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안쉬고

167 posts

TOP POSTS

역시 사격은 음주사격ㅋㅋㅋㅋ🍺
#숨안쉬고#영점맞추기
#사격#건대입구#음주사격

6개월 언제가나 싶었는데
16년 가을겨울이 왔었나 싶다 😰
한달남겨두고 싱숭생숭 🤢

항상 열시에 육퇴하니 죽겠음. 9시에 자라고😭 #숨안쉬고#공기는1도들어가지않게먹어야함#살려고먹는다

#셀프네일
오늘집에서 발꾸락 색칠하고놀기
나름 초집중
.
.
#버건디 #이쑤시개로진주붙일땐 #숨안쉬고 #후딱

.
마트가서 주스보이면 무조건 먹어야 되는줄 아나봐#숨안쉬고#원샷#앞으로#차에서기다려
.
.
#501일#하늬찡💛#16개월

MOST RECENT

오스트리아에서 꿀맛같은 식사는..
#라면#비빔밥
#숨안쉬고 먹기 #핵꿀맛 ㅋㅋ
마트에서 사온 샐러드는 거들 뿐ㅋ

#한식 최고👍#참깨라면 #일렉트로맨 #고추장비빔밥 #튀김우동 #일렉트로맨미소된장국 #여행필수품

좋아하는작가 히가시노 게이고

다시읽으니 또 새롭다

일년뒤 다시

#히가시노게이고#소설#과연 인간의종류는#묘한기분😌 #숨안쉬고 읽어지는

마이룸메❤️

.
마트가서 주스보이면 무조건 먹어야 되는줄 아나봐#숨안쉬고#원샷#앞으로#차에서기다려
.
.
#501일#하늬찡💛#16개월

-
엄마 너 너무한거 아니니😒?
#패션테러리스트 #내복패션
내복 깔맞춤도 안해주고 그냥 막 나옴ㅋㅋㅋ
넘 힘들었어 오늘ㅠㅠ 살다보면 이러고 나갈때도 있는거야ㅋㅋㅋ
울애기 오늘 미끄럼틀 입문했는데 너무 행복해한다😆
귀여워죽겠다 그리고 힘들어죽겠다..
.

내사랑들 몸보신해주려고 처음으로 생닭을 마주하고는 20분간 #얼음 #멘붕 #식은땀줄줄 #숨안쉬고 오만상쓰면서 잘라내고 뜯어내고 씻어내고ㅋㅋㅋ
결론은 둘 다 너무 맛있게 #촵촵 잘 먹었다는거😋
사진 찍고 뭐 할 시간도 없었다. 너무나 멘붕이였어서ㅋㅋㅋ 암튼 잘 먹어주니 #뿌듯뿌듯 #엄마의힘 #이게바로엄마의길 #생닭손질하다가 #닭될뻔
이제 좀 쉬어야지ㅠㅠ #육아퇴근#주방퇴근#자유시간시작 🤦🏻‍♀️

어제 저녁 남편이랑 술마셨는데 와인한병을 나 혼자 다 마셔 버렸네😩🍷
#불량엄마
#첫째 #유치원 등원은 남편이~ #고마워😘
운동 시작해야하건만 다리에 무리오고 난 후부터 운동하기가 겁이나네~ 역시 출산후엔 모든 뼈들이 약해지는구나😭
하나 낳을때랑 둘 낳을때랑 몸이 전혀 틀려틀려😞ㅠ
셋 넷 다섯 낳는 #육아선배 엄마들이 정말 존경스럽도다👍
#생얼주의#얼굴붓기#복근없음주의#운동스타그램#육아맘일상#애둘맘#도쿄라이프#헬스#헬스장#배힘주고#숨안쉬고#사진찍기#행복한일상#데일리#운동복#나이키#오늘도#아자아자💪🏻

아침부터 피자 헤허허 언제나 와도와도 뷰는짱!! 나 숨... 잠시안쉬었다...
Moring pizza in bondi. Always happy to visit Lol #bondibeach #morningpizza #bondipizza #niceview #sunnysunday #조신한척 #숨안쉬고 #힘들다 #일욜아침 #모닝피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