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숟가락으로

1474 posts

TOP POSTS

도시락 비빌땐 #숟가락으로 비비세요

喔耶
第一次就上手
#오예
#숟가락으로#병따기#성공
처음인데 성공해서... #마냥행복

나 목 막쓰는데...뭐 이런걸 다😍
#드디어나도 #럽스타그램💕 #숟가락으로 #퍼먹어야지😎

MOST RECENT

고놈 참 잘 먹네♥
입에 묻은 요플레 입으로 쫩쫩해서 먹고
흐르는 요플레는 숟가락으로 슥 올려먹기.
잘먹네~~ 아구아구♥♥
#요플레먹기 #혼자서도잘해요 #숟가락질하기 #오물오물 #숟가락으로 #슥 #잘한다내새끼 #사랑해❤

지인이 추천해준 끼리치즈~~ 직구로 구매했는데 드디어 도착~~🤗😁 벨이 울리자 쇼파에 올라가 화면을 보더니 "엄마~ 엄마~ 택배아저씨 왔어요~~~" 알려주고 친히 문까지 열어주는 귀요미~ 버튼 누르면 열리는데.. 급한 마음에 맨발로~😰
.
윤이 흥분한 이유는 택배가 본인 꺼란걸 알고있었다ㅋㅋ 생각해 보니깐 어젯밤에 내일 윤이 치즈가 택배로 올거라고 내가 얘기해 줬었네~~😉😆 #기억력짱
.
.
#지인추천 #kiri #끼리치즈 #넉넉하게 #직구 #만족👍 #아들램 #잘먹네내새끼 #이상하게 #군것질 #과자를 #잘안먹는아기 #과자에 #치즈찍어서 #빨아먹기신공 #성격급한아들 #급기야 #손가락으로 #😰 #결국엔 #숟가락으로 #퍼먹기 #빵터짐 #그래도잘먹네 #방긋 #일상그램✏ #간식스타그램 #41개월아기 #말띠아들

2017.11.19
D+558

#Ji브라더스!
#권지용군! #권지성군!

출장에서 돌아온 아빠 소리에
7시에 일어나서 시작한 주말!

오랫만에 아빠랑 신나게 놀고,
간식먹고 빈그릇으로 장난!

#숟가락으로 발도 긁고,
#엄지발가락 사이에 숟가락을 끼기도하고,
급기야는 #밥그릇에 발도 넣어보는 아드님!

#뭐가그리신날까?

#전업주부라도#주말엔늦잠자고싶은데#평소보다일찍일어나는아드님들

#아들둥이그램#16년생#원숭이띠아가#18개월아가#twins#twinbro#18monthsbaby

조금컸다고 저자세로도 잘자네 아빠품이라그런거겠지!!??? 외출좋아하는우리아들 겨울은집에만있어야 하는데..... 어쩌지???ㅋㅋㅋㅋㅋ😂
-
-
-
#직모 #자는중 #눈뜨고주무심 #앵그리눈썹 #할애비 #손주사랑 #숟가락으로 ... #김밥천국 #뽀얀달덩이얼굴
#머털도사가꿈이예요😂 #각도의중요성
#못생김주의 #엄마가안티 #8개월닭 #닭띠아들 #닭띠맘 #아산맘

나 목 막쓰는데...뭐 이런걸 다😍
#드디어나도 #럽스타그램💕 #숟가락으로 #퍼먹어야지😎

사진이넘나많고..엄마눈엔다이쁘고..
결국엔여러장붙이기🤣
지예이모가사준이쁜옷입고
지예,윤희이모랑오늘하루종일맛난거먹고
이쁜데가고잘돌아다녔잼❤️🤘🏻
.
.
.
.
#생후189일 #6개월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닭띠아기 #육아 #육아스타그램 #성장일기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 #도치맘 #닭띠맘
#숟가락으로 #열창중 #사랑해❤

요즘 칭찬이 좀 먹히네 😎
잘한다잘한다하면 약간 거만한 표정으로 완전 열심히 하는 슈💕💕💕 #우연히#같은옷#다른영상
#패대기치던#숟가락으로#한그릇클리어#방황하던엄마손#오늘은박수👏👏👏 #아들스타그램#독박육아

음식 딜레이 됐다구 주셔서 감사한데... 따는방법좀(?)..
#숟가락으로 #따다가 #포기 #있는데 #먹지를 #못해 #😂 #지금 #내시선 #보이는 #그대로 #그림의떡 #너맛있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