림성이 좋지않아 쳐박템.. 인데 쉐딩용으로 괜찮아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